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Mobile SMG 대 돌격 소총: 더 나은 무기 선택

PUBG 핫 드롭스

PUBG Mobile은 플레이어에게 다양한 유형의 무기를 제공합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SMG와 AR은 가장 인기 있고 좋아하는 무기 범주 중 두 가지입니다. 여기서 더 잘 선택하세요.

PUBG Mobile은 근접, AR, SMG, DRM, 스나이퍼 등과 같은 다양한 유형의 무기를 플레이어에게 제공합니다. 그 중 PUBG Mobile SMG와 AR은 가장 인기 있고 좋아하는 무기 중 두 가지입니다.

이 스릴 넘치는 서바이벌 슈팅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총알을 쏠 수 있는 총을 선호합니다. PUBG Mobile SMG와 AR은 해당 기능이 있는 두 가지 유형의 무기입니다. 하지만 이 게임에서는 어떤 장르의 무기가 더 나은가요? 비교해 봅시다.

돌격소총(AR) 정보

AKM PUBG 모바일

PUBG Mobile에는 M416, AKM, Beryl M762, SCAR-L, Groza, AUG A3, QBZ, G36C, Mk47 및 M16A4와 같은 많은 돌격 소총이 있습니다. 이 AR은 5.56 또는 7.62 탄약을 사용합니다. M16A4와 Mk47을 제외하고 돌격소총의 나머지 부분은 매우 빠른 발사 속도로 전투에서 총알을 발사할 수 있게 해줍니다.

그러나 플레이어가 이 무기를 선호하게 만드는 가장 좋아하는 기능은 유연성입니다. 이 무기는 중거리 전투용으로 설계되었습니다. 따라서 이 무기는 단거리 및 중거리 전투 모두에서 매우 효과적입니다.

또한 때때로 게임에서 가장 안정적인 무기인 M416에 6배율 스코프를 부착하여 장거리 전투에서 총알을 발사할 수 있습니다. 데미지가 크게 떨어지더라도 프로 선수들은 여전히 이 콤보로 장거리 킬을 할 수 있습니다.

어썰트 라이플은 PUBG Mobile의 주요 무기입니다. 그들은 또한 프로 선수들조차 가장 자주 사용합니다. 인기의 주된 이유는 이러한 무기의 다양성과 일관성 때문입니다. 그들은 중거리 전투에서 정확하고 단거리 및 장거리 전투에서 잘합니다.

기관단총 정보(PUBG Mobile SMG)

PUBG 모바일 SMG

AR은 중거리 전투용으로 설계되었지만 PUBG Mobile SMG는 단거리 전투용 무기입니다. PUBG Mobile에는 UZI, ump45, Vector, Thompson SMG, Bizon 및 MP5K와 같은 많은 SMG가 있습니다.

이 PUBG Mobile SMG는 9mm 또는 45 ACP 총알을 사용합니다. 이 무기는 또한 매우 높은 발사 속도를 제공하며 단거리 전투에서 가장 강력합니다.

그러나 게임의 총알 투하 메커니즘으로 인해 SMG는 중거리 전투에서는 약하고 장거리 전투에서는 쓸모가 없습니다. 이 무기 장르에서 가장 좋아하는 기능은 낮은 반동률입니다.

SMG는 이 게임에서 가장 안정적이고 제어하기 쉬운 무기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무기는 초보자에게도 적극 권장됩니다.

PUBG Mobile SMG는 SR과 자동 권총 사이의 교차점입니다. 그들은 근거리에서 정확하고 일반적으로 높은 수준의 피해를 입힙니다. PUBG Mobile SMG는 근거리 전투에 적합하며 막대한 피해를 입힙니다.

PUBG Mobile SMG가 효과적인 무기로 간주되는 원거리 전투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스코프 및 기타 부착물을 장착할 수 있지만 PUBG Mobile SMG는 장거리에서 약간의 개선만 보여줍니다.

이 두 범주에서 더 나은 무기를 선택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이 무기를 가장 잘 사용하는 방법은 상황과 게임 내 가용성에 달려 있습니다. 돌격소총은 안정적이고 중장거리에서 큰 피해를 입히는 반면, PUBG Mobile SMG는 근거리에서 매우 뛰어납니다.

SubMachine 무기와 달리 AR은 플레이어가 더 정확해야 하므로 많은 연습, 인내 및 헌신이 필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이전에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최고의 PUBG 무기 스킨 5가지

예를 들어, M416 AR은 41히트 데미지가 높고 총알 속도는 880m/s이며 장거리에서 한 번 탭할 때 수직 반동이 매우 낮습니다.

올바른 부착물을 사용하면 이 무기는 근접 전투에서도 안정적입니다. 일반적인 PP-19 Bizon SMG를 보면 이 총은 35의 타격 피해, 408m/s의 총알 속도 및 예측할 수 없는 반동 패턴을 제공합니다.

PUBG Mobile SMG 데미지는 AR보다 낮고 근접전에만 사용이 제한됩니다.

숙련된 플레이어는 도시 지역에서 근접전을 자주 하는 한 PUBG Mobile SMG를 추천합니다. 플레이어는 무기 사용에 능숙하고 반동을 제어할 수 있는 경우 근거리에서 AR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전반적인 AR은 강렬한 손상과 안정성으로 인해 PUBG Mobile SMG보다 약간의 이점이 있습니다. AKM으로 머리를 한 번 쏘는 것이 UZI로 몇 번 아래로 분사하는 것보다 훨씬 빠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커스터마이징을 위한 5가지 최고의 PUBG 새로운 상태 무기

결론적으로 AR은 무기 반동을 잘 제어할 수 있는 프로 플레이어에게 더 나은 선택입니다. 한편 초보자는 PUBG Mobile SMG로 근접전을 벌여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