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작위 팀, Auto Familiar로 PUBG 모바일 순위를 매기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PUBG에서 친구 제거

아직 자신의 분대 또는 팀이 없습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물론 자신의 팀이 없는 경우 임의의 팀과 함께 Push Rank PUBG Mobile을 플레이하게 됩니다. 임의의 PUBG Mobile 팀과 함께 순위를 올릴 때 Vicigers 친구에게 가장 좋은 방법이 있습니다.

PUBG Mobile 플레이어는 종종 무작위 팀의 푸시 랭크 부족에 대해 불평합니다. 푸시 랭크를 위한 최고의 팁 중 하나는 자신의 팀과 함께 플레이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때로는 여전히 임의의 팀원과 플레이해야 합니다. 한 스쿼드의 일부 플레이어가 온라인 상태가 아닐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아래에서 임의의 PUBG Mobile 순위를 푸시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살펴보십시오. 친숙한 자동이 될 수 있습니다, 형제!

푸시 랭크 PUBG 모바일 시 임의의 팀과 플레이하기 위한 전술

Spawn Island에서 채팅하는 데 시간을 사용하십시오.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Spawn Island에서 몇 분을 활용해야 합니다. 드롭 위치, 함께 플레이하기 위한 전략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습니다.

무작위 팀원을 이해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지만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명확한 전략을 세워야 합니다. 이는 임의의 팀과 함께하는 PUBG Mobile 순위 푸시의 중요한 규칙입니다.

이 임의의 팀원이 당신과의 의사 소통이나 협력을 거부하면 로비로 돌아가서 새 게임을 시작하십시오. 마이크를 음소거하는 임의의 플레이어 또는 솔로를 원하는 플레이어와 플레이하지 마십시오.

스쿼드 모드와 듀오 모드에서 플레이하는 동안 훌륭한 팀워크가 필요합니다. 게임 중에 팀원들에게 적의 위치와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알려주면서 연락을 유지해야 합니다.

전리품 공유

필요하지 않을 때 팀원에게 전리품 보급품을 제공해야 합니다. 팀이 충분한 전리품으로 적과 맞설 준비가 되었는지 확인하세요.

전리품이 팀원보다 많을 때 좋은 전리품을 팀원과 공유하여 전체 팀을 강하게 만드십시오.

그 외에도 팀원에게 전리품을 주는 것은 팀이 점점 더 가까워지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것은 PUBG Mobile 게임에서 낯선 사람과 친구를 사귀고 범위를 넓히는 방법입니다.

임의의 팀원이 잘 플레이하고 함께 일하면 새 친구를 추가하고 더 많은 게임을 함께 할 수 있습니다. 팀원이 요청하지 않으면 필요한 것이 있으면 요청하십시오. 그냥 가만히 있지 마세요.

서로 돕기

팀원이 절박한 상황에 처해 있고 도움을 줄 수 있다면 전투를 피하기 위해 도망치지 마십시오. 그들이 집에 숨어있는 사람들을 마주했을 때 그들에게 피난처를 제공함으로써 그들을 도와야 합니다.

당신이 팀원을 잘 대하지 않으면 그들도 당신을 잘 대하지 않을 것입니다. 스쿼드 모드에서 혼자 이기기는 어렵기 때문에 생존을 도울 수 있다면 팀원을 떠나지 마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Sanhook PUBG Mobile의 최고의 전리품 위치, 많은 프로 플레이어를 조심하세요!

커뮤니케이션 구축

PUBG Mobile 2021 최고의 근접 무기

마이크를 끄지 말고 팀원들과 연락을 유지하세요. 팀원이 도움이 필요한지 또는 공유하고 싶은 전리품이 있는지 알아보려면 팀원과 계속 연락해야 합니다.

또한 무기, 탄약, 배낭 등과 같이 필요한 것이 있으면 마이크를 켜서 팀원에게 알려야 합니다. 또한 전략을 논의하기 위해 게임 내내 마이크를 켜두어야 합니다.

연주 스타일을 변경할 필요가 없습니다.

푸시 랭크 pubg 모바일

플레이 스타일을 바꾸면 무작위 팀원과 플레이할 때 좋은 결과도 바꿀 수 있습니다. 또한 임의의 PUBG 팀이 새로운 플레이 스타일에 맞지 않으면 게임에서 패배할 수 있습니다.

탱커라면 팀원에게 알리지 않고 갑자기 저격수 플레이어로 전환하지 마십시오. 게임 플레이를 공격에서 방어로 변경하려면 임의의 팀원에게 알리십시오. 이것은 무작위 팀 또는 자신의 팀과 함께 PUBG 모바일 순위를 푸시하는 가장 중요한 팁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 플레이어에게 적합한 PUBG 모바일 무기의 반동을 줄이는 요령

이것이 임의의 팀과 함께 PUBG Mobile 순위를 매기는 방법입니다. 플레이할 때 자신의 팀이 없으면 정말 어렵기 때문에 종종 임의의 팀과 플레이하게 됩니다.

때때로 임의의 팀원이 항상 짜증을 내며 더 나은 파트너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위의 방법을 적용하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무작위 팀원과 함께 PUBG Mobile 순위를 밀고 전투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