이것이 Ransverse Raffi Ahmad의 모습입니다. 정말 멋집니다!

횡축

Raffi Ahmad의 RansVerse가 출시되었습니다. RansVerse는 VCGamers, RANS Entertainment, Shinta VR 및 UpBanx의 협업을 통해 구축된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입니다.

2015년 12월 7일 설립된 란스 엔터테인먼트는 대중들에게 알려지기 시작했습니다. 이름을 올리기 위한 몸부림으로 가득했던 라피 아흐마드와 나기타 슬라비나의 몸부림 외에는 없었다. 란스 엔터테인먼트.

Instagram 계정의 여러 게시물도 Ransverse에서 여러 모습을 보여줍니다.

건물뿐 아니라 란스엔터테인먼트 메타버스의 캐릭터들도 많이 등장하기 시작했다. 

Raffi Ahmad의 새 프로젝트는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으며 현재 아직 개발 과정에 있습니다.

나중에 RansVerse의 모든 계획, 의상, 캐릭터 및 모든 것이 NFT의 형태가 될 것입니다. 그리고 나중에 주민들은 Raffi Ahmad의 집 근처에 있는 땅이나 재산을 살 수도 있습니다. 멋지죠?

또한 읽으십시오: RansVerse 백서: LAND, 화폐를 게임 스토리로

란스버스 라피 아마드

가로 라피 아마드
라피 아마드 풍경의 땅

RansVerse에서는 누구나 채팅하고 친목을 도모할 수 있습니다. 메타버스 비주얼리제이션의 교환 매체 $VCG 토큰 (VCGamers의 토큰)

VCGamers의 공동 창립자이자 회장인 Wafa Taftazani는 RansVerse가 블록체인 기술을 매우 잘 유지된 기반으로 사용하는 메타버스라고 말했습니다. 이 메타버스에는 RansVerse에 많은 기능이 있을 것입니다.

Wafa는 또한 VCGamers와 RANS Entertainment의 파트너십에서 두 그룹이 서로를 지원하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VCGamers는 RANS 엔터테인먼트 프로젝트가 진행되는 한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RansVerse MAP
Raffi Ahmad의 가로수길에 있는 쇼핑몰

RansVerse에서 자산을 구매하면 Indodax를 통해 인도네시아 시장에 진출한 $VCG 토큰을 사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는 기본 강화에 중점을 둡니다. $VCG 토큰

이 메타버스에서는 쇼핑몰과 여러 다른 건물을 볼 수 있습니다. 놀이기구와 게임도 있습니다. 어디서 사야하나요 VCG 토큰 교환의 매개체로.

지금까지 수천 개의 RansVerse 토지 구획이 판매되었습니다.

메타버스에서의 가상토지 매각은 최근 ILO(Initial Land Offering) 1.1~1.4에서 진행됐다.

토지를 소유하고 싶은 대중은 다음 ILO에서 그것을 살 수 있습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