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ncy Crew, The International 10의 직항 티켓을 성공적으로 얻음

퀸시 크루

Quincy Crew는 첫 승자조 경기에서 승리한 후 The International 10 직행 티켓을 손에 넣었습니다. 위플레이 애니 전공.

북미에서 온 이 팀은 The International 10에 성공적으로 진출한 팀 목록에 추가되었습니다.

Quinn과 그의 팀 동료들은 남미의 NoPing Esports를 2-1로 이겼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ultan의 세계 e스포츠 선수 수입 목록

퀸시 크루 DPC 포인트

퀸시 크루

그의 승리를 위해 Quincy Crew는 WePlay AniMajor에서 상위 6위 자리를 확보하고 300 DPC 포인트를 얻었습니다.

이전에 Quincy Crew는 800 DPC 포인트를 수집했습니다. NoPing Esports 팀의 승리에 추가로 300점을 더하면 총점은 1,100점이 됩니다.

이 팀이 최소 801포인트가 필요한 The International 10 티켓을 얻으려면 1,100포인트면 충분합니다.

마침내 Quincy는 공식적으로 The International 8월 10일에 초대권을 받은 7번째 팀이 되었습니다.

이 팀은 Evil Geniuses, Invictus Gaming, PSG.LGD, Team Secret, T1 및 Virtus Pro와 같이 이미 The International 10 티켓을 획득한 6개 팀을 따릅니다.

이제 The International 10 티켓이 5장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The International 10 티켓을 받을 다음 5개 팀은 누구일까요? 댓글란에 의견을 적어보세요, 알았죠?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