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VP M4 Mobile Legend ECHO Bennyqt의 프로필 및 바이오데이터

MVP M4

ECHO Bennyqt가 MVP M4 World Championship Mobile Legends가 되었습니다. 이것은 필리핀 더비인 ECHO vs Blacklist International을 하나로 모은 그랜드 파이널이 완료된 직후에 발표되었습니다.

그 경기에서 ECHO는 Blacklist International을 상대로 압도적인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필리핀 팀은 M3 World Championship 챔피언을 4-0으로 무자비하게 격파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Lunox Ala Bennyqt, 최종 MVP M4 월드 챔피언십 구축

ECHO Bennyqt MVP M4 모바일 레전드

MVP M4

Blacklist International은 강력한 팀이라는 평판을 얻었음에도 불구하고 ECHO에 대해 무력했습니다. ECHO가 사용한 전략은 매우 정확하여 전년도 M 시리즈 우승자를 물리쳤습니다.

Bennyqt는 Most Valuable Player 또는 MVP로 선정된 후 트로피를 획득했습니다. M4 모바일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그런 다음 Bennyqt는 세계에서 가장 큰 MLBB 대회에서 M4 World Championship의 MVP로 개인 상을 받았습니다.

Bennyqt Echo MVP M4 프로필

MVP M4

팀의 주요 명단 중 하나 에코 팀이 글로벌 MLBB 대회에서 우승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골드 라이너 역할을 하는 사람은 Bennyqt입니다.

골드 라이너로 플레이할 때 Bennyqt는 멜리사, 베아트릭스.

그는 2020년 Execration 스쿼드에 합류하면서 커리어를 시작했고 MPL 필리핀 시즌 5에서 프로 MLBB 선수가 되었습니다.

그 후 Bennyqt는 MPL 필리핀 시즌 7에서 Aura PH에 합류했습니다. 정확히 말하면 그의 이전 팀인 Execration이 해체되었을 때였습니다.

이후 Aura PH를 떠나 2021년 7월 ECHO에 합류했다.

그는 또한 MPL PH 시즌 10 대회에 참가하여 ECHO를 M4 World Championship Mobile Legends 슬롯에 포함시켰습니다.

당시 ECHO는 결승전에서 Blacklist International에 패해 2위를 차지했다.

Bennyqt의 약력:

또한 읽으십시오: 모든 MLBB 경기에서 블랙리스트 대 에코 통계!

Bennyqt가 M4에 Harith M1 스킨을 사용하는 이유

MVP M4

어제 경기에서 MVP M4 World Championship Bennyqt는 Harith M1 스킨을 사용하여 골드 레인 지역에서 플레이하기로 선택한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현재 META에서 여러 버프를 받은 후 goldlaners가 종종 마법사 영웅을 사용하여 골드 레인에서 플레이한다는 것을 관찰했습니다.

모두가 알고 있듯이 골드 트레일에서 마법사를 자주 사용하는 두 명의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Zippx와 Bennyqt는 둘 다 거의 동일하게 작동합니다.

앞서 논의한 대로 Bennyqt가 EVOS Legends Harith의 M1 스킨을 사용하게 된 동기는 무엇입니까?

골드 레인 지역에서 마법사 영웅을 사용하는 전문가 플레이어를 자주 볼 수 있다는 것은 현재 META에 대해 여러 번 언급되었습니다. 그것도 어떤 이유 때문이 아닙니다. M4 이전의 최신 패치 업데이트에서 마법사 영웅에게 부여된 보너스의 결과로 마법사가 현재 META로 돌아왔습니다.

하지만 베니큐트는 어제 골드 레인 지역에서 EVOS Legends의 M1 월드 챔피언십 스킨으로 Harith를 활용한 것으로 관찰되었습니다. 왜 그 피부를 사용합니까?

Bennyqt는 어제 그의 GGWP Esorts Instagram 계정을 통해 M4 게임에서 발췌하여 그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그에 따르면 최고의 하리스 스킨은 M1 월드 챔피언십에서 우승한 인도네시아 팀인 EVOS Legends의 스킨입니다.

이 스킨을 입었을 때 Bennyqt는 그의 Harith 영웅이 더 전문적이라고 느꼈습니다.

하리스는 모바일 레전드(MLBB) 최초의 M 시리즈 전용 스킨을 획득한 영웅입니다.

이 이유는 MVP M4 Mobile Legend Bennyqt가 마침내 골드 레인 영역에서 Harith를 사용하는 것이 더 편안해졌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CHO KurtTzy의 전체 프로필 및 전기

어서, Top Up Diamonds Mobile Legends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