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 전리품 지도 에란젤 PUBG Mobile

전리품 맵 Erangel PUBG Mobile
에란겔 맵 약탈 비밀. PUBG Mobile 게임을 플레이할 때 승리를 거두고 싶다면 고려해야 할 사항, 즉 무기 선택을 포함합니다. 훌륭한 유형의 무기를 가지고 있으면 확실히 치킨 디너를 얻을 확률이 높아집니다. 무기는 사방에 흩어져 있지 않고 여러 특별한 장소에 숨겨져 있습니다. PUBG Mobile의 좋은 무기가 어디에 숨겨져 있는지 확인하세요.
전리품 맵 Erangel PUBG Mobile

좋은 무기 은신처를 찾는 것은 방해받지 않는 약탈에 확실히 영향을 미치고 승리의 기회는 더 넓어질 것입니다. 특히 플레이어가 Erangel 맵에 있을 때. Erangel 맵은 종종 PUBG Mobile 플레이어가 선택하고 플레이합니다. 에란겔은 PUBG 모바일의 기본 전투 맵입니다. 에란겔 맵은 덤불부터 빽빽한 나무까지 여러 종류의 전장이 존재합니다. 에란겔 지도의 정확한 약탈 가능 지점은 모든 플레이어에게 알려야 합니다.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소스노브카 군사기지

에란겔 맵 약탈 위치는 군사 중심지로 사용되는 최남단에 있습니다. 이 때문에 소스노브카 군사 기지 지점은 상당히 넓은 면적을 가지고 있어 무기 약탈 장소가 될 수 있습니다. 매우 전략적인 위치 덕분에 플레이어는 이 맵에 들어갈 때 항상 주의해야 합니다. 최고의 무기를 찾고 싶을 때 Sosnovka Military Base를 선택하는 다른 많은 플레이어가 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 영역에 있으면 플레이어가 다른 영역에 들어가기가 더 쉬워집니다. 플레이어가 이 지점에 착지할 자신이 있다면 가능한 한 빨리 점프하여 원하는 아이템을 얻으십시오. 그런 다음 차량을 찾아 섬 외부의 안전한 위치를 찾으십시오. 두 개의 기존 브리지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포친키

에란겔 맵 약탈 목적지는 다수의 건물과 탁 트인 들판으로 둘러싸인 개방적인 경향이 있는 지역입니다. 여기에서 훌륭한 무기를 찾으려는 플레이어가 적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포친키 지역의 에란겔 맵은 게임이 시작되면 잠시 동안은 정말 흥미진진한 배틀 아레나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정말로 포친키 지역에 착륙하고 싶다면 돌격소총이나 저격소총과 같은 장거리 무기를 먼저 찾아야 합니다. 적절한 전투 경기장을 통해 플레이어는 멀리 떨어져 있어도 상대방의 움직임을 명확하게 볼 수 있으므로 즉시 사격할 수 있습니다.

조지폴

이 상륙 지점은 북서쪽에 있으며 항구 역할을 합니다. 이 위치는 플레이어가 특히 컨테이너와 창고 건물 사이에서 Erangel Map을 약탈할 수 있도록 상당히 넓습니다. 다른 약탈 지점과 마찬가지로 플레이어는 Georgopol에 들어갈 때 경계해야 합니다. 특히 아직 초보자인 경우에는 물론 아직 기존 상황을 완전히 이해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 지점에 도착하자마자 재빨리 움직여 무기나 아이템을 찾은 다음 차량을 타고 조지폴에서 빠져나오세요.

로조크

에란겔 맵 중앙에 위치. 에란겔 약탈 지도의 위치 선정도 믿을 만한 무기를 찾을 만큼 흥미롭다. 이 지역에는 갑옷, 헬멧 및 기타 여러 항목과 같은 좋은 항목이 있는 많은 건물이 있습니다. 이 지점에 진입하면 플레이어는 Water Town, School to Apartments와 같은 다른 장소를 더 탐색할 수 있습니다. Rozhok은 지도 중앙에 위치하여 플레이어가 안전 지대에 도달하기 위해 멀리 이동할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무료 약탈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야스나야 폴랴나

에란겔 약탈 지도의 위치는 북동쪽에 위치하여 잘 알려져 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위치는 최고의 무기를 찾을 수 있는 지점으로 꽤 괜찮은 가능성을 제공하지만. Rozhak 또는 Pochinki 지역보다 수익성이 더 높다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밀타

해당 지역은 에란겔 맵의 가장 동쪽에 위치하여 플레이어가 접근하기 어려운 밀타 지역입니다. 이 위치는 Sosnovka 군사 기지와 거의 동일하지만 서있는 건물은 다소 드뭅니다. 에란겔 약탈 맵 옵션은 가장 자주 발견되는 것, 즉 탈출을 위한 차량입니다.

이제 플레이어는 PUBG Mobile에서 에란겔 맵 약탈 지점이 어디인지 알 수 있습니다. 다양한 무기를 보관하고 있는 지점에 착지하면 플레이어 간의 싸움이 잦을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누가 빠른지 적용하면 최고의 무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