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ffi Ahmad,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인 RansVerse 프로젝트 공식 발표

랜스버스

Raffi Ahmad는 인도네시아에서 자신의 첫 번째 메타버스 프로젝트를 공식적으로 발표했습니다. RansVerse.

RANS Entertainment의 설립자 겸 회장은 메타버스 프로젝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상 토지 플롯이 24,000개 이상 있다고 밝혔습니다. 나중에 누구나 RansVerse에서 자산을 구매하고 소유할 수 있습니다.

ShintaVR 및 VCGamers와 공동으로 RansVerse 프로젝트가 본격적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현재 Raffi는 이미 300명의 애니메이터가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ansVerse Raffi Ahmad의 토지 가격에 대한 액세스 방법 유출

RansVerse에서 Raffi는 계속해서 모든 사람이 $VCG 토큰을 사용하여 쉽게 채팅하고 소셜화하고 자산을 소유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나중에 우리는 현실 세계뿐만 아니라 메타버스 세계, Ransverse에서도 사회화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채팅을 할 수 있고, 거래를 할 수 있고, 땅을 살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월드 메타버스에서는 누구나 RANS의 이웃이 될 수 있습니다. 그냥 액세스 ransverse.vcgamers.com,"라고 Indodax 및 VCGamers와 함께 Instagram Live에서 말했습니다.

메타버스 Raffi Ahmad RANSVERSE

동시에 VCGamers 공동 창립자 겸 회장인 Wafa Taftazani는 RansVerse가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메타버스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런 다음 메타버스에서 찾을 수 있는 여러 기능이 있습니다.

"나중에 게임, 볼 수 있는 콘텐츠와 같은 활동이 있을 것이고 전자 상거래 시스템도 원합니다. 물론 상품과 서비스 무역도 마찬가지라고 그는 말했다.

또한 그는 VCGamers와 RANS 엔터테인먼트의 협업에서 양 당사자가 서로를 지원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VCGamers는 나중에 RANS Entertainment의 모든 요구 사항을 지원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미친 듯이, VCG 토큰은 Raffi Ahmad의 RansVerse에서 사용됩니다

"이것은 협력의 한 예일 뿐입니다. 우리 RANS 엔터테인먼트 생태계는 모두 나중에 RansVerse로 가져올 것입니다. 그래서 볼 클럽, 농구 클럽, 동물원, 음악, 콘텐츠, 영화, 쇼핑그들 모두는 RansVerse로 이월 될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Wafa는 메타버스의 자산 구매 시 Indodax를 통해 인도네시아 시장에 진입하고 CertiK 감사를 통과한 $VCG 토큰을 사용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참고로 VCGamers는 2022년 3월 18일 금요일에 세계 최고의 감사인 Certik과 AMA(Ask Me Anything)를 개최한 인도네시아 최초의 회사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