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5 호환 SSD 드라이브

모든 PS5 호환 SSD 드라이브 가이드

SSD 드라이브 PS5에 무엇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Sony는 사용자가 PlayStation 5의 저장 용량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825GB 용량의 SSD 드라이브를 사용하면 물론 팬에게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하드코어 게이머.

권장 SSD 드라이브는 NVMe SSD 시리즈이지만 NVMe 시리즈일 필요는 없으며 PS5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특정 기준이 있습니다. 우리가 편집한 PS5: Ultimate Guide에 이어서 VCGamers가 이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것입니다.

모든 PS5 호환 SSD 드라이브 발표

이 기사를 작성하면서 Sony는 PS5용으로 특별히 설계된 공식 SSD 드라이브를 아직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아마도 Sony는 Western Digital 또는 Seagate와 같은 잘 알려진 제조업체/공장과 협력하여 PS5 SSD 드라이브 공식 라이센스를 제조할 것입니다.

Western Digital은 자사 제품 중 하나인 SN850 PCIe Gen 4 M.2 NVMe SSD가 PS5에 설치할 수 있다고 광고했지만 곧 정보가 철회되었습니다. 결과적으로, 특히 일본의 대기업인 Sony가 가까운 장래에 SSD 슬롯에 대한 잠금 해제 액세스가 없을 것이라고 확인한 이후에는 이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소니는 PS5가 적절한 속도와 성능 수준을 요구하기 때문에 이를 확인할 수 없었습니다. 5.5GB/s 대역폭의 최소 대역폭 속도로 3.5GB/s의 속도로 시장에 나와 있는 PCIe 3.0과는 거리가 멀지만 PCIe 4.0 NVMe는 가까운 미래(2021년)에 시장에 진입할 것입니다. 예상 속도는 7.0GB/s 대역폭에 도달하고 있습니다.

PS5용 표준 USB 외장 드라이브는 어떻습니까?

예, PS5에서 USB 외장 드라이브를 사용할 수 있지만 외장 드라이브의 파일로 게임을 할 수는 없습니다. 재생하려면 먼저 파일을 SSD 드라이브 PS5에 복사해야 합니다. PS5의 HDD에서 PS4 게임을 직접 플레이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오산입니다. PS5에서 PS4 게임을 플레이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는 다음 가이드를 참조하세요. PS5 하위 호환성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시스카 위디아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