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7 코치 Acil에 대하여: 사실 그에게는 잘못된 것이 없습니다.

R7은 RRQ Hoshi가 M4 World Championship에서 우승하지 못한 후 해시 태그 Acil Out 현상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얼마전 자카르타에서

많은 사람들이 이번 국제 대회에서 금지되지 않은 것으로 간주되는 Acil의 움직임에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r AP, RRQ Hoshi를 떠나는 Acil 코치에 대한 목소리 공개

R7 가치 코치 Acil Prestige But Very Smart

RRQ R7 문제 Acil 출력
RRQ R7은 Acil Out에 대한 의견을 제공합니다. YouTube/조나단 리안디

이와 관련하여 R7은 두 가지 평가가 있다고 주장합니다. 첫째, 그는 아실 코치를 위신이 높은 사람으로 본다.

그는 조나단 리안디(Jonathan Liandi)의 유튜브 채널에서 "나는 두 가지 평가를 받았다. 내가 Acil을 불명예스럽게 하려는 것이 아니다. 단지 Acil이 높은 명성을 가지고 있고 아이들은 그것을 이해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R7은 Acil의 높은 명성은 RRQ Hoshi 플레이어가 이해할 수 있는 이유가 없다고 설명했습니다. 왜냐하면, 아실은 그럴만한 이유가 있기 때문이다.

즉, 그는 RRQ Hoshi의 선수들이 세계에서 가장 큰 Mobile Legends 토너먼트에서 경기에서 승리할 수 있음을 증명하고 싶어합니다.

아실 아웃 r7

"Acil은 우리가 그것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고 싶어합니다. 우리는 안전지대에서 벗어나도록 훈련받았습니다. 그것이 우리가 싸워야 하는 이유라는 것을 이해합니까,"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선수들이 토너먼트 전 스크림에서 어떤 팀이나 어떤 영웅과도 상대하는 데 익숙하다고 밝혔습니다. 

“간접적으로, 우리는 스크림입니다. 우리는 어떤 팀, 어떤 영웅을 신경쓰지 않습니다. 아마 다시 다른 단계에 들어서면 어떻게 된 건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그에 따르면 전반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Acil의 몸매를 잘못 판단합니다. 그에 따르면 Acil은 플레이어를 통합하는 데 똑똑한 사람이며 모든 플레이어를 훈련시킬 때 강력한 게임 플레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제 생각에 요점은 Acil이 어떤 사람인가 하는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가 틀렸다고 생각합니다. 피하지만 내 생각에 그녀는 Petra처럼 그녀의 케미스트리로 아이들을 모으는 데 능숙합니다. 게임 플레이를 가르치는 것은 정말 정말 강력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사실 그에게는 아무 문제가 없다”고 R7은 덧붙였다.

또한 읽으십시오: RRQ 호시 아실, 이것 때문에 나왔다!

RRQ Hoshi는 M4 그랜드 파이널에 진출하지 못했습니다

ECHO vs RRQ 호시, RRQ가 3m4 승
RRQ 호시 vs ECHO 경기 결과

M4 World Championship Mobile Legends의 호스트 팀 중 하나인 RRQ Hoshi는 그랜드 파이널에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인도네시아 팀의 발걸음은 ECHO PH와의 패자조 결승에서 멈췄습니다.

따라서 그들은 토너먼트에서 3위에 만족해야 했습니다.

싸움에서 지기 전에 에코 PH, 상단 브래킷에 있을 때 RRQ 호시 Blacklist International과 경쟁했습니다.

패배로 이 팀은 패자조로 밀려났습니다.

포스트 M4 모바일 레전드, RRQ R7 휴식을 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자신이 겪은 고통을 치유하고 싶기 때문이다.

그는 또한 확실히 경쟁에서 경쟁하지 않을 것입니다 MPL ID 시즌 11 미래.

그와 별개로 꽤 충격적인 소식은 얼마 지나지 않아 아실이 RRQ 호시를 탈퇴했다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7, RRQ 호시 쉬는 이유는 이렇다!

대한 정보를 계속 지켜봐주십시오. e스포츠 오직 VCGamers 뉴스에서만!

다음에서만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