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5 얼티밋 가이드

PS5 가이드 액세서리

PS5 또는 플레이스테이션 5, Sony의 다섯 번째 콘솔입니다. 2013년 11월에 출시된 PS4의 후속 제품입니다. Sony는 미국, 일본, 한국, 캐나다, 멕시코, 호주 및 뉴질랜드와 같은 여러 국가에서 2020년 11월 12일에 PS5의 출시일을 발표했습니다. 인도네시아에서만 PS5가 2020년 12월 18일 선주문 개시와 함께 2021년 1월 22일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Sony 회사도 확인했습니다. PS5 사전 주문 방법, PS5 소매 가격 및 PS5 구입처 인도네시아 전역에서 가능한 한 빨리 주문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귀하와 공유할 PlayStation 5 데이터를 수집했습니다. 하드웨어 시스템, SSD, 레이 트레이싱 기능 및 3D 오디오를 포함합니다. 또한 이전 버전에서 PS5 및 PS5 기능으로 어떤 게임이 출시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PS5 가이드: 하드웨어

PS5 가이드

PS5는 Sony가 만든 가장 진보되고 혁신적인 콘솔 시리즈입니다. 커스터마이징 CPU 그리고 GPU, PS5의 시스템에는 초고속 SSD 하드 드라이브 이전 버전보다 빠르게 다시 로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콘솔은 PS5에도 이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광선 추적 하드웨어, 지원하다 초당 120프레임, 이미지 8K 출력, 그리고 3D 오디오.

  • 그만큼 초고속 SSD 즉, 로딩 게임이 평소보다 훨씬 빠릅니다. 이것은 또한 게임의 차원 간 전환과 같이 게임 개발자가 게임을 개발하기 위해 만들 수 있는 많은 가능성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Ratchet & Clank: 균열 분리
  • 하드웨어 레이 트레이싱 게임 내 광선을 시뮬레이션하여 반사와 그림자를 이전 콘솔보다 더 사실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통해 게임 개발자는 게임과 같습니다. 그란 투리스모 7 더 나은 단계로 게임에서 시각화를 만들 수 있습니다.
  • 최대 지원 초당 120프레임, PS4에서 출시되어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여러 게임에서 게임을 더욱 매끄러운 PS4에서 플레이하는 것보다 게임의 이미지/프레임 속도를 더 좋게 만드는 것은 개발자의 몫이지만. 하지만 적어도 소니가 이 기능을 제대로 만들었나요?
  • 8K 출력 PS5가 4320p 해상도 디스플레이와 호환된다는 의미입니다. 다시 한 번, 그가 만든 게임이 해당 해상도까지 표시되도록 하는 모든 것은 개발자/게임 개발자에게 맡겨집니다.
  • 3D 오디오, PlayStation 독점 프로그래밍과 함께 제공 폭풍우 엔진한 번에 약 1000개의 음원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PS5에서 게임을 플레이할 때 편리하도록 매우 상세한 사운드 범위를 만드십시오.

사양

PS5 사양, 또는 기술 사양, Sony에서 만든 PS5에서 매우 우수한 사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양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구성품 명세서
CPU 3.5GHz에서 8x Zen 2 코어(가변 주파수)
GPU 2.23GHz에서 36CU(가변 주파수)
GPU 아키텍처 맞춤형 RDNA 2
메모리 16GB GDDR6
메모리 대역폭 448GB/초
저장 825GB 맞춤형 SSD
I/O 처리량 5.5GB/s(원시), 일반 8-9GB/s(압축)
옵티컬 드라이브(옵션) 4K UHD 블루레이 드라이브
치수 390mm x 104mm x 260mm*
무게 4.5kg*

* 크기 및 무게는 표준 PS5에 적용됩니다.

SSD

Sony는 데이터 전송 속도를 매우 빠르게 할 수 있는 SSD를 만들었습니다. 이 기술의 장점은 게임이 데이터를 더 빨리 로드할 수 있도록 하고 가능성을 창출합니다. 게임 플레이 개발자로부터 새로운 Ratchet & Clank: 균열 분리. PS5의 I/O 출력과 다른 것의 차이를 보여주는 비교.

