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ramar PUBG에서 순위를 올릴 때 이런 실수를 하지 마세요.

PUBG 핫 드롭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플레이어가 HP에서 배틀로얄을 쉽게 플레이하기 위해 선택할 수 있는 여러 맵이 있으며 그 중 하나는 Miramar PUBG입니다. 이 게임은 게임에 새로운 시즌을 가져오는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소개합니다.

새 시즌의 도입으로 푸시 랭크를 좋아하는 플레이어가 Ace 또는 Conqueror 레벨로 올라갈 수 있는 길이 열렸습니다. 대부분의 랭크 푸셔는 Erangel에서 플레이하지만 Miramar에서 플레이하는 플레이어도 많습니다.

PUBG 플레이어가 Miramar 맵에서 순위를 올릴 때 가장 흔히 저지르는 실수는 무엇입니까? 다음은 미라마 맵에서 순위를 올릴 때 하지 말아야 할 일반적인 실수입니다.

Miramar PUBG 맵에서 순위를 푸시할 때 오류 발생

대도시에서 하차

PUBG 미라마

Miramar PUBG에는 드롭 위치로 선택할 수 있는 위치가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PUBG에서 자주 순위를 올리는 플레이어는 치킨 디너에 필요한 전리품을 모으기 위해 대도시에 떨어지는 큰 실수를 자주 범합니다.

PUBG의 Miramar 핫 드롭 위치에 더 많은 전리품이 있으면 Pecado, San Martin, Los Leones, Chumacera, el Pozo 등과 같은 대도시에도 끌리는 더 많은 적과 만날 위험이 있습니다.

같은 이유로. 순위를 매기는 사람들은 궁극적으로 더 많은 생존 포인트를 얻는 데 도움이 될 핫 드롭 위치를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픈 파이팅

PUBG 미라마

Miramar PUBG에서 공개적으로 싸우는 것은 더 빨리 순위를 올리기 위해 가능한 한 빨리 피해야 하는 큰 실수입니다. 이 결함은 Miramar PUBG에서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Erangel 및 Sanhok와 달리 맵은 산으로 가득하고 녹지가 거의 없기 때문입니다.

Miramar PUBG는 공개된 공간에 은신처가 거의 없는 사막 테마로 게임 개발자가 실제로 제작했습니다. 열린 공간에서 사격하는 것은 적에게 당신의 위치를 알릴 뿐입니다. 들키지 않고 멀리서 헤드샷을 찍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Mirama의 열린 장소에서 플레이하지 마십시오.

회전을 위해 차량을 사용하지 않음

PUBG 미라마

각 팀원을 위한 별도의 차량으로 안전 구역으로 회전하는 것은 e스포츠 선수들 사이에서 대중화되었습니다. 현재 푸시 랭크를 플레이하고 있는 플레이어들도 이 방식을 따르려고 합니다. 그러나 때때로 그들은 차량을 사용하여 회전하지 않는 실수를 합니다.

이 조건은 당신이 매치에서 탈락하고 로비로 보내지는 것을 보장하는 명확한 샷을 적에게 제공합니다. Miramar에서는 운전이 어렵지만 회전하려면 차량을 사용해야 합니다.

스나이퍼와 DMR을 사용하지 않음

PUBG 미라마

두 개의 돌격소총을 사용하거나 AR과 SMG를 조합하여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사용하는 것은 매우 일반적입니다. 이것은 근거리 및 중거리 전투에서 훌륭한 옵션으로 작용합니다. 그러나 Miramar는 대부분 원거리 전투를 기반으로 합니다.

DMR 무기와 스나이퍼 라이플을 피하는 사람들은 이 무기에 8배율 스코프를 설치하여 멀리서 쉽게 사살할 수 있는 기회를 잃게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iramar PUBG Mobile의 자판기 위치는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무엇이든 쏴

PUBG 미라마

공격적으로 배그를 플레이하고 종종 무작위로 쏘는 초보자의 주된 실수입니다. 혼자서 총을 들고 있는 것만으로도 초심자는 매우 용감해집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맹목적으로 발사했고 발사는 조준되지 않았습니다.

특히 적이 더 나은 무기를 가지고 있다면 이것은 치명적인 실수입니다. 쏠 때마다 적에게 자신의 위치를 알려주는 것과 마찬가지다.

그러므로 적을 죽일 수 있다면 반드시 사격하십시오. 글쎄, 이것은 어리석은 실수이기 때문에 평정을 연습해야 합니다. 서두르지 마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Miramar PUBG Mobile의 6가지 최고의 전리품 위치, 많은 무기!

Miramar PUBG 맵에서 순위를 올릴 때 하지 말아야 할 일반적인 실수입니다. 이러한 실수를 저지르면 더 높은 티어에 도달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원격 전투를 즐기는 플레이어가 아니라면 Miramar PUBG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Sanhok 또는 Livik에서 플레이하는 것이 좋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