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모바일, 겨울 테마로 로얄 패스 준비

로얄 패스 Mythic Winter 2

Playerunknown의 전장 또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네시아는 겨울 테마의 PUBG Mobile Royale Pass를 발표했습니다. PUBG Mobile Royale Pass의 존재는 PUBG Mobile Indonesia가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발표했습니다.

PUBG Royale Pass의 등장은 인도네시아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배틀로얄 장르의 게임 플레이어들에게는 확실히 반가운 소식입니다. 로얄 패스를 사용하면 로얄 패스를 통해 캐릭터를 얻으려는 PUBG Mobile 플레이어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PUBG Mobile 게임 플레이어는 PUBG Mobile 게임의 캐릭터 의상, 게임의 캐릭터 의상, 차량, 무기 스킨 및 기타 매력적인 상품을 포함하여 다양한 멋진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로얄 패스 M6: 신화의 겨울

PUBG 로얄 패스

Royale Pass는 Royale Pass M6.: Mythic Winter라는 제목으로 2021년 12월 20일에 출시되었습니다. Royale Pass는 도전적인 겨울 인형 모험을 선사합니다.

적어도 Royale Pass에는 세 가지 변형이 있습니다. 각각은 무료 버전이며 Elite Pass는 360 UC, Elite Pass Plus는 960 UC입니다. 특정 RP 등급에 도달하면 PUBG 모바일 로얄 패스 상품이 제공됩니다.

Royale Pass 순위를 높이려면 PUBG Mobile 플레이어는 더 많은 상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열 수 있도록 여러 미션과 챌린지를 완료해야 합니다. 무료 및 프리미엄 모두.

또한 읽으십시오: PUBG Mobile 2022에서 SCAR-L, UMP 및 AKM을 위한 최고의 부착물

Royale Pass에는 당연히 가질 수 있는 겨울 테마의 흥미로운 무기 스킨과 의상이 많이 있습니다. 로얄 패스를 소유할 기회가 있습니다.

Royale Pass M6: Mythic Winter에 있는 매력적인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그래서 게임할 때 더 멋져 보입니다.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과의 콜라보레이션

PUBG Mobile X 스파이더맨 콜라보레이션

한편, PUBG Mobile은 현재 전 세계 극장에서 상영 중인 대형 스크린 영화인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Spider-Man: No Way Home)과도 협력하고 있습니다.

이 협력을 통해 PUBG Mobile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사용할 독점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중에는 플레이어를 위한 멋진 낙서가 있습니다.

이 멋진 아이템을 얻는 방법은 게임에서 주어진 임무를 완수하는 것입니다. 임무를 완수하면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을 얻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K12 PUBG 모바일 검토: 통계, 손상 및 사용 방법

영화에서 피터 파커의 정체는 모두가 알 수 있도록 공개될 예정이다. 이것은 그가 일상 생활에서 슈퍼히어로가 되는 책임을 떠맡게 만든다. 또한 사람들을 위협과 위험한 상황에 처하게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영화에는 흥미로운 놀라움이 있을 것입니다.

캐리 시스템

PUBG 캐리 시스템

PUBG Mobile로 돌아가면 당연히 기절한 팀원을 되살리고 싶을 것입니다. 참으로 칭찬할 만한 일입니다.

단, 주변 상황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잘못하면 게임에서 상대 팀의 공격을 받아 노크를 경험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니 Open Fields에서 기절한 친구를 되살리라고 강요하지 마세요. 조건이 상대 플레이어로 붐비는 경우 위치 주변의 상대의 엉덩이가 될 수 있습니다.

현재 PUBG Mobile에는 캐리 시스템 기능도 있습니다. 노크를 겪고 있는 친구를 태울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을 사용하면 쓰러진 친구들을 더 안전한 곳으로 데려갈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그가 팀을 돕기 위해 게임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즉시 소생을 할 수 있습니다.

장치 금지

장치 금지

그 외에도 PUBG Mobile은 Device Ban이라는 기능을 도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따라서 PUBG Mobile을 플레이하기 위해 불법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이 적발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은 금지됩니다.

따라서 합법적인 프로그램을 가지고 놀아야 합니다. 따라서 게임에 참여하는 모든 플레이어는 별도의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즐겁고 공정한 플레이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우리는 스포츠맨십을 유지하고 유지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사용 중인 장치가 장치 금지라는 이 기능에 의해 감지되고 금지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