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thic Glory 순위를 매기는 빠른 방법, 쉬운 보스!

ml의 순서

신화적인 영광 등급을 경험한 적이 없습니까? 그런 다음 Mythic Glory를 쉽게 순위를 매기는 몇 가지 빠른 방법을 찾으려면 이 페이지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충성스러운 게임 플레이어 모바일 레전드 정말 수준 높은 신화적 영광, 즉 게임에서 가장 높은 등급을 목표로 해야 합니다. 이 성공은 플레이어가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할 수 있는 많은 기술을 가지고 있음을 증명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신화적인 영광을 달성하기 어려운 것을 좋아합니까?

따라서 이 수준에 도달하려면 매일 순위를 올려야 합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신화적인 영광 수준에 도달하는 것을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뛰어난 실력을 가지고 이 게임에서 항상 승리하는 선수들이 있지만 매 시즌 로마 신화 수준에 앉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반면에 보통이지만 항상 Mythic Glory 레벨을 통과하는 플레이어가 있었습니다. 자세히 살펴보면 Mythic Glory 레벨에 도달하기 위해 플레이어가 피해야 하는 많은 요소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Mythic Glory를 달성하기 위해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하는 방법과 플레이어가 피해야 할 몇 가지 제동 요소에 대한 지침을 제공합니다.

Mythic Glory MLBB 순위를 매기는 트릭

솔로 플레이하지 마십시오

신화의 영광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

Mobile Legends는 팀으로 플레이하는 온라인 게임입니다. Vicigers 친구들이 솔로 순위표를 만들면 다른 사람들이 무작위로 당신과 마주칠 것입니다.

이는 Mythic Glory의 승리와 달성에 걸림돌이 될 수 있습니다. 주연의 힘을 가지고도 게임 플레이를 맞추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 이유는 우연히 만난 플레이어들이 직업이나 역할을 놓고 싸우게 되기 때문입니다. 역할을 잃지 않으면 팀워크가 줄어들고 패배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Mythic Glory까지 레벨을 올릴 수 없습니다.

Epic Tier에서는 만나는 새로운 사람들과 열심히 일하기 시작합니다. 우리는 이 레이어에서 솔로 테스트를 했고 결과는 한 팀에 넣기가 매우 어려웠습니다.

로밍 및 작업 공유를 더 쉽게 하려면 최소 1~2명의 친구를 초대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2명의 플레이어가 함께 플레이하면 승률을 최대 70%까지 높일 수 있습니다.

경쟁을 위해 친구와 적을 선택하는 것도 Mobile Legends에서 빠른 배포를 위해 중요합니다.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하는 것만으로도 Mobile Legends를 효과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좋은 협력을 보장하므로 플레이어는 적의 공격에 쉽게 지지 않습니다. 이런 식으로 플레이어는 즉시 순위를 매길 수 있습니다.

그냥 영웅을 사용하려고하지 마십시오

신화의 영광
테리즐라

이 계층에서 당신은 영웅을 이해하고 당신이 하는 역할을 전문화해야 합니다. 정말 A부터 Z까지 알고 있습니다. 이 지식은 당신이 필요한 것을 이해하기 위해 모든 기술, 패시브 기술, 라인에 아이템 만들기를 더 쉽게 마스터할 수 있게 해줄 것입니다. 이 리뷰를 참조하십시오. 경기 모드.

경험 많은 영웅이 있으면 짧은 시간에 많은 것을 알아야 하기 때문에 상대 팀의 구멍을 찾기가 확실히 더 어려워집니다. 예를 들어 친구 Vicigers가 평범한 파이터라면 Mage를 시도하지 마십시오. 효율성과 유연성은 반비례하기 때문입니다.

올바른 상징 사용

신화의 영광
엠블럼 지원

Vicigers 친구들이 알고 있는 빌드 개체와 영웅 역할을 이해하는 것만으로는 게임을 더 높은 수준으로 조정할 수 없습니다.

물론 이 경우 레벨 엠블럼을 만들 때 엠블럼을 한두 개 지정해야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엠블럼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어떤 이유로든 마법 물질을 들어 올리거나 버리지 마십시오. 캐릭터의 요구를 실제로 충족시키고 사용된 영웅의 잠재력을 극대화하는 Top Player의 예를 들어보십시오.

예를 들어 Ruby 및 Alucard와 같은 영웅의 라이프 스타일에 기여하는 피의 축제를 살펴보십시오.

모든 역할 마스터

신화의 영광
MLBB

성능을 개선하고 MMR을 높이려면 대부분의 영웅을 조정과 함께 사용해야 합니다.

요점은 1~2가지 역할만 할 수는 없다는 것입니다. 탱크와 같은 다른 역할 기능을 탐색하고 배우십시오. 지원하다 가능한 한 많이 마법사. 그 이유는, 드래프트 에픽 티어 역할과 팀 영웅의 포메이션과 구성을 조정할 수 없다면 많은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지도를 마스터하는 것도 게임을 계속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지도를 사용하여 플레이어는 자신의 팀이 언제 투어 중인지 또는 단체전이 언제 시작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필요한 경우 협력을 조정합니다. 모바일 레전드에서 전장 상황에 대한 플레이어를 원격으로 보려면 매핑이 필요합니다.

손쉬운 매핑, 화면을 원하는 방향으로 움직이기만 하면 됩니다. 그런 다음 플레이어가 상대 팀을 제어할 수 있도록 좋은 움직임도 화면에 나타납니다. 매핑은 모든 전투 플레이어의 상태를 확인하여 팀 전투를 준비할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는 데 사용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4가 끝날 때 ML에서 순위를 올릴 5명의 최고의 히어로 파이터

감정적이지 마세요

신화의 영광
MLBB

물론 Epic Tier 또는 Mythic Glory를 올리는 것은 쉽지 않았습니다. 연습과 끈기가 필요하고 더 배우고 싶고 현재 팀에 따라 플레이 스타일을 조정해야 합니다.

항상 인내심을 갖고 미니맵에 집중하여 반대 그룹의 구멍을 찾으세요. 가장 중요한 것은 할 수 없다면 Farm and Kill 상품에 인내심을 가지십시오. 꽤 도전적인 여정이고 패배에 익숙하므로 정직하고 평가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얼마나 많은 킬을 얻을 수 있는지는 중요하지 않지만, 어느 팀이 먼저 골을 넣을 수 있는지, 그 팀이 승리할 것입니다. 상대방의 탑을 파괴하고 터틀과 영주를 파괴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Mythic 순위를 올릴 최고의 정글 탱크 영웅

Mythic Glory Mobile Legends에 쉽게 도달하는 비결입니다. 시도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