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sverse는 인도네시아 최초의 Metaverse입니다. 여기 리뷰가 있습니다!

횡축

Ransverse는 VCGamers의 협업을 기반으로 구축된 메타버스 프로젝트로, 란스엔터테인먼트, Shinta VR 및 Up Banx.

아시다시피 메타버스는 최근 메타, 마이크로소프트, 에픽게임즈와 같은 대기업들이 자체 메타버스를 개발하려는 추세가 되었습니다.

외국계 대기업뿐만 아니라 Raffi Ahmad와 Nagita Slavina가 소유한 회사 중 하나도 메타버스라는 메타버스 세계에 침투했습니다. 랜스버스.

어디에 랜스버스 게임을 포함하여 다양한 흥미로운 생태계가 포함된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 프로젝트 중 하나입니다.

RansVerse 3D 가상 지도에는 놀이터, 슈퍼마켓, 건물에서 녹지 공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영역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ansVerse 백서: LAND, 화폐를 게임 스토리로

Ransverse는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입니다.

가로 라피 아마드
Matverse raffi Ahmad에 착륙

RansVerse는 많은 활동과 가상 자산이 있는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입니다. NFT로 판매될 땅, 옷, 캐릭터 등.

VCGamers는 Raffi Ahmad의 메타버스와 협력하는 회사 중 하나입니다. VCGamers는 가상 세계의 블록체인 개발입니다.

뿐만 아니라 VCGamers와 RANS도 토큰 $VCG 나중에 교환의 매개체가 될 것입니다.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에는 살 수 있는 땅이 있습니다. 나중에 metverse Raffi Ahmad의 모든 디지털 거래는 $VCG 토큰을 사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메타버스란? 여기에 짧은 설명이 있습니다!
횡축
Raffi Ahmad의 메타버스 개요

Raffi Ahmad의 메타버스에서 토지를 구입하는 구매자에게는 콘텐츠 제작자, 게임 스튜디오, 브랜드 및 빌더의 4가지 주요 비즈니스가 있습니다.

각 활동에는 고유한 활동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콘텐츠 제작자는 이 메타버스에서 음악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토지, 자동차 및 옷과 같은 여러 속성이 NFT의 형태로 나타날 것입니다.

모든 것에는 경제적 가치와 희소성이 있습니다. Raffi Ahmad의 메타버스 플레이를 포함한 모든 활동은 Token $VCG라는 유틸리티 토큰을 사용합니다. 

판매는 2022년 4월 1일 금요일부터 시작되었으며 다음을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Ransverse.vcgamers.com. 이 첫 번째 판매는 RANS 파트너에게 공개된 메타버스의 토지에 대한 사전 ILO(Initial Land Offer)였습니다. ILO 이전 기간에만 판매가 ILO 수준에서 대중에게 공개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암호화 메타버스에 대한 간단한 설명

따라서 Ransverse는 블록체인 세계에서 다양한 비즈니스를 개발할 준비가 된 Raffi Ahmad의 메타버스이자 인도네시아의 Web3 게임 개발을 지원하는 형태입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