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lkomsel 긴급 신용 대출 방법

Telkomsel 할당량 가격

Telkomsel 긴급 신용 대출 방법은 매우 쉽습니다. 잘 알려진 바와 같이 스마트폰 사용자는 물론 신용 데이터와 인터넷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그러나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데이터나 크레딧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걱정하지 마십시오. 긴급 신용 신용 서비스를 제공하는 운영자가 많이 있습니다. Telkomsel이 그 중 하나입니다. 긴급 상황에서 신용 및 인터넷 데이터가 없는 경우 이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 구입 후 나중에 지불 시스템을 사용하여 신용 또는 데이터를 온라인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Telkomsel 긴급 크레딧을 받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SMS, MyTelkomsel 및 USSD 메뉴 브라우저(UMB)를 통해 가능합니다.

Telkomsel 긴급 신용 대출 방법

텔콤셀 비상 펄스
Telkomsel에서 긴급 패키지를 받는 방법

이전에 Telkomsel 비상 신용을 사용한 적이 없고 사용하고 싶은 분들은 아래에서 제시하는 세 가지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SMS를 통해

Telkomsel의 긴급 신용을 빌리는 첫 번째 방법은 SMS. 이 절차는 운영자가 수행합니다. 여기 튜토리얼이 있습니다.

  1. SMS 보내기 또는 전화하기
  2. 5111번에서 긴급 패키지 제안 SMS를 기다리세요.
  3. 수신된 SMS에 YES라고 답하십시오.
  4. 잠시 기다리면 응급 팩이 자동으로 활성화됩니다. 

MyTelkomsel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그런 다음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이텔콤셀. 마이텔콤셀은 비상금 대출을 위한 다양하고 흥미로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패키지 구매 메뉴를 선택하거나 쇼핑 버튼을 직접 클릭하세요.
  2. Special for you 섹션에서 모두 보기를 누릅니다.
  3. 원하는 Telkomsel 긴급 패키지를 선택합니다.
  4. 비상 팩이 자동으로 활성화됩니다.

UMB를 통해

UMB에서 최신 Telkomsel 펄스를 빌리는 방법. UMB는 2022 Telkomsel 긴급 대출 서비스를 활성화하는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전화를 엽니다. 
  2. 코드 *500*5#를 입력하고 확인 또는 통화를 클릭합니다.
  3. Telkomsel 크레딧을 사용하려면 1을 입력하십시오.
  4. 잠시 후 알림을 받게 되며 크레딧이 활성화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G 준비: Smartfren과 Telkomsel, 5G 주파수 경매에서 승리

이용약관

하시는 분들을 위해
MyTelkomsel을 사용하여 Telkomsel 할당량을 확인하는 방법(이미지; 출처 liputan6.com)

크레딧은 크레딧이나 데이터 패키지가 없고 빠르게 충전해야 하는 Telkomsel 고객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긴급 상황에서 신용 충전 또는 데이터 패키지가 필요한 고객을 위해 특별히 Telkomsel에서 제공합니다. Telkomsel에서 신용 대출을 신청하기 전에 여러 가지 요구 사항을 알아야 합니다.

  • Telkomsel 스타터 팩은 60일 또는 2개월 이상 활성화됩니다.
  • 선불카드 상태.
  • 연체되었거나 이전 패키지에서 연체된 긴급 패키지가 없습니다.
  • 신용대출 서비스 한도는 30일 동안 최대 5회입니다. 
  • 대출 규모는 패키지 수에 따라 IDR 3,000에서 IDR 15,000까지 다양합니다.
  • Telkomsel은 매월 빈도 및 평균 충전을 기준으로 대출 금액을 제공할 권리가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Telkomsel 할당량을 확인하는 가장 쉽고 빠른 방법!

비상금을 빌리는 방법입니다. 텔콤셀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번호가 활성화 프로세스 속도를 높이기 위한 요구 사항을 실제로 충족하는지 확인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