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 Player Mobile Legends RRQ Xin의 프로필 

르크 신

RRQ Xin은 Mobile Legends의 1부 리그인 RRQ Esports 팀의 관리자 중 한 명입니다. 인도네시아의 Mobile Legends 팬에게는 친숙한 이름입니다.

그의 본명은 Isaiah Omega Armando이며, 이 선수는 다양한 리그에서 RRQ Hoshi의 주축 중 한 명입니다.

그러나 RRQ Xin이 eSports의 세계에 입문하기 전에 그는 계속해서 게임을 했습니다. 도타. 그러다 지인의 권유로 모바일 레전드로 자리를 옮겼다.

그의 프로 경력은 Star8 Esports 팀에 합류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당시 그의 고군분투는 토너먼트 선발 단계를 거쳐야 했기 때문에 쉽지 않았다.

토너먼트에서 그는 훌륭한 일을 하고 RRQ. 처음에 Xin은 교체로만 영입되었지만 좋은 성적을 거두어 RRQ Hoshi 메인 팀에 지원했습니다. 

그는 RRQ로 많은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그는 MPL ID 시즌 2 2위, MPL Invitational 4 Nation Cup 1위 등 많은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아래는 최신 2022 RRQ Xin 전체 프로필입니다.

RRQ Xin의 전체 프로필

르크 신
Xin은 Mobile Legends의 프로 선수입니다.

이 모바일 레전드 프로 선수의 팬이신 분들을 위해 그를 잘 알지 못한다면 완전하지 않습니다. 아래는 전체 프로필입니다!

이름: 이사야 오메가 아르만도 우와링 

애칭 : 난도 

별명: RRQ 신 

생년월일: 비퉁, 1998년 12월 2일 

원산지: 비퉁, 북술라웨시 

기독교 

인스타그램(IG): @rrq_xinn 

유튜브: XINNN

경력 경로

르크 신
신은 MLBB 프로 선수다.

RRQ Hoshi에서의 경력 초기에 그는 공격적인 플레이 스타일로 인해 팀을 저지했다는 비판을 받았습니다. 그의 지나치게 공격적인 게임으로 인해 RRQ Hoshi는 2019 M1 이벤트에서 우승하지 못했습니다.

경험을 통해 알 수 있듯이 Xinnn은 MPL 시즌 5에서 플레이했을 때 즉시 더 부드러운 게임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는 근거리에서 상대를 죽이고 싶을 때 더 인내심을 가졌습니다.

그는 또한 토너먼트에서 우승하기 위해 RRQ Hoshi를 이겼습니다. Xinnn은 업그레이드된 게임으로 점점 더 이 팀의 최고의 선택이 되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RQ Skylar, Pro Player Mobile Legends의 전체 바이오데이터

별명이 생기기까지 최고의 하드코어 및 미드라이너. MPL ID 시즌 6에서 Xinnn은 휴식을 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렇게 해서 주전 자리가 다른 선수로 바뀌고 교체 선수가 된다.

프로 선수 활동을 잠시 쉬고 싶다는 그의 바람은 건강상의 이유다. Xinnn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체중을 늘리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RRQ 선수로 활동하는 동안 그는 매일 플레이하며 시간을 보냈습니다. Xinnn의 부재는 MPL ID 시즌 6에서 경쟁할 때 RRQ Hoshi의 경기에 영향을 미친 것으로 여겨집니다.

2주 차에 RRQ Hoshi는 Bigetron Alpha와 ONIC Esports를 상대로 두 번 패했습니다. 포지션이 위즈킹이나 앨버트로 바뀌긴 했지만, 신인이 출전할 때는 여전히 달랐다.

또한 읽으십시오: RRQ Acil, 한때 Dota 2 프로 선수였던 RRQ 코치

프로게이머로 활동하는 것 외에도 현재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그는 175만 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게임 주변의 콘텐츠를 채우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참여한 사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