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sVerse 홈 구입 방법

RansVerse 홈

구입 방법 RansVerse 홈 빠르고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출시되면 주택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RansVerse Home을 구입하려면 여러 단계를 거쳐야 합니다. Home을 구매하면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에서 디지털 자산을 소유할 수 있으며, RansVerse.

또한 RansVerse에서 집을 소유할 때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홈을 사용하면 RansVerse에서 교통 수단을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가질 수 있는 몇 가지 홈 크기 옵션이 있습니다. 그 중에는 Rajendra, Bajra 및 Mandala가 있습니다. 그런 다음 네 가지 유형의 희소성이 있습니다.

따라서 Home이 출시되면 소유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준비하세요! RansVerse 홈이 곧 출시됩니다

RansVerse 홈 구입 방법

RansVerse 홈 NFT 오케이

아래 단계에 따라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에 있는 NFT인 RansVerse Home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RansVerse Home을 구매하는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페이지 입력 VCGamers 런치패드
  2. 프로젝트를 찾을 때까지 아래로 스크롤
  3. 진행 중을 선택하고 RansVerse 홈을 선택합니다.
  4. CryptoWallet에 로그인
  5. 사용하는 지갑 선택(트러스트 지갑/메타마스크)
  6. 트러스트 월렛을 사용한다면 Dapps를 사용하세요
  7. 사고 싶은 박스를 선택하세요
  8. 구매하려는 총 상자를 입력하십시오
  9. 상자를 구입하고 $VCG가 충분한지 확인하십시오.
  10. 거래 완료
  11. 성공적인 거래 후 프로필로 이동하십시오.
  12. 소유 상자를 선택하면 해당 상자가 표시됩니다.
  13. 상자를 받고 집에 돌아가려면 24시간 또는 모든 상자가 팔릴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14. 지금 기다리면 상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15. 행복하다! 이제 당신은 RansVerse 홈의 소유자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NGOBRAS: RansVerse 홈 및 기능

VCGamers 소개

VVCGamers 로고
VCGamers

VCGamers 게이머들이 서로 교류하고 연결할 수 있는 인도네시아 최초의 Web-3 소셜 커머스 플랫폼입니다.

VCGamers 인프라는 게이머가 거래하고, 경쟁하고, 커뮤니티를 구축하고, 자산을 수익화하고, 다른 게이머와 연결할 수 있는 완전한 생태계를 제공합니다.

그 외에도 VCGamers에는 다음과 같은 여러 제품이 있습니다. 마켓플레이스, 아레나, 게임화, 상품화, 소셜 허브, 블록체인, 암호화폐 및 런치패드.

이 제품은 PC와 모바일의 여러 플랫폼을 통해 사용할 수 있으며 기존의 중앙 집중식 게임 플레이와 미래형 분산형 게임 플레이도 제공합니다.

300,000명 이상의 커뮤니티 회원이 여러 채널에 분산되어 있으며, VCGamers 계속해서 게임의 전제에 집중하고 게임의 모든 요구 사항을 제공합니다.

VCGamers는 RANS Entertainment, Shinta VR 및 UpBanx와 함께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 프로젝트인 RansVerse에도 참여하고 있습니다.

VCGamers의 암호화 토큰, $VCG, RansVerse에서 교환의 매개체가 됩니다. 여기서 RansVerse의 모든 트랜잭션은 $VCG를 사용합니다.

VCGamers의 이 암호화 자산은 Indodax, Pancakeswap, Uniswap 및 BitMart에 상장되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다양한 탈중앙화 거래소(DEX)와 중앙화 거래소(CEX)를 통해 $VCG를 쉽게 소유할 수 있습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