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PUBGM x McLaren, 새로운 스킨 선보여!

pubgm x 맥라렌

PUBGM x McLaren이 콜라보레이션을 한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McLaren은 영국의 스포츠카 제조업체로 할리우드 영화에서 자주 볼 수 있는 자동차가 있습니다.

PUBGM x McLaren의 콜라보레이션이 공식적으로 발표되었지만 이 콜라보레이션이 언제, 몇 월에 시작될지에 대한 정보는 없습니다. 물론 이 협업은 2021년에 곧 시작될 것입니다.

많은 분들이 미래에 우리가 게임에서 McLaren 자동차를 운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추측하셨을 것입니다. 맞습니까? 자, 궁금해하지 말고 아래 논의를 살펴보십시오.

유출 스킨 PUBGM x McLaren

2021년 5월 26일, PUBG Mobile은 PUBGM x McLaren의 콜라보레이션 포스트를 공개했습니다. PUBGM Indonesia 공식 Instagram 페이지에서 보고하는 내용에는 다음과 같은 캡션이 있습니다.

극한의 속도를 경험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곧 Erangel을 건너게 될 것입니다!
가드를 착용하고 PUBG Mobile과 McLaren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대하세요!

이번 콜라보레이션 콘텐츠 업로드는 플레이어들과 소셜 미디어 사용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었습니다. 인스 타 그램.

pubgm x 맥라렌

콜라보레이션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무려 7만개 이상의 좋아요와 1,000개에 육박하는 댓글을 기록하며 많은 분들이 이번 콜라보레이션에 열광하고 계시겠죠?

그런데 이 콜라보레이션은 언제 시작되나요? 여러 당사자에 의해 추정되고 예측되며, 이 협업은 PUBGM x Godzilla vs Kong 협업이 끝난 후에 시작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Karakin PUBG 모바일 지도에서 알아야 할 7가지

스킨 유출 PUBGM x McLaren

pubgm x 맥라렌

확실히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실 것입니다. 이 협업의 새로운 점은 무엇인가요? 새로운 피부 또는 새로운 의상?

그런 다음 수집할 수 있는 유출된 스킨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나중에 PUBGM에 나타날 총 6개의 새로운 McLaren 자동차 스킨, 6개의 McLaren 자동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1. McLaren 570S – 라즈베리
  2. McLaren 570S – 글로리 화이트
  3. McLaren 570S - 로얄 블랙
  4. 맥라렌 570S – 펄 광택
  5. McLaren 570S – 제니스 블랙
  6. McLaren 570S – 루나 화이트

그러나 나중에 PUBGM x McLaren의 최신 정보 업데이트가 있을 경우 즉시 알려드리겠습니다. 지금은 그것이 우리가 공유할 수 있는 정보이기 때문에 이 협업을 얼마나 열정적으로 기다리고 계십니까? 댓글란에 답을 쓰세요, 알았죠?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