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모바일 커뮤니티 컵, PUBG 게임 팬을 위한 장소가 됨

PUBG 모바일 커뮤니티

얼마 전부터 e스포츠의 세계는 급속한 발전을 거듭해 왔습니다. 이는 인도네시아에서 e스포츠 애호가의 수가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입증됩니다. 그런 다음 인도네시아의 e스포츠 세계를 지원하기 위해 PUBG 플레이어의 재능을 수용하는 토너먼트, 즉 PUBG Mobile PCC Mobile Community Cup이 등장했습니다. 이번 대회의 상금도 어마어마하다.

아시다시피 PUBG Mobile은 배틀로얄 장르의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매우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이것은 날마다 증가하는 플레이어의 수에 의해 입증됩니다. 그러다가 PUBG의 플레이어 수가 늘어나면서 많은 토너먼트가 등장하게 되었습니다.

토너먼트나 경쟁은 각 플레이어의 재능과 능력을 위한 장소가 되거나 수용됩니다. 토너먼트에 참여함으로써 프로 선수가 되는 길은 더욱 가까워질 것입니다. e스포츠 산업에 진출하는 한 가지 방법은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받는 실력을 갖추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제 토너먼트에서 실력을 뽐내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포럼으로서 PCC Mobile Community Cup과 같은 것이 있습니다. 토너먼트에 관심이 있으시면 아래에서 전체 내용을 참조하십시오.

PCC(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커뮤니티 컵)에 대하여

PUBG 플레이어라면 PCC Mobile Cummunity Cup 토너먼트에 대해 잘 알고 계실 것입니다. 토너먼트는 PUBG Mobile ID Official에서 주최하는 PUBG Mobile 커뮤니티를 위한 토너먼트입니다. 이 토너먼트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인도네시아의 모든 스쿼드가 참가할 수 있습니다.

이 토너먼트는 PUBG 플레이어들이 자신의 재능을 발휘하고 승부욕을 키우며 실제 토너먼트를 경험할 수 있는 장이 될 수 있습니다. 이는 특히 비프로 플레이어의 경우 분명히 더 쉽게 만듭니다. 따라서 이번 토너먼트는 인도네시아의 모든 플레이어를 이길 수 있는 능력을 증명하는 자리입니다.

또한 PUBG Mobile ID에서 공식적으로 개최된 토너먼트는 논시드 팀을 포함한 인도네시아의 모든 팀이 참가할 수 있습니다. 간접적으로 이 토너먼트는 이전에 토너먼트에 참가한 적이 없는 분들에게 경험을 더해 줄 것입니다.

우리 모두는 인도네시아 e스포츠의 세계가 매우 빠르게 발전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e 스포츠 세계의 플레이어가 날로 증가했습니다. 지금까지 빅 스쿼드에 속하지 않은 프로 선수들이 여전히 많다. PUBG Mobile을 플레이하면서 자신의 실력을 보여주기가 매우 어렵기 때문입니다.

이제 이 PUBG Mobile PCC Mobile Cummunity Cup 토너먼트에서 실력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쉬운 것 외에도 이 토너먼트는 온라인에서 무료로 진행됩니다.

그런 다음 토너먼트 형식은 4 라운드로 나뉩니다. 네 번째 라운드에는 그랜드 파이널 라운드가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토너먼트도 두 가지로 나뉩니다. 첫 번째는 PCC 모바일 커뮤니티 컵이고 두 번째는 특별한 기술과 능력을 가진 여성을 위한 레이디스 토너먼트 커뮤니티입니다.

한편, PUBG Mobile PCC Mobile Cummunity Cup의 총 상금은 5천만 루피아입니다. 이번 대회 1위에게는 2000만 루피아의 상금이 주어진다. 매우 흥미롭지 않나요?

따라서 이 토너먼트에 즉시 스쿼드를 등록합니다. 공식 웹 사이트에서 PUBG Mobile PCC Mobile Cummunity Cup 토너먼트 등록에 액세스하고 팀 등록 섹션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이전 PCC 시즌 리뷰

이전 시즌에는 PUBG 모바일 커뮤니티를 위해 특별히 PCC 모바일 커뮤니티 컵 토너먼트가 열렸습니다. 온라인으로 개최되지만 이 토너먼트는 PUBG Mobile 플레이어를 위한 옵션으로 남아 있습니다. 이전 시즌부터 알려져 있는 이 토너먼트는 총 16,587명의 인도네시아 전역에서 온 선수단의 열렬한 환영을 받았습니다.

그 시즌의 챔피언은 Dirty Money(DMS) Crew였습니다. DMS의 성공은 뛰어난 성능 때문입니다. 특히 마지막 날, 그들의 미친 듯한 퍼포먼스가 빛을 발했다. 미쳐 가지 않는 방법?

DMS Crew는 최종 라운드에서 12경기를 치렀고 총 4번의 우승자 치킨 디너를 획득했습니다. 사실 그들은 마지막 라운드에서 한 번 이상 마지막까지(WWCD) 살아남은 유일한 분대였습니다.

그 외에도 PUBG Mobile PCC Mobile Cummunity Cup 토너먼트에서 DMS 승무원은 매우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그들은 76점을 모아 총 166점을 모았습니다. 승점 145점으로 2위인 제네시스 갱기즈를 21점 차로 앞서고 있다.

DMS Crew의 성공으로 플레이어 중 한 명인 Psyhcoo가 터미네이터 또는 가장 많은 킬을 기록한 사람을 이겼습니다. Psyhcoo는 최종 라운드에서 27킬을 기록하며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아주 끔찍하죠?

보통 이런 PUBG Mobile PCC Mobile Community Cup 토너먼트는 연말에 열립니다. 어떻게, 당신은 경쟁에서 놀 의향을 모았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