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모바일에 대한 기타 정보

PUBG 모바일에 대하여

이번에는 확실히 흥미로운 PUBG Mobile에 대한 개발 및 기타 정보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네, 많은 뉴스가 나왔고 이 게임의 플레이어들이 진실을 알고 싶어 했기 때문에 이 주제를 선택했습니다.

또한 이 정보 중 일부는 나중에 표시되는 뉴스 중 하나가 실현될 경우 나중에 대비할 수 있도록 합니다. 분명히 이것은 당신에게 뚜렷한 이점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이 정보는 여러 출처에서 얻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말할 모든 것은 진실을 믿을 수 있을 것입니다.

PUBG Mobile에 대한 기타 정보 질문

  • 새 폴더

그렇긴 해도 지난달 초부터 PUBG Mobile에서 출시할 새로운 맵에 대한 소문이 꽤 빠르게 퍼졌습니다. 게다가 이 맵은 PUBG의 PC 버전 치고는 상당히 길다. 하지만 'Karakin'이라는 이 지도는 모바일 버전에서는 새로운 것입니다.

Miramar의 미니 맵으로 알려진 Karakin 맵의 출시 계획은 아직 명확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 새로운 지도는 이미 '평화를 위한 게임' 중국 출시를 위한 일명 PUBG 모바일. 물론 이것은 게임 플레이가 여전히 동일하기 때문에 글로벌 버전의 경우 'Karakin' 맵의 출시 가능성을 상당히 크게 만듭니다.

그러나 두 버전의 게임에는 다른 차이점이 있습니다. 또한 제공되는 무기/캐릭터 스킨과 배틀 패스도 다르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이 모든 것들이 두 사람이 같은 방식으로 발행하는 것을 불가능하게 만들 것입니다.

다만, 이번 신맵의 공개에는 시간이 오래 걸릴 가능성도 있다. 펍지 모바일도 얼마 전 '리빅' 맵을 공개했기 때문이다. 반면에 Karakin 맵이 이미 있는 경우 맵이 존재할 확률도 더 빨라질 수 있습니다. '평화를 위한 게임', 우리는이지도에 대한 뉴스가 계속되기를 기다릴 것입니다.

  • GFX 도구에 대한 피드백

PUBG Mobile을 플레이할 때 GFX 도구에 관해서는 사실 아직 명확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와 관련해 PUBG 모바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흥미로운 반응이 있다(베스트셀러 배틀로얄 모바일 게임의 최신 버전에서 이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해도 안전한지 아닌지).

이들이 올린 사진 게시물에는 사용 중인 스마트폰의 성능을 높이기 위해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는 것이 금지됐는지 묻는 @rflx_vx라는 계정이 있었다.

펍지 모바일 관계자도 질문에 대한 답변을 내놨다. 그들은 또한 이렇게 대답했습니다.

'일치하지 않는 그래픽 옵션을 잠금 해제하지 않도록 하고 싶습니다. 스마트폰 당신이 사용하는 것. 예를 들어, 능력치에 맞지 않는 그래픽을 증가시킵니다. 스마트폰 당신, 그것은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과열 망치고 스마트폰 그만큼. 따라서 이 응용 프로그램의 사용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스마트폰을 손상시킬 뿐만 아니라 앱을 사용하는 것도 위반행위입니다. 서비스 약관 PUBG Mobile에서 발생하며 적발 시 계정도 정지될 수 있습니다.'

다른 플레이어가 부정 행위로 신고하면 정지/금지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렇더라도 처벌 여부에 대해서는 PUBG 모바일에서 재평가할 예정입니다. 기억하세요, GFX 도구를 사용하면 잔디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사실, 마지막 단계는 당신을 '사기꾼'으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 PUBG 버전 2.0

현재 Tencent에서 개발 및 게시 중인 PUBG Mobile과는 대조적입니다. PUBG 버전 2.0에 대한 또 다른 소식이 있습니다. 분명히 같은 장르로 알려진 게임의 존재로 인해 PUBG Mobile 팬들은 이제 관심을 갖게 될 것입니다.

또한 PUBG 버전 2.0도 Krafton에서 개발했습니다. Inc.는 개발자로서 PUBG의 PC 버전 개발자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분명히, 이 뉴스는 게임 팬들에게 매우 흥미로울 것입니다.

사실 이 게임은 Play 스토어와 App Store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PUBG: New State'라는 이름의 애플리케이션은 여전히 임의적입니다. 즉, 애플리케이션이 등장한 스마트폰이 여러 개 있고 아직 존재하지 않는 것도 있다.

예를 들어 스마트폰에 게임 애플리케이션이 표시되는 등 사전 등록도 가능합니다. 그 외에도 사전등록을 하면 영구 미래 테마 자동차 스킨 상품을 받을 수 있다는 또 다른 이점이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Krafton이 아닌 Tencent에서 만든 PUBG Mobile을 플레이하려면 여전히 다른 고려 사항이 있습니다.

첫째, PUBG: New State가 제공하는 디스플레이 그래픽은 Tencent보다 더 '신'이 될 것입니다. 물론 그래픽은 Tiny 버전의 PUBG와 더 비슷할 것이며 이는 GFX Tools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는 플레이어에게 상당히 해로울 것입니다. 알아 보려면 몇 장의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예고편 스크린샷 응용 프로그램에 설치되었습니다.

그와 별개로 사용하게 될 탈 것(car)은 미래 테마가 있을 것이고 아직 레벨 2/3인 헬멧과 같은 아이템을 사용하는 것은 매우 이상합니다. 퓨처 테마도 꽤 많은 비판을 받았습니다.

둘째, PUBG: New State의 배경도 2051년부터 시작됩니다. 뿐만 아니라 진행되는 게임 플레이도 다르며 조준경을 조준하고 적을 쏘는 CODM과 더 유사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TPP 모드로 플레이할 때도 PUBG Mobile의 Tencent 버전보다 더 이상할 것입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