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GPX MVP M1 월드 챔피언십 2019 보스 오라 에코주 프로필

Oura 또는 Eko Julianto라는 이름은 확실히 Mobile Legends: Bang Bang 게임 플레이어에게 낯설지 않습니다. 거의 모든 MLBB 선수들이 Oura라는 이름을 알고 있는 것 같습니다.

Eko Julianto라는 이름의 소유자는 그가 여전히 프로 선수 시절 다양한 토너먼트에서 그의 업적과 업적으로 Mobile Legends: Bang Bang 플레이어들에게 알려져 있습니다.

인도네시아 Mobile Legends 장면에서 Evos Legends를 강화한 사람의 이름의 위대함은 확실히 의심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 이유는 Evos Legends가 우승했을 때 M1 World Championship에서 MVP(Most Valuable Player)를 받은 적이 있기 때문입니다.

Oura의 프로필과 인도네시아 e스포츠 현장에 참여하기 위한 여정은 무엇입니까?

전체 리뷰를 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만나자! Assassin Girl, RRQ Ash의 바이오 데이터!

Oura 일명 Eko Julianto

오우라 에코주
오우라 에코주

Oura aka Eko는 1998년 7월 24일에 태어났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게임을 좋아했습니다.

Ekooju가 처음으로 한 게임은 The Great Merchant였습니다. 그 후 그는 Dota I을 플레이했습니다.

그러다 모바일 게임을 접하기 시작했다. Ekooju가 처음으로 플레이한 모바일 게임은 Vainglory였습니다.

그 후 그는 친구로부터 Mobile Legends를 소개 받았습니다.

거기에서. Ekooju는 게임을 하면서 많은 시간을 보냅니다.

그런 다음 그는 EFIFTEEN 404NF 팀 팀에 합류했습니다. Eko는 팀의 그룹 8에 포함되었습니다.

그 후 그는 Traitor라는 말레이시아 분대에 합류했습니다. 그런 다음 Squad Secret에도 합류했습니다.

또한 에코주는 2017년 1월 세인츠인도에 합류하며 모바일 레전드 프로게이머로 활동을 시작했다.

그는 원래 e스포츠 팀에 가입하기 위해 등록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런 다음 Oura와 그의 팀은 인도네시아에서 처음으로 가장 큰 국가 수준 Mobile Legends 토너먼트 예선에 참가했습니다.

바탐에서 온 오라는 자격증을 따고 자카르타로 떠났다.

그와 그의 팀도 토너먼트에 참가하여 MSC 2017의 첫 번째(1) 우승자로 나왔습니다.

마침내 Oura와 그의 팀은 인도네시아 대표 팀이 되어 MSC South East Asia에 출전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토너먼트에서 그의 팀은 패배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Warpath와 Jess no Limit를 만났습니다. 결국 그는 Warpath에서 YouTube에 대해 배웠습니다.

그는 또한 YouTube 채널을 구축하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또한 Ekooju와 Jess no Limit는 EVOS Esports 팀으로 이동했습니다.

프로 선수 시절 여러 대회에 참가했다.

그 중 MPL 시즌 1에서 2위를 차지했고, MPL 시즌 2에 참가해 RRQ에 패해 2위에 안주해야 했다.

그런 다음 Ekooju는 자신의 팀이 MPL 시즌 3에서 1위를 차지할 수 있도록 훈련에 복귀했습니다.

그러나 MPL 시즌 3에서 그의 팀은 8위로 크게 패한 것으로 드러났다.

당시 오우라나 에코는 의욕을 잃어 그만하고 싶었다.

그러나 그는 e스포츠계를 그만두지 말라고 만류했다.

마지막으로 Ekooju는 MPL 시즌 4에서 우승하기 위해 더 열심히 훈련했습니다.

Eko의 긴 프로세스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그와 그의 팀은 MPL 시즌 4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또한 그와 EVOS Legends는 M1 World Championship에서 우승했습니다.

여기서 Oura "Eko Julianto"도 최고의 선수 또는 MVP로 나왔습니다.

거기서 멈추지 않습니다. Oura는 또한 인도네시아 대표로 필리핀에서 열리는 2019 SEA Games에 인도네시아 대표로 참가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오우라, 미스터 어쌔신 인도네시아에서 사실을 확인하라!

오우라, GPX의 CEO로 취임

오우라 에코 줄리안토
오우라. 원천: 인스타그램/@ekooju

이름이 YouTube 채널인 Oura 오라 게이밍 또한 동료 프로 선수인 Marsha 및 Donkey와 합작 회사를 설립했습니다.

그들은 Axe Gang 또는 GPX라는 e스포츠 팀을 구성했습니다.

현재 오라는 대표이사를 맡고 있다. GPX.

Oura는 GPX가 e스포츠에 관한 것만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엔터테인먼트에 관한 것입니다.

그는 현재 Mobile Legends와 PUBG Mobile에 대한 여성 및 남성 팀이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한편, 새로운 Free Fire에는 남자 팀이 있습니다.

Ekooju는 또한 GPX의 선수 영입에 있어 게임 외에도 주의해야 할 사항이 많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가장 중요한 것은 선수의 태도라고 말했다.

"첫번째 태도 왜냐하면 기술 그의 팀의 개발 및 환경에 따라 여전히 훈련을 받을 수 있으며 다시 돌아올 수 있습니다. 코치그녀"라고 유튜브 채널에서 인용했다. 인도네시아 테마.

그는 게임을 할 때 필요한 것이 태도라고 설명했다.

태도가 좋고, 예의 바르고, 질문하고 싶고, 사람을 존중하고, 사람을 존중하면 그게 플러스,” 그는 말했다.

비즈니스를 구축하는 과정에서 그와 Marsha 및 Donkey는 작업을 공유합니다. 그들은 이러한 책임을 수행하기 위해 자신을 지정합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배우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Oura는 동료들과 함께 운영하는 비즈니스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종종 함께 만난다고 인정합니다.

물론 지금 에코주와 같은 위치에 있다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니다.

또한 Eko는 큰 팀에 합류하여 2019 M1 World Championship의 MVP가 되어 자신의 팀을 구성했습니다.

프로 선수가 되고 싶은 분들은 물론 다른 선수들과 플레이하고 경쟁할 때 실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열심히 연습해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