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Mobile Groza Vs Beryl M762: 업데이트 후 어느 것이 더 좋습니까?

PUBG 모바일 무기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Groza와 M762는 상당히 균형이 잘 잡혀 있습니다. 더 나은 무기를 선택하기 위해 업데이트 후 이 기준에서 PUBG Mobile Groza와 Beryl M762를 비교해 봅시다.

PUBG Mobile Groza와 Beryl M762는 이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무기 중 하나입니다. 또한 둘 다 7.62mm 탄약을 사용합니다. 따라서 이 두 무기의 강도는 상당히 비슷했습니다.

더 나은 무기를 선택하기 위해 업데이트 후 동일한 무기 기준에서 PUBG Mobile Groza와 Beryl M762를 비교해 보겠습니다.

PUBG Mobile Groza와 Beryl M762의 비교

기본 피해

PUBG 모바일 그로자

M762와 Groza는 모두 7.62 돌격 소총입니다. Groza는 에어드롭에서만 찾을 수 있는 반면 M762는 더 인기가 있으며 거의 모든 맵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Groza는 공중 투하 무기이지만 기본 피해는 Beryl M762보다 높지 않습니다. 이 두 무기 모두 갑옷 레벨 2 이하의 적을 쓰러뜨리려면 머리에 2발, 몸통에 5발이 필요합니다.

Beast AR Beryl M762의 기본 데미지는 AKM보다 약간 낮은 46입니다. 그러나 총알 속도는 715m/s로 동일합니다. 하지만 이 무기는 DPS가 548로 더 높기 때문에 단 0.25초 만에 적을 제압할 수 있습니다.

한편, 그로자는 에어드랍에서만 등장하는 PUBG 모바일에서 가장 희귀한 7.62입니다. 이 무기는 AKM(48)과 동일한 기본 손상과 다른 두 무기와 동일한 탄속(715m/s)을 가집니다.

하지만 그로자의 최대 DPS는 600에 달한다. 따라서 3개의 무기 중 가장 빨리 죽일 수 있는 무기인 0.24초 안에 적을 사살할 수 있다.

재장전 속도

PUBG 모바일 그로자

재장전 속도는 게임의 최종 결과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무기의 재장전 속도가 빠르면 적보다 더 많은 시간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퀵드로 탄창을 사용하면 PUBG Mobile Groza와 M762 모두 재장전 시간이 1.8초로 짧습니다. 이를 통해 총알을 재장전한 후 신속하게 전투에 복귀할 수 있습니다.

발사 속도

PUBG 모바일 그로자

앞의 두 기준에서 둘 다 동일하기 때문에 발사 속도는 PUBG Mobile Groza와 Beryl M762 사이에서 더 나은 무기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기준에서 Groza는 약간 더 높은 발사 속도로 M762를 능가합니다. M762는 3.73초에 40발을 발사하지만 이 에어드롭 건은 3.34초에 40발을 발사합니다.

간격이 매우 작더라도 초당 피해량(DPS)은 여전히 다릅니다. 특히 Groza는 M762보다 약간 더 높은 DPS를 발생시킵니다.

움찔하다

PUBG 모바일 그로자

Groza가 에어드랍에 포함된 또 다른 이유는 다른 제품보다 반동이 적기 때문입니다. AKM, Beryl M762 및 Groza는 PUBG Mobile의 세 가지 완전 자동 7.62 AR입니다.

게다가 기본 데미지도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그러나 Groza는 다른 두 제품보다 훨씬 안정적이기 때문에 여전히 최고입니다. 반동이 낮을수록 이 AR 에어드롭도 더 정확합니다. 그러면 적을 쓰러뜨리는 데 필요한 총알이 줄어듭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k14 Vs MG3 Vs Groza: PUBG Airdrop에서 최고의 7.62mm 무기는 무엇입니까?

그로자는 반동이 가장 적어 PUBG Mobile에서 정확도가 높은 최고의 지향사격 무기이기도 합니다. 근접전에서 정확하게 사격하고 적을 빠르게 제압할 수 있습니다. 

Beryl M762는 세 가지 무기 중 가장 높은 지향사격 반동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지향 사격 정확도도 가장 낮습니다. 따라서 근접 전투에서 다른 두 동지보다 과소 평가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레이저 조준경을 사용하면 더 정확하게 쏠 수 있습니다.

결론

위의 비교에서 볼 수 있듯이 Groza와 M762는 모두 기본 손상과 재장전 속도가 동일합니다. Beryl M762는 반동이 상대편보다 약간 높지만 Groza는 PUBG Mobile에서 매우 중요한 연사력에서 우월함을 증명합니다.

요컨대 PUBG Mobile Groza는 M762가 더 유명하고 찾기가 더 쉽지만 여전히 Beryl M762보다 낫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솔로 대 스쿼드 매치를 위한 최고의 PUBG 무기 콤보

위는 PUBG Mobile Groza와 M762를 비교할 때 주의해야 할 몇 가지 사항입니다. 최신 PUBG Mobile 게임 뉴스와 Vicigers 친구를 위한 기타 팁 및 요령에 대한 업데이트를 보려면 당사 웹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