구성품 PS5 엑스박스 시리즈 X PS4
I/O 처리량 5.5GB/s(원시)

8-9GB/s(압축)

2.4GB/s(원시)

4.8GB/s(압축)

~50-100MB/s

저장 용량 측면에서 PS5 SSD는 독보적입니다. 825GB, 구매하여 이 용량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NVMe SSD 드라이브. 자세한 내용은 요약한 링크가 있습니다. PS5 호환 SSD 드라이브

광선 추적

특징 광선 추적 빛과 그림자가 현실 세계에서 어떻게 행동하는지 시뮬레이션하도록 설계된 그래픽 기술입니다. 광선 추적 생성할 수 있는 모든 광원을 생성하고 감지합니다. 사실적인 장면. 이는 Universal Studios, Disney Pixar 등과 같은 주요 영화 회사의 CGI 영화와 동일한 기술입니다.

3D 오디오

3D 오디오, Sony가 특별히 발명한 기술을 사용하여 제작되었습니다. 폭풍우 엔진, 여러 방향에서 소리를 시뮬레이션할 수 있고 약 1000개의 서로 다른 음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을 통해 콘솔은 보다 자연스러운 사운드를 제공할 수 있으므로 콘솔이 캐릭터의 위치에 따라 여러 방향에서 사운드를 보다 정확하게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 기능을 사용하면 모든 사용자가 게임 플레이 역학, 플레이 가능 영역이 어두울 수 있으며 음성으로 캐릭터를 탐색해야 합니다.

문제 해결

아마도 PS5는 문제없이 플레이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모든 기계에는 항상 결함이 있다는 것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일부 PS5 사용자에게는 문제가 있습니다. 휴면 모드에서 PS5 DualSense 컨트롤러를 충전할 수 없음, 및 다른 사람들이 다음과 같은 문제를 보고했습니다. 다운로드 대기열. 이 문제가 확산됨에 따라 PS5를 소유할 때 경험할 수 있는 장애물이 무엇인지 요약합니다.

PS5 가이드: 게임

PS5 가이드 게임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할 게임이 없으면 콘솔도 무용지물, 소니는 마케팅 슬로건으로 PS5 홍보 제한 없이 플레이. 다음과 같은 Sony 회사, 즉 SIE(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Worldwide Studio의 개발자로부터 얻을 수 있는 게임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 아스트로의 놀이방 (Japan Studio) – PS5에 사전 설치됨
  • 악마의 영혼 (Bluepoint Games / Japan Studio) – IDR 1,029,000(SRP)
  • 마블 스파이더맨: 마일즈 모랄레스 (불면증 게임) – IDR 729,000(SRP)
  • Marvel's Spider-Man: Miles Morales 얼티밋 에디션 (불면증 게임) – IDR 1,029,000(SRP)
  • Sackboy 큰 모험 (스모 디지털 / XDEV) – IDR 879,000(SRP)

PS5 콘솔에서 출시될 게임 목록도 볼 수 있습니다. 2021년 출시 예정인 PlayStation 5 게임

이전 버전과의 호환성

위에서 언급했듯이 PS5는 출시 이후 1000개 이상의 PS4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요약한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PS5 하위 호환성

PS5 가이드: 듀얼센스

PS5 가이드 DualSense 컨트롤러

듀얼센스 조이스틱의 이름입니다 차세대 PS5 콘솔에서 나온 PS1 Dualshock 이후 Sony가 생산한 조이스틱의 이름 캐릭터입니다. 모양은 PS4 조이스틱인 DualShock 4의 디자인과 거의 동일하지만 여기에는 이전 제품과 매우 다른 몇 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기존 버튼 중에는 햅틱 피드백, 적응형 트리거, 그리고 내장 어레이 마이크. 다음 기사에서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PS5 컨트롤러: DualSense 기능, 가격 및 배터리 수명.

