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모바일 프로 리그 시즌 3 2021!

PUBG 모바일 프로

즉, PUBG Mobile Pro League(PMPL) 시즌 3 2021 대회, 특히 이번에 인도네시아에서 열리는 정규 시즌은 사뭇 다릅니다. 이전 시즌의 경우 Tencent Games가 주최자로서 시즌 이름을 사용했음을 기억하십시오.

분명히, 인도네시아에서 이 권위 있는 타이틀은 또 다른 놀라움을 가져올 것입니다. 이전에 새로운 팀과 경쟁했던 Esports 팀 슬롯이 여러 개 있었기 때문입니다. 더욱이 이전의 유사한 두 대회는 서로 다른 팀이 우승했습니다.

따라서 이 대회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 수 있도록 확실히 도움이 될 정보도 제공할 것입니다.

PUBG 모바일 프로리그 시즌 3 소개

  • PMPL 스프링 스플릿 2020: 인도네시아 정규 시즌

PMPL 시즌 3에 대해 논의하기 전에 먼저 이 이벤트에 대해 설명하고 초판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예, 이 이벤트의 초기 경쟁은 PMPL Spring Split 2020: Indonesia Regular Season이었습니다. 이 이벤트는 2020년 3월 6일에 시작됩니다.

오프라인으로 진행되어 모든 참가자가 같은 장소에서 플레이하게 되었습니다. 결국 이 행사는 코로나19 팬데믹 초기에 온라인으로 변경될 수밖에 없었다. 정확히는 이번 대회는 2주 차에 접어들면서 변경해야 했고, 그로 인해 경기 일정도 예전 같지 않게 됐다.

초청을 받은 12개 팀과 예선을 통과한 추가 12개 팀의 세부 정보가 포함된 24개 팀이 그 뒤를 이었습니다. 전체 팀도 세 그룹으로 나뉘며 그 단계를 리그 라운드 로빈이라고 합니다. 전체적으로 이번 대회에 참가하는 각 팀은 72경기를 치르게 됩니다.

흥미롭게도 이 첫 번째 이벤트는 상당한 상금 풀도 제공합니다. 주어진 총 상금은 약 150,000 USD입니다. 단, 상금을 받을 수 있는 팀은 대회 종료 시 1위부터 16위까지 선발한다.

그 외에도 매주 1~3위를 차지한 팀과 WWCD에서 우승한 팀에게는 더 많은 상이 있습니다. 팀뿐만 아니라 터미네이터 타이틀을 획득한 플레이어에게도 상품이 제공됩니다.

첫 번째 시즌 경쟁에서 Bigetron RA가 우승자로 나왔습니다. 사실 우연히 플레이어를 둔 Ryzen도 터미네이터 타이틀 획득에 성공했습니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외계인'이라는 별명을 가진 팀도 약 3주 연속 1위를 차지한 팀의 상금을 모두 쓸어버렸다.

그 외에도 Bigetron RA는 PUBG Mobile World League 2020 – Season 0: East에서 플레이할 장소를 확보할 권리도 있습니다. 놀랍게도 그들은 놀라운 모습을 보여 인도네시아를 자랑스럽게 만들 수 있었다. Zuxxy cs는 동남아시아, 남아시아, 한국, 일본, 대만/홍콩/몽골 및 Wildcard의 Esports 팀이 참석한 이벤트에서 우승에 성공했습니다.

  • PMPL – Fall Split 2020: 인도네시아 결승

이전에는 인상적으로 보였지만 PMPL 시즌 2에서 Bigetron RA의 성능은 실제로 감소했습니다. 그 증거로 그들은 대회가 끝날 때까지 10위에 머물렀다. 한편, 당시 이 대회의 명칭은 PUBG Mobile Pro League – Fall Split 2020: Indonesia Finals였습니다.

2020년 9월 25일부터 이 대회도 여전히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이기 때문에 온라인으로 진행되어야 합니다.

실제로 총 상금 풀도 감소하여 약 71,600 USD입니다. 어디에서 팀 전체가 관리인의 위치를 차지하더라도 상을 받게됩니다. 또한 Showmatch, MVP 및 Terminator 타이틀을 획득한 플레이어에게는 다른 상품이 있습니다.

이번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Esports 팀은 Aerowolf LIMAX였습니다. 필연적으로 이 승리로 인해 팀은 PUBG Mobile Global Championship 시즌 0: 결승에 진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Bigetron RA가 PUBG Mobile World League 2020 – Season 0: East에서 우승했기 때문에 인도네시아에서도 또 다른 대표를 이벤트에 파견했습니다.

그 외에도 Foxe에게 주는 Showmatch(Evos Esports), Cleon에게 주는 MVP(Onic Esports), noMrcy에게 주는 Terminator(Morph Team)와 같은 타이틀을 획득한 플레이어를 위해 PMPL 시즌 2의 다른 상품에 대한 기타 세부 정보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 시즌 3

2021년 PUBG 모바일 프로 리그(PMPL) 시즌 3, 특히 이번 인도네시아 정규 시즌은 이전과 크게 다르지 않게 진행된다. 네, 이번 행사는 여전히 상황이 여전하기 때문에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경쟁하는 참가자 수는 16개 팀이 뒤따를 것입니다. 하지만 추후 이 이벤트에 여러 새로운 팀이 있을 예정이기 때문에 경쟁할 팀에 대한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주어지는 총 상금도 시즌2와 크게 다르지 않다. 그러나 동일하지 않은 다른 상품이 제공됩니다. 1주차, 2주차, 3주차에 터미네이터 타이틀을 획득한 플레이어에게는 상품이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1주, 2주, 3주 동안 최고의 성과를 낸 팀에게는 상금이 있습니다. 한편 대회 시작 계획은 2021년 3월 24일부터 시작된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