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mp Crypto는 자산 구매입니다. 여기에 설명이 있습니다!

펌프 암호화는

암호 화폐 거래의 세계에는 펌프 암호라는 용어가 있습니다. 이 용어는 자체 의미가 있는 활동인 펌프 및 덤프에서 유래했습니다.

이미 암호화 세계에 참여하고 있는 Viciger의 경우 펌프 및 덤프 암호화라는 용어를 들었을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에서 펌프 암호화가 무엇인지, 암호화 펌프 및 덤프 활동에서 사용되는 용어에 대해 논의합니다. 어서, 아래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주의 깊은! Crypto FOMO의 설명과 위험성!

펌프 및 덤프 용어로 펌프 암호화

암호화 펌프 및 덤프 그림
암호화 펌프 및 덤프 그림. 출처: TradingwithRayner

펌프 앤 덤프 암호화는 암호화 자산의 가격을 높이기 위해 당사자가 수행하는 활동의 의미를 갖습니다. 그런 다음 자산을 저렴한 가격으로 날려 버립니다.

이러한 전략은 종종 거래자와 투자자에게 손실을 가져옵니다. 펌프 앤 덤프는 한 당사자에게만 이익이 되고 다른 당사자에게는 피해를 주는 사기를 수행하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Vicigers는 펌프 및 덤프의 의미와 작동에 대해 알아야 언젠가 이러한 펌프 및 덤프가 발생하면 발견하고 피할 수 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펌프 앤 덤프는 암호화 자산을 겨냥한 거래 전략입니다. 펌프는 이 활동의 시작, 즉 대규모로 암호화폐 자산을 구매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가격과 시장 수요를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가격이 오르고 관심 있는 구매자가 많아지면 파티는 덤핑합니다.

덤프는 이 활동의 끝, 즉 당사자가 대규모로 구입한 자산을 다시 판매하는 것입니다. 이로 인해 암호화 자산의 가격이 매우 급격하게 떨어집니다.

또한 읽기: 쉬운! 암호화폐 이익을 계산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Crypto Pump 및 Dump 작동 방식 및 예

암호화 펌프 및 덤프 예제
FaZe Clan 펌프 및 덤프 암호화 플레이어. 출처: 데일리닷

이러한 전략의 대부분은 암호화 시장에서 큰 역할을 하는 다양한 당사자에 의해 구현됩니다. 그들은 이 펌프와 덤프를 몇 분에서 몇 초 정도의 짧은 시간 안에 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소규모 거래자들은 암호화 펌프 및 덤프 사기 함정에서 벗어나기가 더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펌프 및 덤프는 체계적이고 체계적인 작업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그룹의 당사자들은 실행 전날부터 펌프 및 덤프 활동을 계획하기 위해 논의합니다.

이 그룹은 볼륨이 여전히 낮을 때, 즉 펌프일 때 암호화 자산을 수집합니다. 그 후 그룹은 덤프를 수행할 시간을 결정합니다.

펌프 및 덤프 활동의 한 가지 예는 미국의 대규모 e스포츠 조직의 여러 구성원입니다. 페이즈 클랜.

에 따르면 더스코어 e스포츠, FaZe Clan 회원에는 FaZe Kay, FaZe Jarvis, RiceGum, Sommer Ray가 포함됩니다.

그들은 전 세계의 소외된 아이들을 돕는 것을 목표로 하는 SaveTheKids라는 이름으로 암호화 자산을 홍보합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시고 결국 많은 바이어들을 모았기에 상당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많은 수의 구매자로 인해 이러한 암호화 자산의 가격이 상승합니다. 이후 그룹은 암호화폐 수익금을 따로 떼어 세상의 버려진 아이들에게 기부하겠다고 약속했음에도 불구하고 실제로 자산을 팔고 도주했다.

이러한 자산은 덤핑, 즉 가격이 높을 때 대규모로 암호화 자산을 판매하기 때문에 궁극적으로 가치가 없습니다.

또한 읽기: 2022년 최고의 암호화폐 채굴기 5개

펌프 및 덤프를 피하는 방법

펌프 및 덤프 암호화 방지
펌프 및 덤프의 한 예. 출처: 경험적

펌프 앤 덤프를 두려워하는 Vicigers는 걱정하지 마십시오! 다음은 Vicigers가 펌프 및 덤프를 피할 수 있는 팁입니다.

첫째, 피하십시오 포모 누락에 대한 두려움을 의미합니다. Vicigers는 거래할 때 책임을 져야 하며 참여하고 싶다고 해서 투자하지 마십시오.

그 외에도 Vicigers는 거래하기 전에 조사를 해야 합니다. 이러한 암호화 자산의 안전을 보장할 수 있도록 작성자의 백서, 오퍼, 출처를 살펴보십시오.

마지막으로, Viciger는 초기 코인 공개 또는 ICO와 관련하여 주의하고 경계해야 합니다. Viciger는 거래소에서 새로 판매된 암호 자산 및 프로젝트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합니다.

따라서 펌프 및 덤프에 대한 논의. 암호화폐를 거래할 때 주의하고, 조사하고, FOMO를 피하십시오.

게임 충전이 필요한 경우 방문하세요. VCGamers의 VC 시장!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