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에서 ASTAGA 프로그램 초연 VCGamers, Follow the Fun!

VCGamers의 YouTube 게임 프로그램, 맙소사 (It's All About Games)가 채널에서 생중계되었습니다. YouTube VCGamers 인도네시아.

ASTAGA의 첫 방송을 지금 바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VCGamers의 이 프로그램은 매주 일요일, 정확히는 2주에 한 번씩 정기적으로 방송됩니다.

ASTAGA의 흥미로운 점은 무엇입니까? 더 논의하자!

또한 읽으십시오: 세계에서 가장 저렴한 VCGamers에서 UniPin 브라질을 충전하세요!

GOD (게임에 관한 모든 것)

갓 VCGamers
갓 VCGamers

ASTAGA 프로그램은 2022년 8월 28일 일요일 VCGamers 인도네시아 YouTube 채널에서 첫 방송되었습니다.

따라서 프로그램은 모든 사람을 위해 특별히 방송됩니다. 비시저스. GOD는 VCGamers의 공식 뉴스 포털인 VC News에서 게임의 모든 것을 다룰 것입니다.

따라서 이 토론은 AADV라고도 알려진 VC News의 What's Up 세그먼트에 포함될 것입니다.

그 외에도 모든 인도네시아 e스포츠 현장에 대한 친밀한 대화 세션도 있을 예정입니다. 비시저스.

따라서 e스포츠 장면에 대한 재미있는 대화는 "가장 많은 게이머" 세그먼트에 있습니다.

커뮤니티 구성원과의 대화에서 전달되고 논의되는 정보가 있을 것입니다.

또한 프로그램에는 흥미롭고 재미있고 성가신 게임을 시도하도록 초대하는 세그먼트도 있습니다.

시도하는 게임 세그먼트의 이름은 TTG 일명 "Trying Trying Game"입니다. 나중에 게임을 직접 플레이하도록 초대될 손님이 있을 것입니다.

어쨌든 YouTube VCGamers Indonesia에서 GOD의 흥분을 놓치지 마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는 협업 인플루언서를 초대하고 수백만 루피아를 얻습니다!

VCGamers 소개

VVCGamers 로고
VCGamers

VCGamers 게이머들이 서로 교류하고 연결할 수 있는 인도네시아 최초의 Web-3 소셜 커머스 플랫폼입니다.

VCGamers는 현재 다음과 같은 제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VC 시장 게임 내 아이템 판매를 위한 특수 컨테이너입니다.

또한 2021년 중반에 VCGamers는 2021년 중반에 BEENEXT와 Rans Venture로부터 초기 라운드에서 US$260만 또는 IDR 370억의 자금을 받았습니다.

나중에 VCGamers는 다음과 같은 암호화 자산을 출시했습니다. $VCG 토큰VCGamers 생태계를 지원하기 위해 전체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VCG 토큰은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에서 작동하며 플랫폼에 구애받지 않고 게임에 구애받지 않는 소셜 거래 네트워크 위에 구축되며, 스테이킹 토큰과 NFT 자산은 기존 인프라와 커뮤니티를 통해 보편적으로 통합됩니다. 따라서 연결된 모든 메타버스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