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Mobile Global Championship 2021: 주목해야 할 5개 팀을 소개합니다!

PMGC 리그 동부 2021 결과 PUBG Mobile Global Championship 2021

가장 큰 행사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e스포츠가 진행 중입니다. PUBG Mobile 2021 경쟁 시즌의 마지막 이벤트인 PUBG Mobile Global Championship 2021에는 전 세계 여러 지역의 40개 팀이 참가합니다. 이 이벤트는 의심할 여지 없이 세계적 수준의 팀 간의 흥미진진한 충돌을 보여줄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팀의 게임 플레이를 즐기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PUBG Mobile Global Championship 2021은 단순한 토너먼트보다 훨씬 더 큰 것입니다.

팀은 거액의 상금을 놓고 경쟁할 뿐만 아니라 PUBG Mobile e스포츠 현장에서 그랜드 챔피언의 왕관을 쓰게 됩니다. 이 기사에서는 PUBG 모바일 글로벌 챔피언십(PMGC) 2021에서 주목해야 할 상위 5개 팀을 살펴보겠습니다.

PUBG Mobile Global Championship 2021을 위한 전투가 시작되었습니다. 소홀히 해서는 안 되는 몇 가지 팀을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최신 트로피에 대한 최고의 경쟁자 이름과 함께 목록이 표시됩니다.

PUBG Mobile Global Championship 2021에서 주목해야 할 최강 팀 5개

다음은 PUBG Mobile Global Championship 2021에서 타이틀을 놓고 가장 강력한 5개 팀과 경쟁자입니다.

A7 e스포츠

A7 e스포츠 PUBG 모바일 2021

Alpha7 eSports라는 이름을 가진 브라질의 큰 팀인 A7 eSports는 PUBG Mobile Global Championship 2021에서 꼭 봐야 할 참가자입니다. 2021년 3월에 결성된 이 팀은 경쟁적인 PUBG Mobile 장면에서 여러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팀이 획득한 주요 트로피는 없지만 Lucas "Carrilho" Miguel이 2021년 개막 몇 달 동안 포워드로 팀에 합류한 후 상황이 바뀌었습니다.

Mafioso (Daniel Henrique vaz)도 동시에 합류합니다. 이제 막강한 화력을 갖춘 이 팀은 PUBG Mobile Global Championship 2021에서 상위 5위를 차지한 최고의 팀 중 하나입니다.

NAVI

NAVI PUBG 모바일 2021

Team Unique의 OldBoy를 기억하시나요? PUBG Mobile Esports의 오랜 팬이라면 이 이름을 절대 잊을 수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Natus Vincere는 이 선수와 함께 PUBG Mobile Esports 여정을 시작했습니다.

이제 팀은 유럽 최고의 팀 중 하나입니다. NAVI의 업적에는 6개의 Peacekeeper Elite Championship 2020 우승, PUBG Mobile Pro League, European Championship 시즌 1 우승 등이 포함됩니다.

이 팀은 경기를 할 뿐만 아니라 PUBG Mobile Global Championship 2021 이벤트에서 자리를 찾을 것입니다.

여섯 둘 여덟

식스 투 에이트 PUBG 모바일 2021

STE의 Yu Yang이 Peacekeeper Elite League 2021에서 막 끝난 시즌 4에서 1V6을 잡은 지 일주일도 채 되지 않았습니다. 트로피를 획득함으로써 그들은 다른 팀들에게 힘든 상대가 되었습니다.

또한 결승전에서 4AM 및 TC와 같은 팀을 꺾고 STE는 화력과 게임 플레이 측면에서 가장 힘든 팀 중 하나로 만들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먹이를 찾는 포식자처럼 PUBG에서 적의 위치를 아는 방법

BTR

BTR PUBG 모바일 2021

유럽의 여러 거대 팀인 인도네시아 팀을 제외하고 BTR은 틀림없이 세계 최고의 팀입니다. 첫 번째 PMGC 시즌의 준우승자는 의심할 여지 없이 다른 팀에게 골칫거리가 될 수 있기 때문에 PMGC를 향한 그들의 여정은 "고군분투"로 보일 수 있습니다.

팬이 가장 좋아하는 Luxxy 쌍둥이 Zuxxy와 다크호스 Ryzen 및 uHigh는 긴장을 유지하고 벼랑 끝에서 총을 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신성

노바 PUBG 모바일 2021

이 한 팀의 이름은 PUBG Mobile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꽤 유명합니다. 팀은 이를 PUBG Mobile Esports 브랜드로 확립했습니다. NOVA는 수많은 트로피를 획득했으며 PUBG Mobile Global Championship 2021 왕관의 1위 경쟁자입니다.플레이어의 인기와 위상은 하늘을 찌릅니다.

두 번의 Peacekeeper Elite League 챔피언이자 PUBG Mobile Global Championship 2020의 마지막 에디션 우승자는 마지막 이벤트에서 적절한 위치를 차지하지 못했습니다. 그래도 Paraboy, Coolboy, Jimmy, Order 같은 선수가 한 팀에 있으면 다른 팀은 편안하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정확한 샷을 위해 PUBG 모바일 레이저 시력을 사용하는 기능, 과소 평가하지 마십시오!

그러니 이번 PUBG 모바일 글로벌 챔피언십 2021에서 팀들의 치열한 전투와 비인간적인 플레이를 목격할 준비를 하세요. 이 이벤트는 PUBG Mobile의 큰 이야기를 들려줄만한 가치가 있는 토너먼트가 될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