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MOBILE에서 알아야 할 8가지 순위 명령은 다음과 같습니다.

pubg 모바일 순위

당신은 여전히 어렵고 pubg 모바일 순위에 그렇게 많이 붙어 있습니다. 그게 다입니다. 플레이하는 게임 플레이가 플레이하는 사람들의 능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배그 모바일 현재 플레이하고 있는 것.

이를 방지하기 위해서는 배그 모바일 랭크를 알아야 합니다. 이는 각 계층의 게임 플레이와 기술의 차이를 이해하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됩니다. 다음은 모바일 펀치에 대해 알아야 할 8가지 순위입니다.

청동

PUBG 라이트 랭크 브론즈

PUBG Mobile 게임을 시작할 때 첫 번째 PUBG Mobile 순위는 브론즈이며, 확실히 이 계층이 먼저입니다. 이 브론즈는 물론 처음 시작할 때 많은 튜토리얼과 조정이 제공되기 때문에 pubg 모바일에서 가장 낮은 계층입니다.

따라서 이 단계에서는 게임 플레이를 조정하는 방법과 게임 실행에 대한 분석을 배울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당신은 게임에서 더 좋고 더 효과적이어야 합니다.

이 브론즈에는 다음과 같은 여러 섹션이 있습니다. 브론즈 V – 브론즈 I(1,000 – 1,700 포인트).

PUBG 라이트 랭크 실버

PUBG 모바일 2순위는 실버입니다. 개인 및 팀의 기술을 더 공부할 수 있는 계층입니다. 여기에서 게임 플레이를 더 잘 조정하여 다음 단계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실버 티어에서 게임을 더 좋게 만들려면 근접 전투에서 시작하여 중거리, 장거리 조준은 물론 상대와의 거리를 유지하면서 개인 기술을 향상시키십시오.

브론즈 티어와 마찬가지로 이 실버도 포인트 1,700~2,200의 실버 V – 실버 I에서 5개의 부품으로 구성됩니다.

PUBG 라이트 랭크 골드

골드 티어의 PUBG Mobile에서 정상 궤도에 올랐습니다. 티어 골드에서 러시 앤 슛 게임 플레이를 수행하는 데 매우 능숙합니다. 골드 티어에서는 일반적으로 플레이하는 플레이어가 바이며 종종 게임에서 압도하기 때문입니다.

좋은 착륙을 이해하는 것부터 무기의 부착물을 사용하는 것, 차량을 운전할 수 있는 것 등에서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다음 계층으로 올라가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Gold는 Gold V, Gold IV, Gold III, Gold II 및 Gold I의 5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 2,700.

백금

PUBG 라이트 플래티넘

좋은 pubg 모바일 순위, 즉 플래티넘에 진입했습니다. 이 계층에 제시된 게임이 다른 게임과 확실히 다른 곳. 지도, 무기 사용, 총에 맞지 않도록 보호할 수 있는 장애물까지 꼼꼼히 외우셨을 것입니다.

고려해야 할 것은 게임에서 상대방의 상황을 읽는 방식입니다. 이 계층에서는 플레이가 매우 깔끔합니다. 적과 맞서 싸울 수 있도록 올바른 부착물과 키트가 있어야 합니다.

다른 등급과 마찬가지로 이 다이아몬드도 다이아몬드 V부터 다이아몬드 I까지 5가지 종류가 있으므로 포인트 자체의 범위는 2,700~3,200입니다.

다이아 패 한 벌

PUBG 라이트 다이아몬드

다이아몬드 티어는 가장 엘리트 티어에 진입했습니다. 즉, 이 게임에서 프로로 선언되었습니다. 이것은 훌륭한 게임에서 당신에게 보여줄 수 있습니다. WWCD를 얻는 것은 종종 티어 다이아몬드에 포인트를 끌기 때문에 정말 필수입니다.

이러한 포인트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맵의 상황을 읽고 서두르는 등의 무모함 없이 플레이해야 합니다. 물론 인내심을 갖고 위와 같이 포인트를 계속 사용하여 더 나은 게임에서 당신을 지원하십시오.

이 다이아몬드 등급은 다른 등급과 마찬가지로 5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포인트 3,200 – 3,700으로 Platiumum V – Platinum I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M416 vs SCAR-L PUBG 모바일 무기 비교, 뭐가 더 좋아?

크라운

PUBG 라이트 크라운

진입을 시작한 배그 모바일 랭크는 어렵다, 즉 크라운이다. 이 단계에서는 더 많은 점수를 얻기가 확실히 어렵습니다. 더 조심해야 합니다. 이 단계에서는 솔로 플레이어가 매우 어렵기 때문에 혼자가 아닌 팀으로 플레이하십시오.

이 단계에서 기술을 향상시켜야 하는 것은 AIM입니다. AIM은 장애물과 맵을 조정하는 역할을 실제로 도와줍니다. 게다가 밤에 플레이하면 물론 상당히 어렵고 이기기 어려운 AIM이 많이 있습니다.

계급 금색 kark98 기함 스나이퍼 엠블럼이 있어 상당히 매력적입니다. Crown에 도달하면 3700~4200포인트가 됩니다. Crown V – Crown I의 크라운과 동일합니다.

에이스

PUBG 모바일 에이스 티어

가장 높은 pubg 모바일 순위, 즉 정복자에 도달하기 전에. 먼저 지옥 단계에 있어야 합니다. 즉, 에이스 단계는 모든 WWCD에 대해 4,200포인트가 있는 단계입니다. 100포인트와 별을 얻으면 신속하게 정복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정복자

PUBG 라이트

마지막 pubg 모바일 순위는 정복자입니다. 나중에 사람들을 얻기가 매우 어려운 정복자 시즌 타이틀을 얻게 될 것이기 때문에 이 계층은 매우 자랑스러워야 합니다.

정복자 등급의 경쟁은 매우 치열합니다. 총 점수가 상위 500점 이하로 떨어지면 등급이 다시 Ace로 변경되기 때문입니다.

계급 Conqueror에 도달하면 플레이어는 국경 그리고 제목 신화 정복자.

따라서 액세스할 수 있는 다른 pubg 정보에 대해 알아야 하는 pubg 모바일 순위입니다. 여기.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