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id: Shadow Legends, 정말 만족스러운 그래픽 디스플레이

물론 YouTube에서 비디오를 자주 재생하면 제목이 있는 흥미진진한 게임에 대한 광고를 자주 접하게 됩니다. 레이드: 그림자의 전설. 이 모바일 플랫폼 게임은 유튜브에서 다양한 채널을 후원할 정도로 정말 인기가 많습니다. 하지만 사실 Raid: Shadow Legends는 얼마나 흥미진진할까요?

부대 강화

계략 레이드: 그림자의 전설  플레이어는 Dark Lord Siroth에 대비하기 위해 과거에 되살아난 군대의 일원으로 복무해야 합니다. 여기에서 플레이어는 적군의 세력을 극복할 수 있도록 많은 용사를 모아서 강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따라서 Raid: Shadow Legends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간단한 임무를 가집니다. 병력을 더 강하게 만들기 위해 다양한 전술이 제공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부대 캐릭터의 레벨을 올리고 장비를 찾은 다음 강화하여 스킬 트리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전투 역학

레이드: 그림자의 전설  또한 상당히 간단한 전투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으며, 실제로 전투를 자동으로 수행하는 자동 버튼도 제공합니다. Raid: Shadow Legends의 메커니즘은 턴 기반 RPG로, 순서에 따라 교대로 전투가 진행됩니다. 공격 턴은 캐릭터의 HP 표시기 아래에 나열된 턴 미터에 따라 달라집니다. 턴 미터 표시기가 가득 차면 부대 캐릭터는 사용 가능한 공격 동작 중 하나를 취하여 자동으로 공격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고전적인 파이널 판타지 게임을 해본 적이 있다면 턴 미터 메커니즘이 당신을 혼란스럽게 만들지 않을 것입니다.

환상적인 비주얼

게임의 핵심 레이드: 그림자의 전설  이것은 실제로 제시된 그래픽의 장점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표시되는 비주얼은 PS3용 게임 콘솔의 그래픽과 거의 동일합니다. 복잡한 디테일의 부대 캐릭터 묘사만 봐도 다양한 스탠스 이펙트도 매혹적이다. 물론 이러한 이점은 플레이어가 오랫동안 상대와 싸우는 것을 집에서 느끼게 할 것입니다.

수익 창출

수익 창출 메커니즘이 아쉽습니다. 레이드: 그림자의 전설 틀림없이 불만족 스럽습니다. 무료 게임이며 물론 개발자의 수입원으로 수익화가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불행하게도 Raid: Shadow Legends 게임은 돈을 벌기에 너무 늦었습니다.

예를 들어 캐릭터의 능력치를 올리기 위해서는 다양한 아이템이 필요한데, 그 중 하나가 레벨을 올리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꽤 많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레벨을 빠르게 올리려면 플레이어는 필연적으로 EXP 부스트를 사용해야 합니다. 경험치 부스트를 사용하면 더 많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캐릭터를 얻기 위한 가챠 메커니즘도 정말 인색할 정도로요. 물론 처음에는 Raid: Shadow Legends 플레이어가 새 캐릭터를 교환하기 위해 가챠를 실행할 수 있으려면 은화가 필요합니다. 은화가 쌓이면 플레이어가 자동으로 가챠를 할 수 없다는 것뿐입니다. 이 가챠에는 샤드라는 전용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레이드: 그림자의 전설  줄거리가 너무 얕은 게임 유형을 말할 수 있습니다. 전투 메커니즘은 매우 간단하지만 모든 것이 어렵게 설계되어 플레이어가 필연적으로 돈을 지불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퀘스트를 완료한 후 매번. 플레이어가 본사로 돌아오면 캐릭터의 능력치를 더 빠르게 높일 수 있는 아이템 패키지 광고와 분명히 마주하게 될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이 게임은 다른 제품에 대한 광고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개발자 자신의 광고가 매우 거슬립니다. Raid: Shadow Legends도 실행하려면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