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Mobile x Godzilla vs KONG이 시즌 17에 나오나요?

PUBG 모바일 x 고질라 vs KONG

어제 PUBG 모바일 3주년 기념식에서 게임 배틀 로얄 또한 최신 협업을 발표했습니다. 어제 발표된 PUBG Mobile은 곧 개봉할 영화 Godzilla vs Kong과 협력할 예정입니다.

이 발표는 Adam Wingard가 다음과 같이 발표했습니다. 감독 영화 Godzilla vs. Kong에서. 그는 PUBG Mobile이 곧 자신이 만든 영화 요소에서 가져온 다양한 새로운 콘텐츠를 갖게 될 것이라고 기쁘게 말했습니다.

이 협업은 하나의 주요 콘텐츠를 미니 게임 플레이어로서 이 두 몬스터와 싸울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는 최신 버전입니다. Gozilla와 Kong은 여기서 주요 적이 될 것이며 그들을 물리치는 것이 당신의 임무입니다.

영화의 시놉시스에 따르면 고질라와 공은 누가 누구인지를 증명하기 위해 서로 싸울 것입니다. 약탈 알파 실제로 지구상에서. 그러나 PUBG Mobile 모드에서는 그들이 협력하여 플레이어를 이길 가능성이 있습니다.

세부 이 모드의 기능은 실제로 명확하게 설명되지 않았으며 이 모드가 언제 제공될 것인지도 알 수 없습니다. 이 모드는 영화 개봉일과 함께 3월 말부터 4월 중순까지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추측됩니다.

이 협업은 2021년 PUBG Mobile의 첫 번째 주요 협업이기도 합니다. 라이벌 게임인 Free Fire가 제공하는 경쟁을 감안할 때 계속해서 미친 협업을 수행하는 것은 확실히 PUBG Mobile도 행동을 시작해야 합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VCGamers Instagram 계정과 YouTube 채널을 팔로우하세요.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