  • 햅틱 피드백 DualShock 4의 모터 진동과 동일한 기능을 하지만 감각이 매우 섬세하여 연주 감각을 더욱 어렵게 만드는 기능을 합니다.
  • 적응형 트리거 활성화 버튼 L2 그리고 R2 누를 때 압력을 동적으로 조정합니다.
  • 내장 어레이 마이크 DualSense에 포함된 는 헤드셋을 사용하지 않고 다른 플레이어와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모드를 플레이할 때 통신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선택에 따라 추가 마이크/헤드셋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Sony는 그것을 선택했습니다. 선택 과목 그들은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모드에서의 커뮤니케이션이 매우 기본적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만들기 버튼

듀얼센스 만들기 버튼 DualShock 공유 버튼의 진화입니다. 조이스틱 왼쪽에 위치한 Sony는 "플레이어가 세계와 공유하거나 직접 즐길 수 있는 장대한 게임 플레이 콘텐츠를 만드는 새로운 방법을 개척합니다." 즉, "플레이 콘텐츠를 만들고 전 세계와 공유하거나 개별 플레이어의 즐거움을 위해 새로운 방법을 개척하는 것"입니다.

PS5 가이드: 액세서리

PS5 가이드 액세서리 Sony는 PS5 출시와 동시에 출시될 예정인 공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액세서리를 발표했습니다. 액세서리 자체의 선택은 다음으로 구성됩니다. 미디어 리모컨, HD 카메라, DualSense 충전 스테이션, 그리고 펄스 3D 무선 헤드셋.

PS5 콘솔 사전예약과 동시에 사전예약이 가능합니다.

미디어 리모컨

슬림형 리모콘과 세련된, 미디어 리모컨 PS5에는 다음을 위한 마이크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음성 인식. 이 리모컨에는 미디어 서비스를 위한 4개의 버튼이 있습니다. 빠른 접근 처럼, 디즈니+, 유튜브, 넷플릭스, 그리고 스포티 파이. 이 리모컨의 디자인은 PS5 및 DualSense의 색상과 조화를 이루므로 PS5의 모든 멀티미디어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는 매력적인 선택입니다.

HD 카메라

PlayStation Camera의 진화, PS5 HD 카메라 1080p 렌즈 기능을 제공하며 귀하가 가지고 있는 필수 액세서리로 대상이 됩니다. 게임 깃발.

DualSense 충전 스테이션

DualSense 컨트롤러에서 충전하는 Dualsense 충전 스테이션. PS5 컨트롤러 자체와 동일한 디자인을 채택하여 훌륭합니다. 눈길을 끄는 소니에서 만든 콘솔 팬을 위해. 하단에 2개의 USB-C 포트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펄스 3D 무선 헤드셋

기술 호환성을 고려한 설계 폭풍우 엔진소니의 독자적인 3D 오디오, 펄스 3D 무선 헤드셋 또한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 기능을 탑재하여 다른 플레이어와 소통할 때 최상의 음질을 제공합니다.

PS5 가이드: PSVR

PS5 가이드 PSVR

플레이스테이션 VR 헤드셋입니다 가상 현실 2016년 10월 Sony에서 출시. 로 알려진 PSVR, 이 기술은 또한 당신이 게임에 있는 것처럼 플레이하는 경험을 느끼게 합니다. 3D 화질로 전 세계가 위, 아래, 옆, 뒤에서 게임에 있습니다. PSVR 현재 개발 중인 게임과 PS4에서 출시된 게임 모두 PS5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PS5에서 PSVR을 사용하려면 여전히 특수 카메라 어댑터가 필요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PSVR용 무료 PS5 PlayStation 카메라 어댑터를 얻는 방법

PS5 가이드: UI

PS5 가이드 운영 체제

소니가 선보인 UI(사용자 간섭) PS5에서 어떤 기능이 포함되어 있는지. 사용되는 운영 체제는 PS4와 크게 다르지 않지만 PS5에서는 매우 다른 기능을 소개합니다. 4k 해상도 및 HDR로 실행, 사용자 간섭 PS5는 다음과 같은 새로운 혁신을 보여줍니다. 통제실, 카드 시스템, 그리고 게임 도움말. 게다가,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와 통합 시스템 수준. 더 이상 자체 앱이 아니라 PS5에서 PlayStation Store를 더 빠르게 실행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각 기능에 대한 설명입니다. UI(사용자 간섭) PS5에서:

통제실

가장 중요한 추가 기능 플레이스테이션 5 UI ~이다 통제실. 액세스 방법은 DualSense 컨트롤러에서 PlayStation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이 메뉴는 PS5에서 사용 가능한 모든 기능 옵션을 보는 데 사용됩니다. 이 메뉴는 보여줍니다 카드, PS5 업적 기능. 예를 들어 다음과 같은 게임을 하는 경우 Sackboy: 대모험, 당신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드 특정 레벨에 액세스하거나 게임에서 얻은 컬렉션의 진행 상황을 확인합니다. 기능 아래 카드, 홈 화면, 마지막으로 플레이한 게임 변경, 알림, 프로필, 파티 및 설정과 같은 다른 기능 아이콘 라인이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이 섹션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통제실 이것.

