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Baby Doge, 인기 코인 밈!

아기 개 프로젝트

2013년 Dogecoin이 밈 토큰으로 등장한 이후 많은 토큰이 Dogecoin의 발자취를 따랐으며 그 중 하나가 Baby Doge 프로젝트입니다.

Baby Doge 코인은 2021년 6월 1일 출시 첫 2주 동안 가격이 1,050% 급등했습니다.

이번에 VCGamers는 Baby Doge 프로젝트를 meme 토큰으로 논의할 예정이며, 메인넷 즉 BabyDoge Swap 메인넷이 출시되었으며 Dogecoin과의 차이점입니다.

또한 읽기: Shiba Inu와 Doge 코인의 비교

Token Baby Doge 알아보기

프로젝트 Baby Doge 설명
아기 강아지의 그림입니다. 출처: BSC 뉴스

간단히 말해서 Baby Doge Coin 또는 BABYDOGE는 Dogecoin을 사랑하는 사람이 2021년 6월 초에 출시한 밈 토큰입니다.

Dogecoin과 유사한 이름을 가진 이 토큰에는 Baby Doge Coin의 유틸리티 또는 기술 기반 기술이 없습니다.

Baby Doge 코인은 시스템에서 상당히 높은 디플레이션율을 보입니다. 스테이킹 이미 통합되었습니다.

스테이킹 시스템은 네트워크에서 모든 거래가 발생할 때 BABYDOGE 보유자 또는 투자자에게 보상, 선물 또는 보상을 제공하는 시스템입니다.

BABYDOGE의 초점은 자선 단체가 되는 것이며 그 초점은 투자자를 위한 주요 매력입니다.

전 세계에서 도움이 필요한 개를 구하는 데 도움을 제공하는 BABYDOGE의 사명이 있습니다. 임무는 백지 베이비도지.

Baby Doge의 자선 지갑은 전체 보급품의 2.2%를 차지합니다. 지갑은 보유자에게 분배된 5%의 거래 또는 거래 수수료 중 총 2.2%를 받습니다.

지금까지 BABYDOGE 팀은 75,000달러 이상의 자금을 원인이 있는 발, 워싱턴에 기반을 둔 보호소에서 개를 돕는 자선 단체.

지금까지 팀은 Paws With Cause를 위해 미화 75,000달러 또는 Rp.10억에 해당하는 금액을 기부했습니다. Paws With Cause는 지역 보호소에서 개를 돕는 워싱턴 주 에버렛에 기반을 둔 비영리 단체입니다.

메인넷 BabyDoge 스왑

Project Baby Doge 메인넷
메인넷 그림. 출처: 디지털 시트

최근 BabyDoge는 2021년 9월 20일 BabyDoge Swap 메인넷의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Dogecoin에서 영감을 받은 이 밈 코인은 공식적으로 Baby Doge 프로젝트인 BabyDoge Swap 메인넷을 출시했습니다.

Twitter 계정의 발표에 따라 @BabyDogeCoins 2022년 9월 20일에 메인넷이 2022년 10월 5일에 출시됩니다.

물론 메인넷 출시에 앞서 개발자는 2022년 8월에 스왑 테스트넷을 출시했습니다. 사용자가 토큰 산출, 스테이킹 및 스왑을 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습니다.

물론 많은 사람들이 Dogecoin에서 영감을 얻어 BabyDoge와 Dogecoin의 차이점이 무엇인지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어서, 아래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마진콜 암호화폐에 대한 설명, 참고하세요!

도지코인과의 차이점

도지코인 일러스트
도지코인 일러스트. 출처: Unsplash를 통한 regularguy.eth

Baby Doge Coin과 Dogecoin은 둘 다 특히 암호화 애호가들 사이에서 꽤 인기 있는 암호화폐입니다.

Dogecoin은 처음으로 인기를 얻었으며 오랫동안 시가 총액당 거래율이 가장 높은 암호 화폐 중 하나였습니다.

그 외에도 Dogecoin은 지속 가능한 암호화 자산이며 모델을 사용합니다. 탈중앙화. 물론 이 탈중앙화 모델은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합니다.

Dogecoin과 달리 Baby Doge Coin은 아직 매우 어리고 불행히도 이 토큰은 아직 명확한 실용성이 없습니다.

두 토큰의 차이점을 더 자세히 이해하기 위해 Baby Doge 코인의 작동 방식에 대한 설명이 있습니다.

또한 읽기: 알아야 할 토큰과 코인의 차이점

Baby Doges의 작동 방식

Project Baby Doge 작동 방식
프로젝트 아기 강아지의 그림입니다. 출처: 보이스

Baby Doge 코인은 판매 거래가 있을 때마다 10%의 거래 수수료가 있습니다. 이 수수료는 Baby Doge 네트워크를 보다 활성화하고 토큰 보유자가 자산을 더 오래 보유하도록 만드는 데 유용합니다.

모든 Baby Doge 토큰 보유자에게 순환되는 5%의 거래 수수료가 있습니다. 그러나 물론 이 숫자는 소유자가 소유한 자산의 수에 따라 결정됩니다.

마지막으로 2.5%는 Baby Doge Coin 개발자에게 가고 나머지 2.5%는 유동성 풀 기능이 있는 코인 거래에 사용됩니다.

Baby Doge 토큰 보유자에게 상이나 보상이 될 수 있는 스마트 스테이킹이라는 시스템도 있습니다.

따라서 Baby Doge 프로젝트에 대한 토론.

VCGamers는 이더리움 네트워크(ERC 20) 및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BEP 20)에서 작동하는 $VCG 토큰이라는 이름으로 암호화 자산을 출시했습니다.

$VCG 토큰 Bappebti 또는 Commodity Futures Trading Supervisory Agency 및 인도네시아 무역부에 물리적 암호화 자산 시장에서 거래되는 암호화 자산으로 공식 등록되었습니다.

현재 $VCG 토큰은 Pancakeswap, Uniswap, BitMart 및 Indodax와 같은 다양한 CEX 또는 중앙화 거래소 및 DEX 또는 분산 거래소에 상장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VCG 토큰은 VCGamers, RANS Entertainment, Shinta VR 및 UpBanx의 협력을 통해 인도네시아의 첫 번째 메타버스인 RansVerse의 공식 통화입니다.

을 따라서 $VCG 토큰 업데이트 만 VC 뉴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