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x Tesla 출시 예정, 이 베스트 5 콜라보 이후!

안녕 Vicigers! 중 하나로 계략 다양한 그룹이 선호하는 PUBG가 종종 세계의 다양한 유명 브랜드와 협력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PUBG가 세계적으로 유명하고 고급스러운 브랜드를 연결하여 각 산업의 우수성을 위해 협력하는 것은 더 이상 드문 일이 아닙니다. 자동차 브랜드, 오토바이, 영화, 가수 등에서 시작합니다. 그렇다면 이제 PUBG는 누구와 파트너 관계를 맺게 되었습니까? 이것을 확인하자!

PUBG x 테슬라

텐센트 개발자로서 계략 PUBG 모바일에서 전기 자동차 회사인 Elon Musk와 협력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테슬라. 이 협업은 업계에서 두 개의 주요 브랜드를 결합하는 일환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그 중 하나는 세계에서 가장 진보된 자동차 브랜드 중 하나의 왕이며 PUBG는 다양한 분야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모바일 게임입니다. 계획, 이 협력은 또한 곧 출시될 PUBG 버전 1.5 시스템을 업데이트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좋은 소식은 PUBG 버전 1.5를 사전 등록하여 무료로 받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차림새 영구적 인. 선수들은 TESLA 모델 X, 모델 S를 시작으로 역대 최고 성능의 SUV에 이르기까지 프리미엄 세단 전체의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미래를 주제로 한 이번 콜라보레이션이 더욱 강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과대 광고 모드를 제공하는 자동차의 디자인 및 사양을 포함하는 이전 PUBG Mobile 업데이트에서 자동 조종 장치 어느 시원한.

Tesla를 받기 전 최고의 PUBG 협업

PUBG x 맥라렌

얼마 전, 정확히는 지난 5월에도 PUBG는 초미래형 자동차와 최신 제조업체를 연결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슈퍼카 영국의 McLaren 570S와 6가지 변형 모델 제시 시원한 다른 내부 계략, 잃지 않은 시원한 Godzilla vs Kong과 같은 다른 협력과 함께.

McLaren Drift라는 제목의 McLaren 570S 자체는 2015년에 만들어진 자동차이며 McLaren 570S는 6종으로 Lunar White, Raspberry, Pearlescent, Zenith Black, Glory White 및 Royal Black으로 구성됩니다. 이벤트를 통해 이것, 플레이어는 하나를 운전하는 감각을 느낄 수 있습니다 슈퍼카 맥라렌의 꿈.

PUBG x 야마하

또한 PUBG는 Yamaha Motor Corporation과 협력하여 지난 6월 McLaren 출시와 함께 MWT-9(YAMAHA Niken) 및 T7 Concept(Tenere 700)이라는 두 개의 Yamaha 모터바이크를 선보였습니다.

PUBG x 라인

맥라렌, 야마하 외에도 펍지모바일은 브라운, 코니, 샐리와 귀여운 라인프렌즈 아이콘으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중이다. 이벤트 이 PUBG x 라인 프렌즈. 세 아이콘 모두 매우 작은 내부 미션을 완료한 플레이어가 얻을 수 있는 아이템과 스킨 형태로 무료로 제공됩니다. 이벤트 그만큼.

이벤트 PUBG 모바일 x 라인프렌즈 콜라보레이션은 이벤트 제한된 기한으로. 왜 그런 겁니까? 플레이어는 2021년 6월 18일부터 7월 14일까지 약 1개월 동안 게임을 즐기면서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PUBG 모바일 x 라인프렌즈. 그러니까 놓치지마, 알았어!

PUBG x 블랙핑크

블랙핑크 X PUBG

PUBG x Blackpink은 2020년 9월 17일 정식 출시된 컬래버레이션입니다. 걸그룹 현재 한국에서 온 블랙핑크, 이것은 확실히 PUBG 팬들에게 놀라운 일인 동시에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일입니다.

그 이유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소식이 언론 매체에 유출되기 훨씬 전부터 많은 PUBG 모바일 팬들이 Blackpink x PUBG 콜라보레이션에 대해서만 궁금해 했기 때문입니다. 어, 일어났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블랙핑크'라는 이름답게 비행기에서 시작해  하락, 주제 로비, ~까지 빌보드.

PUBG x 고지라 vs 콩

5월 12일부터 이번 콜라보레이션으로 크래프톤은 게임 개발자 영화 콘텐츠를 연결하고 싶다 박스 오피스 이달의 가장 기대되는 고질라 vs 콩. PUBG Mobile은 Godzilla vs Kong과의 협업의 일환으로 청중을 소개합니다. 업데이트 모바일 레전드 버전 1.4. 여기의 플레이어는 다양한 탐색에 초대됩니다. 폴더 Monster Settlements 및 Apex Cybernetics와 상호 작용하는 동안 미리 결정된 경로를 통해.

또한 읽기: Bigetron Academy First Class 2021 공식 오픈, 어서, 등록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