카드

다음을 통해 액세스 제어판, 특징 카드 시스템 는 게임에서 독특한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는 Sony에서 만든 콘솔의 최신 기능입니다. DualSense 컨트롤러의 PS 버튼을 눌러 엽니다. 통제실, 선택하다 카드 이 메뉴에서 다음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공식 뉴스: 게임의 업데이트 및 뉴스를 볼 수 있습니다.
  • 활동: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레벨, 임무 또는 모드를 플레이하려면 다음을 통해 직접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이 기능은 활동, 이 기능을 사용하면 선택한 게임 모드로 즉시 전환할 수 있습니다. 활동 카드 미션을 얼마나 오래 플레이했는지도 기록할 수 있습니다.
  • 게임 도움말: Sackboy: A Big Adventure와 같은 몇몇 PS5 게임에는 이 기능이 있습니다. 게임 도움말. 이 기능은 게임 개발자가 제공하는 데 사용됩니다. 공식 가이드 수집품을 찾는 데 도움이 되는 동영상 항목 게임에서. 그러나 모든 게임이 이를 방지하기 위해 이 기능을 제공하는 것은 아닙니다. 스포일러. 게임 도움말 PS Plus의 기능 중 하나입니다.
  • 최근 스크린샷 또는 비디오 클립: 또한 카드를 사용하면 내비게이션을 열지 않고도 스크린샷으로 찍은 이미지나 녹화한 비디오를 빠르게 볼 수 있습니다. 미디어 갤러리. 그리고 이 사진/동영상을 소셜 미디어 채널에 직접 업로드합니다.
  • 파티 및 멀티플레이어: PS5에서 친구들과 파티를 하고 있다면, 카드 이 기능에 대한 직접 액세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친구가 1그룹으로 플레이하면 친구들과 쉽게 게임에 바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 트로피: 카드도 보여줄 수 있습니다. 트로피 당신이 작업하고 있는 것. 이 기능은 얼마나 진행했는지 보여줍니다.

홈 화면

PS5 홈 화면 처음에 보게 될 메인 페이지입니다. 신병 PS5를 켤 때. 마지막으로 열거나 플레이한 게임 및 앱의 일부 아이콘이 있는 PS4 홈 페이지와 동일하게 보입니다.

섹션에서 탐구하다, 게시자와 개발자가 구매한 게임에 대한 새로운 업데이트를 공유하는 곳입니다. 이 기능은 미국에서만 처음 출시되었으며 다른 국가에서도 가까운 시일 내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메인 페이지를 통해 접속할 수 있으며,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PS5는 PS4에서 더욱 흥미롭게 만들어졌습니다. PlayStation Store가 또 다른 애플리케이션인 PS4와 달리 PS Store는 PS5의 메인 메뉴에 통합되었습니다.

펌웨어 업데이트

PS5가 출시되면 모든 영상을 찾을 수 있습니다. PS5 펌웨어 업데이트. 이 페이지를 북마크하거나 자세한 정보를 다시 확인하십시오.

버전 데이트 개요
20.02-02.25.00 2020년 11월 17일 시스템 성능 향상
20.02-02.26.00 2020년 11월 25일 시스템 성능 향상

PS5 가이드: 앱

PS5 가이드 앱

PS5는 다양한 종류를 제공하는 최초의 게임 콘솔입니다. 멀티미디어 앱. 게임을 할 뿐만 아니라 주변에서 찾을 수도 있습니다. PS5 앱 이 링크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기존 애플리케이션의 몇 가지 예: 넷플릭스, 애플TV, 그리고 디즈니+ 페이지의 다양한 보기를 통해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PS5.

PS5에 포함된 모든 기능과 기능을 요약했습니다. 이 페이지를 즐겨찾기에 추가하고 Sony의 차세대 콘솔에 대한 다음 업데이트를 기다리십시오. 질문, 제안 또는 기타 팁이 있는 경우 아래 의견 열에 채울 수 있습니다. 즐거운 게임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