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do Mobile Legends Esports 팀 프로필 - 최고의 Mobile Legend 스쿼드 5개

Indo Mobile Legends Esports 팀 프로필

게이머 친구들은 어떤 분대가 Mobile Legend의 최고 팀인지 이미 알고 있어야 합니다. 그들은 국가적 수준에서, 심지어 국제적 수준에서도 잘 알려진 팀이 되었습니다. 여기서는 Indo mobile legends e스포츠 팀의 프로필에 대해 조금 살펴보겠습니다.

알려진 바와 같이 Mobile Legend 게임 자체에는 최고의 최강 팀이 많이 있습니다. 그들은 모든 토너먼트에서 경쟁하고 경쟁합니다. 그런 다음 기존의 많은 e스포츠 팀 중에서 다른 팀보다 더 눈에 띄는 팀이 있습니다.

이와 같은 것은 e스포츠의 일부가 되고자 하는 커뮤니티의 관심이 너무 많고 높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인도네시아 자체도 e스포츠를 촉발시킨 국가 중 하나입니다.

해마다 e스포츠 팀의 성과와 관련하여 점점 더 많은 발전이 있습니다. 그런 다음 인도네시아 선수단이 국제적인 성과를 거두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이로 인해 e스포츠 팀이 해외로 확장되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이 가진 실력이 모바일 레전드 게임 팬들을 놀라게 하기 때문이다. 그 외에도 많은 사람들이 프로 선수들의 경기를 관전하는 데 높은 관심을 갖게 만드는 다른 요인들이 여전히 많이 있습니다.

EVOS 레전드 및 RRQ 호시 대회

그런 다음 EVOS Legend 및 RRQ Hoshi와 같은 최고의 인도 모바일 전설 e스포츠 팀의 프로필 표현의 예입니다. 두 명의 최고의 스쿼드를 갖는 것은 인도네시아의 e스포츠 팬들을 자랑스럽게 만들 것입니다. 두 선수 모두 세계랭킹 5위에 진입했기 때문이다. 그래서 두 분대는 2021년 최고의 Mobile Legend 분대에 포함됩니다.

EVOS 또는 RRQ 둘 다 높고 뜨거운 경쟁 관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Shareablee 데이터를 기반으로 Evos와 RRQ는 세계 최고의 e스포츠 팀에 포함됩니다. 또한, 양 팀의 경기는 중계진에게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 데이터는 소셜 미디어에서 두 팬의 전체 '액션'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이 두 팀 외에도 실제로 세계에서 토너먼트를 진행할 때 두려워하는 인도네시아 최고의 팀이 더 많이 있습니다. 아래는 최고의 Indo mobile legends e스포츠 팀의 프로필입니다. 그 중 5개를 확인하세요.

Indo Mobile Legends Esports 팀의 5가지 프로필

여러 Mobile Legend e스포츠 팀의 인기는 그들이 받는 지원에서 알 수 있습니다. 그중에는 한 경기에서 가장 많은 관중이 모였습니다. 이들 팀은 비교할 수 없는 실력과 실력을 갖추고 있어 인도네시아 모바일 레전드 팬들이 그리워하기 때문이다.

다음은 5개 인도 모바일 레전드 e스포츠 팀의 프로필과 상위 5개 모바일 레전드 팀의 토너먼트 분석입니다.

  • 에보스 e스포츠

EVOS Esport는 경쟁할 때 가장 많은 시청자를 확보한 최초의 팀이 되었습니다. 이는 EVOS가 종종 국가적 또는 국제적 수준에서 성과를 달성하기 때문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부문에서는 MPL S4와 MLBB M1에서도 챔피언에 오르는 데 성공했다.

분대가 보유한 능력과 기술은 Mobile Legend 팬들이 기다려온 것입니다. 당연히 시청자 수가 가장 많은 경우입니다.

  • RRQ팀

다음은 에보스 레전드의 영원한 라이벌 RRQ 호시입니다. 그들이 가진 시청자 수는 실제로 Evos보다 적지 않습니다. 그러나 전체적으로 볼 때 RRQ는 여전히 EVOS보다 열등합니다.

RRQ 자체가 MPL S5에서 챔피언이 되는 데 성공했습니다. 그 외에도 RRQ는 MSL Invitational 시즌 1과 시즌 2에서 우승했으며 MPL Invitational 4 Nations Cup 2020에서도 우승했습니다.

  • 오닉 e스포츠

ONIC Esport는 RRQ와 EVOS의 경쟁 관계를 무너뜨린 Esport 분대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ONIC Esports 자체도 Mobile Legend 부서를 지원했습니다. 설립 1년 후 ONIC는 즉시 뛰어들어 여러 지역 및 국제 토너먼트에 참가했습니다.

그렇다면 Mobile Legends에서만이 아닙니다. 그러나 ONIC Esports는 PUBG Mobile, Free Fire, 심지어 PES 및 FIFA를 비롯한 여러 다른 게임으로도 확장되고 있습니다.

  • 아우라 E스포츠

ONIC와 유사하게 Aura Esport도 2018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이름이 비교적 새롭지만 지지자들은 항상 플레이어의 개별 능력을 기대합니다. 실제로 그들은 RRQ Hoshi와 Evos Legend를 이겼습니다.

  • 분신

그리고 마지막으로 Alter Ego가 있습니다. Alter Ego는 현재 MPL에서 우승할 수 있는 강력한 후보입니다. 이는 그들이 MPL S7 순위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전에는 MPL 인비테이셔널 S2에서도 우승했습니다. Alter Ego의 존재는 RRQ와 EVOS를 불안하게 만들었습니다.

현재 최고의 Indo Mobile Legends Esports 팀의 프로필과 비슷합니다. Mobile Legend를 자주 플레이하고, 능력과 팀워크가 있는 한 e스포츠 세계의 일부가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e스포츠 스쿼드의 일원이 될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