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PL ID 시즌 3 및 PMPL SEA Final 시즌 4에 대한 흥미로운 요약

PMPL ID 시즌 3

아래에서 2021년에 열릴 두 개의 PUBG 모바일 대회의 형식에 대한 흥미로운 리뷰가 제공됩니다. 먼저 PMPL SEA 시즌 3을 향한 PMPL ID 시즌 3 토너먼트와 PMGC 2021을 향한 PMPL SEA 결승 시즌 4가 있습니다.

게이머 친구들은 PUBG 게임에 익숙해야 합니다. 예, Player Unknown's Battlegrounds의 약자 게임은 게이머들 사이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배틀로얄 장르의 이 게임은 한 번에 100명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이 모든 플레이어는 섬에서 서로를 죽임으로써 생존을 위해 경쟁하게 됩니다.

플레이어는 생존을 위해 무기, 총알, 의료 기기, 차량, 폭탄 등의 약탈이 필요합니다. 끝까지 살아남는 자가 승자가 되기 때문이다. PUBG 자체에서 승자는 치킨 디너라고 불립니다.

이 게임의 인기는 PUBG를 플레이하는 모든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당연히 환경 구석구석에 PUBG 게임을 하는 사람이 있어야 합니다.

그 외에도 PUBG 자체의 인기는 종종 경쟁이나 토너먼트로 만들어집니다. 그 중 하나가 2021년에 열릴 PUBG Mobile Pro Player Indonesia(PMPL ID) 시즌 3입니다.

PUBG 토너먼트 형식, PMPL ID, SEA, PMGC

PUBG에 관해서는 확실히 끝이 없습니다. 왜냐하면 PUBG는 다른 게임들에 못지않은 매력적인 퀄리티와 특징을 가진 게임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이 게임은 항상 모든 그룹에서 논의하느라 바쁩니다.

따라서 아래에서는 2021년 PUBG 모바일 토너먼트의 형식을 검토합니다. PMPL ID 및 SEA Final 시즌 3을 시작으로 PMPL SEA Final 시즌 4가 있고 마지막으로 PMGC 2021이 있습니다.

PMPL ID 시즌 3 PMPL SEA 시즌 3을 향하여

실제로 PUBG Mobile Pro Player 시즌 3 자체는 3월 24일부터 진행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매주 수요일, 목요일, 금요일에 3개의 경기로 열리는 주중 라운드에서. 그 라운드에서 20개 팀이 5개 그룹으로 나뉘어 서로 경쟁하고 패배합니다.

그런 다음 해당 라운드에서 최고의 16개 팀이 2매치 데이 동안 슈퍼 주말 라운드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갖습니다. 이 라운드는 토요일과 일요일에 진행됩니다.

두 라운드는 2021년 3월 24일부터 4월 11일까지 3주 동안 진행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PMPL ID 시즌 3 리그 라운드의 최종 순위에서 최고의 16개 팀이 PMPL ID 시즌 3 결승에 진출하도록 선정되었습니다. 최종 라운드는 2021년 4월 16일부터 18일까지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진행됩니다.

이후 리그 스테이지 1위는 PMPL SEA 시즌3 파이널로 진출한다. 그런 다음 PMPL ID 시즌 3의 최종 라운드에서 상위 1위와 상위 2위는 PMPL SEA 시즌 3 결승에도 진출합니다.

2021 PMPL SEA Finals Season 3 2021 대회에 진출할 동남아시아 최고의 팀은 총 16개 팀으로 알려져 있으며, PMPL ID 시즌 3에는 인도네시아와 함께 상위 3개 팀이 출전하게 됩니다. 베트남, 태국, 말레이시아 등 지역별 결선 진출자 3명. 그런 다음 PMCO SEA 와일드 카드에서 최고의 3개 팀이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PMPL SEA Final 시즌 2 2020의 우승자는 PMPL SEA Finals 시즌 3에도 출전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이 날짜와 함께 이 토너먼트는 3일간, 즉 2021년 5월 21일부터 23일까지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개최됩니다. .

PMGC 2021을 향한 PMPL SEA 결승 시즌 4

PMPL SEA Finals 시즌 3 및 기타 PMPL 지역의 경쟁이 종료되어 PUBG Mobile Spring Split 2021 토너먼트가 종료되었습니다. 그리고 올 가을 후반에는 PMPL 시즌 4라는 PUBG Mobile Fall Split 토너먼트도 있을 예정입니다. 이 토너먼트에서 형식은 이전 시즌과 거의 동일합니다.

그리고 PMPL SEA Final 시즌 3에서 특별 초청을 받은 최고의 두 팀이 있었습니다. 그들은 PMPL 파이널 시즌 4에서 경쟁할 슬롯이 있습니다. 이 토너먼트는 중반 이후에 개최됩니다. 또한, 컨트리 그랜드 파이널 1위 팀과 PMPL SEA 파이널 시즌 4 3위 팀이 내년 말에 열리는 PMGC 2021 대회에 출전한다.

2021년 PUBG Mobile의 토너먼트 형식과 비슷합니다. PMPL ID 시즌 3을 시작으로 PMPL SEA가 있고 다음 시즌에 열리는 PMPL SEA가 있고 마지막으로 PMGC 201 토너먼트가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