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5 VS. PS5 디지털 에디션, 당신의 선택은?

안녕 Vicigers! PS5 또는 PS5 디지털 에디션에 관심이 있지만 자신에게 적합한 콘솔을 결정할 수 없습니까? 에야디야, PlayStation을 선택하기 위한 정보는 여기에 도킹되어 있습니다!

먼저, 첫눈에 투톤 흑백 거인에 대해 용서받을 것입니다. 소니 그것은 정확히 동일합니다. 그러나 일반 PlayStation 5와 전체 디지털 모델 사이에는 유의해야 할 몇 가지 눈에 띄는 차이점이 있으며 이러한 차이점은 구매 전 결정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지금,, 둘째, 여러분이 점프하고 싶다면 계략 차세대 Sony와 함께라면 표준 PS5로 가야 할까요, 아니면 PlayStation 5 Digital Edition으로 기록을 남겨야 할까요? 좋은 질문입니다. 슬프게도 두 콘솔 모두 지금 찾기가 너무 어렵습니다. 수요계속해서 공급을 초과하고 있습니다. 궁금하다, 뭐 그래도 둘 다 뛰어나다? 어서 해봐요, 이것을 확인하자!

CPU 및 디자인

좋아, 우선 우리는 먼저 엔진을 비교한다. 두 콘솔 모두 코어가 8개인 특별히 설계된 AMD Ryzen Zen 2 프로세서를 실행하며, 16GB RAM과 혼합된 3.5GHz 클럭의 두 PS5 모델의 클럭 속도로 보완됩니다.

둘째, 시각적으로 둘 다 정확히 동일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둘 다사례 흰색이 인상적이다 마법. 수직 위치에서 두 콘솔의 높이는 390mm입니다. 그러나 여기서 차이점을 만드는 것은 PS5의 본체가 104mm로 두껍다는 것입니다. Bluray 디스크 드라이브가 들어 있기 때문입니다. 디지털 에디션 두께 92mm. 표준 버전의 장점은 수직으로 배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수평으로 배치할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GPU

그래픽은 사람들이 차이를 실제로 느끼기 시작하는 부분입니다. 둘 다 동일한 GPU(맞춤형 AMD Radeon RDNA 2 GPU)에 구축되지만 둘 다 계산을 실행합니다. 코어 다른 가변 속도에서 다릅니다. 지금,, 위의 설명은 초당 1조 부동 소수점 연산의 가치가 있는 'TFLOPS' 일명 teraFLOP을 보여줍니다. 기본적으로 프로세서는 초당 1조 계산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물론 더 많이 처리할수록 더 빨리 해결할 수 있습니다. 장면 복잡한 기하학, 많은 캐릭터 및 사실적인 조명 효과로 가득합니다.

RAM, 추가 및 내장 스토리지

둘 다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 (SSD)보다 훨씬 빠릅니다.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 (HDD)는 수년 동안 표준이었습니다. 두 번째 I/O 시스템 전용 PS5 클럭 읽기 속도는 초당 최대 5.5GB(원시) 또는 압축 시 최대 9GB/s로 Xbox의 두 배입니다!

PS5 모델에는 Preferred Install이라는 기능도 있어 사용자가 일부만 설치할 수 있습니다. 계략 SSD에. 예를 들어 여기, 너희들이 알고 있다면 모드를 가지고 놀지 않을 것입니다. 멀티플레이어, 설치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또는 섹션 삭제 싱글 플레이어 당신이 끝낼 때 게임-냐 하지만 모드에서 계속 플레이하고 싶습니다 멀티플레이어. 이렇게 하면 제한된 저장 공간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얼마나 큰지 고려하면 계략 차세대, 825GB-1TB의 스토리지도 오래 지속되지 않습니다. 특히 옵션을 선택하는 경우 디지털 전용. 운 좋게도 두 시스템 모두 확장 가능한 스토리지를 제공합니다. PlayStation에는 SSD용 슬롯이 있으며 Sony 브랜드 및 타사 제품(타사 SSD)과 호환됩니다.

컨트롤러, 디스크 드라이브, 해상도, 오디오 및 시각 효과

에 대해 이야기하다 컨트롤러, PS5와 함께 Sony는 현재 DualSense라고하는 원래 PlayStation의 DualShock 이후 컨트롤러의 가장 큰 개편을 소개합니다. 주요 새로운 매력은 상세한 햅틱 피드백 시스템입니다. 차를 벽에 부딪히는 것. 다양한 수준의 저항을 재현할 수 있는 새로운 적응형 트리거도 있습니다. PS5는 이전 세대의 PSVR(PlayStation Virtual Reality) 헤드셋과 PS Move 모션 컨트롤러도 지원할 수 있습니다.

디스크 드라이브의 유무는 각 콘솔 모델 간의 가장 큰 차이점 중 하나입니다. Standard PS5에는 Blu-ray, Ultra HD Blu-ray 및 DVD뿐만 아니라 게임 디스크(분명히)를 재생할 수 있는 Ultra-HD Blu-ray 드라이브가 있습니다. PS5 디지털 에디션에는 이 드라이브가 없지만 모든 계략 미디어를 다운로드하거나 스트리밍해야 합니다.

점점 일반화되는 4K 해상도의 경우 두 콘솔 모두 해당 해상도와 초당 60프레임(fps)으로 영상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둘 다 부드러운 120fps로 밀어 넣을 수도 있습니다. 두 콘솔 모두 오디오 향상 기능이 있어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둘러 싸다 더 사실적이고 자세하게. Sony는 해당 버전을 Tempest 3D AudioTech라고 합니다. 시각 효과를 위해 Sony는 정의하는 키워드 중 하나인 레이트레이싱을 사용합니다. 계략 다음 세대.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