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sVerse 홈이 곧 출시될 예정이며 집을 소유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RansVerse 홈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 프로젝트, RansVerse, 방금 최신 제품인 RansVerse Home을 발표했습니다. 에 제출되었습니다. 기조연설 채널에 업로드된 VCGamers YouTube VGamers, 2022년 10월 10일 월요일.

RansVerse Home은 사용자가 메타버스에서 디지털 홈을 소유할 수 있게 하고 기술을 통해 검증되는 인도네시아 최초의 NFT 구축입니다. 블록체인. RansVerse Home은 10월 21일 VCGamers Launchpad에서 출시될 예정입니다. 

나중에 사용자는 이 NFT를 Ransverse에서 거주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실제 주택 자산처럼 거주자의 선호도에 따라 건물을 개조하거나 장식할 수 있습니다. 

VCGamers의 공동 설립자 겸 회장인 Wafa Taftazani는 "우리는 사용자가 현실 세계에서 삶을 진정으로 느끼고 그들이 메타버스 집이라고 부르는 집으로 돌아갈 곳을 갖기를 원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VCGamers YouTube 채널의 게시물에서.

RansVerse Home 구매는 시스템을 통해 가능합니다. 가챠 희귀도와 고유 가치의 4가지 레벨, 즉 Common, Uncommon, Rare 및 Special.

이러한 각 계층은 NFT 형태의 교통 보상 유형 및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무료 액세스와 같은 특정 이점을 제공합니다. VCGamers. 

설계상 RansVerse Home은 세 가지 크기로 제공됩니다. 첫번째 디자인은 라젠드라 100m2의 컴팩트하면서도 완벽한 공간이 집처럼 느껴집니다.

그럼 거기 바지라 150m2의 크기로 메타버스에서 소셜라이징에 열정을 가진 사용자에게 충분히 넓은 열린 공간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이 있습니다 만다라 친구와 가족이 회의와 파티를 열 수 있는 더 큰 공간을 원하는 사용자를 위한 200m2의 크기로 제공됩니다.

앞으로 RansVerse Home은 거래할 수 있는 사용자의 자산이 될 것입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또는 가상 콘서트에서 이벤트를 개최하려는 브랜드/연주자를 위한 장소 임대 서비스가 됩니다.

나중에 RansVerse에서 가상 집을 가질 준비가 되셨습니까?  공식 페이지 방문하기 RansVerse RansVerse 홈을 얻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또한 읽으십시오: 이벤트에 참여하여 RANS 이웃이 되어 Andara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무료 티켓을 받으세요

VCGamers 소개

VVCGamers 로고
VCGamers

VCGamers 게이머들이 서로 교류하고 연결할 수 있는 인도네시아 최초의 Web-3 소셜 커머스 플랫폼입니다.

VCGamers는 현재 다음과 같은 제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게임 내 아이템 판매를 위한 특수 컨테이너입니다. 

VCGamers는 또한 암호 화폐를 출시했습니다. $VCG 토큰VCGamers 생태계를 지원하기 위해 전체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VCG 토큰은 플랫폼에 구애받지 않고 게임에 구애받지 않는 소셜 거래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구축된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에서 작동하며, 스테이킹 토큰과 NFT 자산은 기존 인프라와 커뮤니티를 통해 보편적으로 통합되어 연결된 모든 메타버스에 혜택을 줍니다.

현재까지 VCGamers는 2021년 중반에 BEENEXT와 Rans Venture가 주도하는 시드 펀딩에서 US$2.6백만을 모금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