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ecret of Execration, MSC 2021 그랜드 파이널에서 Blacklist International을 물리치다

비밀 처형

주문 지난 2021년 6월 13일 일요일 MSC 2021 챔피언으로서 그들은 Blacklist International이라는 단일 국가 팀을 물리쳤습니다. Execration이 BLCK를 이길 수 있었던 비결이 궁금하신가요?

많은 사람들이 Execration이 MSC 2021에서 우승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사실 MPL PH 시즌 1 이후로 Execration은 이 경기에서 한 번도 승리한 적이 없습니다.

그러나 훈련에 대한 그들의 인내와 끈기가 마침내 성과를 거둔 것 같았습니다. Execration은 또한 MSC 2021 국제 토너먼트에서 우승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XE Kelra MSC 2021 MVP, 독특한 축하 행사

Secret Execration Beat BLCK

MSC 2021 그랜드 파이널을 시청했다면 Execration이 Blacklist International과의 경기에서 압도적인 점수 4-1로 승리했음을 확실히 알 수 있습니다.

MSC 2021 이벤트 자체에서 Execration은 모든 MPL 챔피언을 이겼습니다.

Execration은 MPL PH 시즌 7 준우승자로 MSC 2021에 참가했지만, 실제로 MPL PH 시즌 1 및 6 챔피언 Bren Esport를 이긴 것은 그들의 팀이었습니다.

Bren Esports는 플레이오프에서 패했기 때문에 MSC 2021 티켓을 받지 않으려고 해야 합니다.

그들은 한 국가의 MPL 챔피언뿐만 아니라 MPL MY 챔피언으로 RSG MY, MPL SG 챔피언으로 EVOS SG를 꺾고 MPL 인도네시아의 부 챔피언 EVOS Legends도 꺾는 등 다른 국가의 MPL 챔피언도 같은 운명을 겪었습니다.

비밀 처형

One Esports에서 취재한 Execration의 BLCK와의 경기 승리 비결은 E2MAX EXE에서 마침내 답을 얻었습니다.

E2MAX는 Execration이 BLCK를 침묵시킬 수 있는 비결이 상대방의 META를 모방하는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EXE는 또한 BLCK의 META 지원 전략을 에뮬레이션하고 자체 게임 플레이로 확장합니다.

E2MAX는 그것이 권위 있는 MSC 2021 그랜드 파이널에서 BLCK를 꺾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설명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