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orant 랭킹 완료, Valorant 플레이어가 알아야 할 사항!

스크립트

인게임 발로란트, 이 순위가 게임을 오랫동안 플레이했거나 게임을 막 시작한 Valorant 플레이어를 설명할 수 있는 몇 가지 순위가 있습니다. 따라서 이 게임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Valorant의 순위를 기억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용감한 계급

Valorant Rank는 유형 게임의 중요한 측면입니다. 1인칭 슈팅 게임 이것은 적어도 이 게임의 모든 플레이어가 알고 있어야 합니다. 각 Valorant 등급은 확실히 다른 수준의 난이도를 가지고 있으며, 상위 등급에 있을수록 이 게임을 플레이하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그러나이 게임에서 순위 시스템에 들어가기 전에 Valorant는 플레이어가 먼저 10 개의 Unrated 게임을 완료하고 시스템이 적절한 순위를 지정하는 데 도움이되는 5 개의 배치 경기를 완료해야한다는 조건을 제공합니다.

플레이어가 이 단계를 수행한 후 플레이어는 전투를 할 수 있습니다. 계급 유행에 경쟁력 있는. Valorant 게임 자체에는 이 게임에 8개의 랭크가 있으며, 다음은 반드시 기억해야 하는 Valorant 랭크입니다!

또한 읽기: Valorant Duelist Agent로 Top Frag가 되는 방법!

용감한 계급
발로란트 모바일

아이언 랭크는 이 게임을 막 플레이할 때 꽤 열리는 발로란트 랭크이며, 이 랭크는 보통 이 FPS 게임을 처음 접하는 플레이어들에게 열려 있습니다.

Iron 등급 자체에는 등급이 있으며 각 등급을 수집해야 합니다. 계급 등급 (RR) 다음 순위에 진입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등급은 초기 등급으로 간주되기 때문에 Valorant 게임을 비교적 처음 접하는 플레이어를 만나게 될 것입니다.

청동

용감한 계급
피크 미드 발로란트. 출처: YouTube/LucasFL99

철에서 레벨업했다면 브론즈 등급에 진입하게 됩니다. 이전 랭크와 마찬가지로 이번 브론즈 랭크는 다른 플레이어들과 플레이하기 상당히 쉬운 랭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Valorant 플레이어의 경우 상당히 경쟁력있는 것으로 간주되기 때문에 상당수의 Valorant 플레이어가이 순위에서 멈췄습니다. 이 등급을 통과하려면 3개의 브론즈 등급을 통과해야 다음 등급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이 수준에 여전히 제약이 있다면 이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다시 연습해야 합니다.

또한 읽기: Valorant vs CSGO, FPS 게임에서 어떤 스킨이 가장 좋습니까?

용감한 계급
Valorant 모바일 에이전트 선택. 출처: 트위터/ValorLeaks

이 실버 등급에 도달했다면 조준을 이해하는 플레이어를 만났더라도 놀라지 마십시오. 배치 십자형, 및 기타 기술. 이 수준이라면 어렵다고 할 수도 있지만 쉬울 수도 있습니다.

이는 Valorant 플레이어 계정의 MMR이 높으면 나중에 해당 플레이어가 Gold 등급을 가진 다른 Valorant 플레이어를 더 자주 만날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 수준에 도달했다면 Valorant의 기술을 이해했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읽기: Valorant 에피소드 4 Act 3의 5가지 최고의 무기

바래다

Riot Game에서 보고한 데이터 정보에 따르면 골드 레벨은 플레이어 수가 가장 많은 레벨입니다. 이 랭크도 꽤 중간 랭크인데, 이 랭크에는 많은 상급 선수와 하급 선수가 있습니다.

이 등급에는 각 에이전트의 스킬, 각 에이전트의 강점과 카운터 및 조준 모두를 마스터할 수 있는 많은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골드 등급에 진입한 플레이어는 오랫동안 Valorant 플레이어입니다.

백금

탑 프래그 발로란트. 출처: Twitter/@@Rach43l_txt

이 플래티넘 등급은 골드 등급의 플레이어와 유사한 특성을 가진 등급으로 이미 각 에이전트의 기술을 마스터하고 조준을 훈련한 신뢰할 수 있는 플레이어가 많이 있습니다.

개인 능력과는 별개로, 일반적으로 플래티넘에 도달한 플레이어는 파티와 함께 플레이할 때 이미 성숙한 전략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플레이어가 플래티넘 3에 도달하면 일반적으로 에이전트 기술과 더 나은 조준에 의존하는 데 훨씬 더 안정적입니다.

플래티넘에 진입하셨다면 이 레벨이 상당히 경쟁적인 레벨에 진입했다는 것을 이미 알고 계실 것입니다. 즉, 신뢰할 수 있는 플레이어를 만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Valorant 모바일 게임 플레이 유출, 자세히 알아보기!

다이아 패 한 벌

발로란트

Diamond는 Valorant에서 가장 높은 레벨 중 하나이므로 이 레벨에 도달한 플레이어는 기술과 목표 측면에서 매우 깔끔해야 합니다.

그리고 이 다이아몬드는 가장 높은 레벨 중 하나이기 때문에 이 레벨의 플레이어의 게임 감각은 골드 이하 플레이어보다 훨씬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불멸

제노

Riot Game에 따르면 한 서버 지역에 11,000명 이상의 Immortal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물론 이 수치는 다른 레벨에 비해 상당히 높다.

그래서 불멸의 티어를 만졌다면 발로란트의 전문가이자 경험이 있는 프로 선수들을 만나게 되는 것도 당연합니다. 이 수준에 도달한 선수는 또한 매우 프로이며 지역 및 국가 수준의 경쟁 현장에서 경험이 있는 선수입니다.

광점

발로란트

Radiant는 이 Valorant 게임에서 가장 높은 등급이므로 에이전트 스킬, 조준, 십자선 배치. 최고의 Valorant 플레이어만이 이 빛나는 티어를 만질 수 있습니다.

또한 Radiant는 프로 선수 그리고 깃발 Valorant를 할 때 매우 높은 기술로.

모든 게임 요구 사항을 다음에서 얻으십시오. VCGamers의 VC 마켓.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