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sVerse와의 협력, SBM ITB 학생들은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에서 공부할 수 있습니다.

SBM ITB x RansVerse

반둥공과대학 경영대학원(SBM ITB)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인 RansVerse와 협업했습니다. 이 협업은 메타버스에서 교육의 세계를 발전시키기 위한 노력으로 수행됩니다.

GreaterHub SBM ITB의 이사인 Dina Dellyana는 RansVerse와의 협력이 단계적으로 수행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Dina는 SBM ITB Public Relations의 보도 자료에서 "초기 단계에서 SBM ITB 스타트업을 위한 가상 인큐베이션 활동을 활성화하고 워크숍과 수업을 조직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기술 관리 연구소 또는 MOT 연구소, 인큐베이터, 메이커스페이스 등 SBM ITB의 여러 연구소에서 메타버스 버전도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Dina는 신기술을 활용한 교육 활동을 모색하기 위해 협업을 진행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래서 학생들의 학습 경험을 향상시키는 것 외에도 학생들과 더 관련이 있습니다. 우리는 이번 협업이 SBM ITB에서 디지털 기업가정신 생태계의 발전을 가속화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읽으십시오: 행복하다! RansVerse ILO 화이트리스트 이벤트의 수상자 목록입니다.

Dina는 또한 이번 협력이 메타버스 세계에서 구현될 수 있는 비즈니스, 정부 및 사회의 발전을 위해 혁신적이고 기업가적인 리더가 되도록 학생들을 교육하고 비즈니스 및 관리 지식을 개발 및 전파한다는 SBM ITB의 사명과 일치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와는 별도로 VCGamers 공동 설립자 겸 회장인 Wafa Taftazani는 RansVerse와 SBM ITB 간의 전략적 파트너십이 매우 훌륭하다고 말했습니다.

“인도네시아 최고의 대학 중 하나인 Bandung Institute of Technology School of Business and Management(SBM ITB)와 전략적 제휴를 맺어 국내 최초의 메타버시티를 구축한 VCGamers와 RansVerse가 자랑스럽습니다. Web3는 인도네시아의 교육 발전에 큰 역할을 하고 있으며 팀이 이를 어떻게 발전시킬지 매우 기대됩니다!” 그는 말했다.

참고로 RansVerse는 물리적 세계와 가상 세계를 연결하는 기반으로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하는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입니다. RansVerse의 다양한 것들은 나중에 NFT의 형태가 될 것입니다.

플레이어가 집, 의상, 차량 등의 형태로 자신만의 NFT를 만들고 디자인할 수 있는 RansVerse Builder 기능이 있습니다. 이러한 NFT는 $VCG 토큰을 사용하여 VCG 마켓플레이스에서 거래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브랜드, 콘텐츠 제작자, 게이머 및 게임 개발자와의 파트너십을 확장하여 국내외 게임 커뮤니티 모두에서 의미 있게 포용하는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할 계획입니다.

RansVerse에 대한 정보는 액세스하여 볼 수 있습니다. 이 링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