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위 정복자 시즌 17 푸시! 어떻게?

 

어떤 PUBG Mobile 플레이어가 Rank Conqueror에 가고 싶지 않습니까?

Conqueror는 현재 PUBG Mobile에서 가장 높은 등급이며 모든 PUBG Mobile 플레이어는 자신의 계정이 Conqueror 등급에 도달하기를 확실히 원합니다.

다음은 정복자 등급에 도달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입니다.

  • 견디다 존 끝까지 살아라

    출처: www.google.com

생존은 이 PUBG Mobile 게임에서 많은 점수를 얻기 위한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입니다. 팀이 이길 수 있는 싸움을 선택하십시오. 마지막 구역에 있을 때 올바른 전투도 선택하십시오. 상대가 싸우고 있을 때 그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 킬도 훔치려고 노력하세요. 한 분대가 제거되면 즉시 다른 팀을 밀어냅니다.

 

  • 드롭존
출처: www.google.com

푸시 랭크에서 정복자에게 중요한 것 중 하나는 플레이어를 위한 좋은 낙하 지점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순위를 올릴 때 플레이어는 게임의 첫 번째 단계에서 안전을 유지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플레이어가 일찍 죽으면 순위에서 마이너스 점수를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드롭 포인트를 현명하게 선택하십시오. 플레이어가 잘 보호되는 Yasnaya Polyana 또는 Gergopol 시로 가십시오. 그리고 상당한 양의 전리품도 있습니다.

  • 최고의 무기 조합 사용

솔로: 2개의 돌격 소총(AKM + M416) 또는 SMG + 돌격 소총(M416)은 사용하기에 좋은 무기입니다. 플레이어의 조준이 좋은 경우에만 저격총을 사용하십시오.

듀오: 돌격소총(AKM)과 DMR(Mini14 또는 SKS) 또는 AR과 저격총(Kar98k 또는 AWM).

스쿼드: 스쿼드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스킬에 따라 무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차량 검색
출처: www.google.com

승합차는 랭크 푸시나 경쟁 경기에서 유용합니다. 또한 안전 영역에 빠른 회전을 제공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플레이어는 버기나 자전거보다 더 나은 보호 기능을 제공하는 Dacia 또는 UAZ를 잡으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엔드 존에서도 훌륭한 엄폐물로 차량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포기하지마

정복자 등급에 오르고자 하는 플레이어는 강한 의지가 있어야 합니다. 그는 PUBG Mobile 게임에서 많은 시간을 할애해야 하며 물론 건강도 주시해야 합니다. 플레이어가 마이너스 점수를 받으면 절대 좌절하거나 실망하지 마십시오. 휴식을 취하고 잠시 후 다시 밀기 시작하십시오!

정복자가되기 위해 순위를 높이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행운을 빕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VCGamers Instagram 계정과 YouTube 채널을 팔로우하세요.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