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do Mobile Legends e스포츠 팀 프로필 – RRQ HOSHI

인도 모바일 레전드 E스포츠

Mobile Legend 게임에서는 확실히 분대 이름을 알고 있습니다. 스쿼드 자체는 콤팩트한 팀워크의 한 형태이므로 승리하는 결과를 가져옵니다. 한 예가 RRQ 호시입니다. 궁금한? Indo Mobile Legends Esports 팀의 프로필에 대한 전체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십시오.

아시다시피 모바일 레전드는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게임입니다. 이것은 MOBA 장르 게임이 많은 사용자를 갖게 합니다. 그런 다음 평균 이상의 능력을 가진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e스포츠 분야에 채용됩니다. 그중 하나는 Rex Regum Qeon 또는 RRQ입니다.

Indo Mobile Legends e스포츠 팀 프로필 – RRQ HOSHI

RRQ 또는 Rex Regum Qeon은 2013년 10월에 설립되었습니다. 당시 RRQ는 최고의 DotA 플레이어를 결합하여 설립되었으며 국제적인 게임 커뮤니티가 되었습니다. 그 후 2017년 RRQ는 Point Blank 및 가장 최근의 Mobile Legend Bang Bang과 같은 다른 게임에 확장을 추가했습니다.

지금도 RRQ는 8개 이상의 게임 부문으로 날개를 펼친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 중에는 FIFA, Mobile Legend, PUBG, PUBG Mobile, Free Fire, Apex Legend 등이 있습니다. 실제로 거의 모든 부문에서 인도네시아뿐만 아니라 국제적으로도 많은 트로피를 획득했습니다.

그리고 Mobile Legend 자체에서 2017년 8월에 RRQ가 결성되었습니다. 처음에 e스포츠의 이름은 RRQ O2였습니다. 그들은 세계 최고의 글로벌 프로 선수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이 선수들의 실력은 e스포츠계에서도 인정받았다.

그러다가 이번에 RRQ O2가 RRQ Hoshi로 이름을 바꾸게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모바일 레전드 부문의 RRQ는 RRQ Hoshi의 두 번째 팀인 RRQ Sena의 존재로 더욱 완성도가 높아집니다. 아래는 RRQ 스쿼드의 Indo mobile legends e스포츠 팀 프로필입니다.

다음은 RRQ 호시 멤버들입니다.

  • RRQ ACIL

DotA 2 팬이라면 확실히 ACIL에 대해 낯선 사람이 아닙니다. 도타 2의 프로 선수이기 때문이다. 과거에는 도타 2 디비전의 RRQ 선수였지만 지금은 ACIL이 모바일 레전드 디비전의 RRQ Hoshi에서 코치를 맡고 있다.

  • RRQ 빈

RRQ Vyn의 본명은 Calvin이며 RRQ에서 가장 어린 선수입니다. Vyn은 아직 어리지만 MPL S5에서 RRQ를 승리로 이끄는 데 성공했습니다. 당시 그는 17킬, 58어시스트, 25데스를 기록했다.

  • RRQ R7

그리고 시즌5에서 최강의 플래너로 꼽히는 RRQ R7, 본명이 Rivaldi인 남자는 DotA 2 선수였고, MPL S4에서 RRQ에 합류했다. 그는 Chou offlaner를 사용하여 매우 잘 수행했습니다.

  • RRQ 레몬

이 프로 선수를 모르는 사람이 있습니까? 2017년 RRQ 모바일 레전드에 합류한 이후 그의 이름은 급상승했다. M1, M2 대회에 나가면서 최강의 영웅이 되기까지 했다. RRQ 레몬 게임조차도 RRQ 지지자들이 항상 기다리고 있습니다.

실제로 무함마드 익산이라는 본명을 가진 선수는 RRQ를 데려와 MSL 인비테이셔널 시즌 1과 시즌 2 우승에 성공했다. 그 외에도 2020년 MPL 인비테이셔널 4네이션스 컵 우승도 성공했다.

  • RRQ 앨버트

RRQ Albert는 Mobile Legend의 최연소 프로 선수입니다. 16세의 남자는 RRQ 팀의 후계자가 되었습니다. 이번 6번째 시즌에도 그는 성공적으로 RRQ의 승리의 열쇠가 되었습니다. 그의 놀라운 퍼포먼스는 갑자기 RRQ 팬들을 환호하게 만들었습니다.

그 외에도 그는 명사수 사용자이며 종종 그레인저 영웅을 주력으로 사용합니다. 이후 ID SEASON 6 결승전에서 RRQ Hoshi와 Alterego가 맞붙어 MVP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 RRQ 신

XIN은 Mobile Legend 분대에서 가장 무서운 선수입니다. 본명이 이사야 오메가 아르만도인 선수는 RRQ 호시 스쿼드의 핵심입니다. 그의 매우 높은 성욕과 약이 없는 데미지는 상대에게 그를 두려워하게 만듭니다. 시즌 5에서도 Xin은 RRQ를 챔피언으로 끌어올렸습니다.

  • RRQ 사이코

RRQ로 처음으로 국제대회에 출전한 만큼 RRQ Psychoo는 흔들리지 않는 것 같다. 사실, 그는 경기 시작부터 아주 좋은 경기를 펼쳤습니다. 본명이 Teguh인 이 선수는 ONIC Esport에서 프로 선수로서의 여정을 시작했습니다.

RRQ에서 그는 마법사의 역할을 가진 플레이어입니다. 그가 자주 사용하는 영웅은 . 그의 게임은 매우 매끄럽고 상대방을 자신의 능력으로 속입니다. 그 외에도 그는 전략 관리와 후반 게임의 압박에도 능숙합니다.

  • RRQ 리암

영웅 역할 탱크를 사용할 수 있는 능력은 더 이상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William이라는 남자는 심지어 MPL 시즌 1에서 최고의 탱크 타이틀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가 자주 사용하는 영웅은 Akai, Khufra 및 Franco입니다.

  • RRQ 위즈킹

WizzKing 자신은 Brunnei Darussalam의 선수입니다. RRQ WizzKing은 RRQ Hoshi의 성공의 열쇠 중 하나로 언급됩니다.

RRQ Hoshi 팀의 Indo Mobile Legends Esport 팀 프로필과 다소 비슷합니다. Mobile Legend 팬이라면 오늘날 세계 최고의 분대에 대해 잘 알고 계실 것입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