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IC Vior의 프로필과 Bang Pior로 불리는 이유

오닉 비오르

장면 팬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물론 인도네시아는 ONIC Vior에 익숙합니다. 예, 그는 Onic Esports 팀의 브랜드 대사입니다.

ONIC Esports는 Rob Clinton 추기경이 설립한 e스포츠 팀입니다. 2018년 7월 26일에 창단된 e스포츠 팀으로 올해로 4년차입니다.

처음에 ONIC Esports는 MPL ID 시즌 2 토너먼트에 참가하기 위해 Mobile Legends 팀과 함께 결성되었습니다.

이 e스포츠 팀은 점점 인기를 얻고 성장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Free Fire, Valorant, PUBG Mobile 디비전 팀과 다른 여러 게임이 등장했습니다.

나중에 본명이 Viorenita Sutanto인 Onic Vior는 Bang Pior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그가 전화를 받게 된 계기가 있었다.

전화 이유를 알아 보려면 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ONIC Kairi, MPL ID S10 최종 MVP에 대한 전기 및 고유 정보

ONIC Vior의 바이오 데이터, 한때 광고 스타

BA Onic VIOR 또는 Bang Pior
Vior가 Empettalk에 왔을 때. 출처: YouTube/Jonathan Liandi

Vior는 BA ONIC Esports입니다. 그는 인도네시아 시민인 23세의 BA ONIC Espots입니다.

채널의 EmpeTalk에서 YouTube 조나단 리안디, Vior는 자신에 대해 여러 가지를 밝혔습니다. 니모TV 스트리머 활동부터 학력까지.

Vior는 Prasetya Mulya University에서 재무를 전공한 졸업생입니다. 그는 대학 4년을 마치고 졸업했다.

흥미로운 사실은 ONIC Vior가 Gery Salut에서 Smartfreen에 이르기까지 여러 제품의 광고 스타이기도 했다는 것입니다.

인도네시아 e스포츠 현장에 진출하기 전에는 TikTok에서 활동했습니다. 그런 다음 TikTok에서 Kasih Slow 노래의 배경 사운드가 있는 FYP의 비디오 중 하나입니다. 이로 인해 그는 TikTok에 동영상을 부지런히 업로드합니다.

마침내 어느 시점까지 그는 Mobile Legends: Bang Bang(MLBB)을 플레이하는지 여부를 물었습니다.

그 후 그는 TikTok 팔로워를 Mabar 또는 MLBB와 함께 플레이하도록 초대했습니다. 결과적으로 비디오는 TikTok의 FYP로 돌아 왔습니다. 그래서 그는 Mabar MLBB를 위해 추종자들과 그룹을 만들었습니다.

한때 Vior는 추종자들로부터 인도네시아 e스포츠계에 합류하는 데 관심이 있는지 물었습니다. 그는 또한 이것에 관심이있었습니다.

이후 이력서를 작성해 인스타그램 DM과 이메일로 보냈다. 그는 또한 여러 e스포츠 팀의 Nimo TV 탤런트로 제의를 받았습니다.

적어도 세 팀이 그에게 탤런트로 합류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그는 영상에서 "셋 중 오닉을 선택했다"고 말했다.

ONIC Vior의 약력:

  • 이름: 비오레니타 수탄토
  • 별명: 비오르
  • 인도네시아 시민권
  • 출생: 1999년 7월 26일
또한 읽으십시오: 다음은 BTR Agie, 가장 아름다운 BA, Bro에 대한 흥미로운 사실입니다!

ONIC Vior가 Bang Pior로 불리는 이유

나중에 Vior도 Bang Pior의 전화를 받았습니다. 그가 Bang Pior로 부름을 받은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습니다.

그는 통화가 자신과 FYP가 공유한 TikTok 콘텐츠에서 비롯되었다고 말했습니다. Vior를 Bang Pior라고 부르게 한 내용은 그가 Pro Player에 대한 라임을 썼을 때였습니다. RRQ 신.

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처음에는 RRQ 프로 선수인 방신 때문에 FYP에서 방신에 대한 라임을 계속 만들어서 방피오르라고 불렀다"고 말했다. 인도네시아 테마.

이후 해당 콘텐츠는 DM으로 연락을 취한 RRQ Xinn의 답변을 받았다.

"그런 다음 그는 나에게 Bang Pior Bang Pior라는 DM을 보냈습니다. 라임이 좋습니다."

거기에서 그치지 않고 Bang Pior라는 이름이 라이브에서 RRQ Xinn으로 불렸기 때문에 마침내 그를 Bang Pior라고 불렀습니다.

이어 "그럼 라이브 때 탤런트 탤런트의 아름다움을 평가해 달라고 하더라. 오닉, 그런 다음 그는 평가합니다. '오, Bang Pior의 요율은 얼마입니까?'. 그때 나는 그가 Bang Pior라고 불렀는데 왜 Bang Pior인지 혼란스러웠다"고 말했다.

Onic Vior에는 다음과 같은 YouTube 채널도 있습니다. 니타비어1. 2021년 7월 12일에 가입한 이후 그가 올린 동영상은 26,685,545회 시청되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