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sverse 개요, Metaverse Raffi Ahmad

메타버스 라피 아마드 RANSVERSE VCGamers

아티스트이자 인플루언서인 Raffi Ahmad는 그의 파티가 Metaverse 프로젝트를 준비하고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Raffi Ahmad의 메타버스는 Ransverse라고 합니다.

또한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Raffi Ahmad X Shinta VR의 메타버스 모습을 공유하기도 했다. 그래서, 이 RansVerse는 무엇입니까? 리뷰를 보자.

메타버스 라피 아마드, RansVerse

란스 구절

Raffi Ahmad는 현재 작업 중인 RansVerse 프로젝트가 ShitaVR과 VC게이머 여러분, UpBanx 및 Rans 애니메이션.

Nagita Slavina의 남편이 Metaverse 이슈를 발표했을 때 공유한 사진이 여럿 있습니다.

"ShintaVR, VCGamers, UpBanx 및 Rans Animation!과 협력하여 RansVerse 프로젝트의 업데이트를 계속 기다리십시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런 다음 Raffi는 나중에 RansVerse의 모든 토지, 의상 및 기타 플롯이 NFT(Non-Fungible Token)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만세!!! $VCG 토큰이 CertiK 감사를 통과합니다.
"RansVerse의 모든 땅, 의상, 캐릭터 등은 결국 NFT의 형태를 취할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또한 RansVerse에서 팬에게 옆집에 집을 제공합니다.

"라피 나기타 집 근처 땅 사고 싶은 사람?" 그래서 라피.

또한 읽으십시오: $VCG VCGamers Crypto Token 공식 출시, 전체 정보 확인!

Raffi Ahmad Ransverse의 메타버스에는 무엇이 있나요?

VCGamers 공동 창립자 겸 회장인 Wafa Taftazani는 Raffi Ahmad의 RansVerse라는 메타버스에 대한 정보도 제공했습니다. 그는 Ransverse의 개발 리뷰를 공유했습니다.

Raffi에 따르면 Wafa는 RansVerse의 모든 토지가 소유할 수 있는 NFT라고 말했습니다.

Raffi Ahmad의 RansVerse에서 많은 토지를 소유하는 꿈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Raffi Ahmad 및 Nagita Slavina와 이웃이 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원하는 아바타를 선택하고 다른 사람들과 교류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 다음 다양한 활동을 통해 상품을 받고 기존 콘텐츠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 토큰 보유자 반투명 11,000 이상

$VCG 토큰

VCG 토큰 신규 4
$VCG 토큰

Ransverse에서의 거래는 $VCG 토큰을 사용합니다. RansVerse에서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Metaverse에 대한 투자 및 기타 요구 사항에서 시작합니다.

$VCG Token을 즉시 소유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오. 이 링크 vcgamers.io를 따라가면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Pancakeswab에서 이러한 토큰을 구매할 수 있는 메뉴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클릭하고 이 국가의 어린이가 만든 원본 토큰을 몇 개나 구입하는지 결정합니다.

Raffi Ahmad와 함께 살고 활동하고 싶은 욕구가 실현될 수 있도록 먼저 이것부터 시작하세요.

메타버스에서 모든 용도로 $VCG 토큰을 사용하십시오. RansVerse가 출시되고 개발이 완료되면 RansVerse에 액세스하여 꿈을 이루십시오.

Metaverse에서 무엇이든 찾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RansVerse는 Ransverse에 있을 때 흥미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미친 듯이, VCG 토큰은 Raffi Ahmad의 RansVerse에서 사용됩니다

RansVerse 초상화

다음은 RansVerse의 초상화입니다.

랜버스
랜스버스

" <yoastmark

메타버스 Raffi Ahmad RANSVERSE
RansVerse

" <yoastmark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