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 선수 FF Kulgar의 전체 프로필, 여기 통계가 있습니다!

쿨가르

게임에서 프로 선수가 되십시오 프리파이어 쉽지 않습니다. 좋은 통계를 가진 프로 선수가 여러 명 있는데 그 중 하나가 Kulgar입니다.

Kulgar는 비디오로 인해 인기가 높아진 Free Fire 게임 제작자입니다. 배틀 로얄 가레나. 그는 Free Fire 커뮤니티에서 잘 알려진 인도네시아 게이머 중 한 명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Kulgar의 프로필을 검토하고 K/D 비율까지의 통계에 대해 논의합니다. 궁금한? 즉시 아래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Kulgar the FF Pro Player 인도네시아 프로필 

쿨가르
Mary Olivia FF 프로 선수 프로필. 출처: 유튜브.

Kulgar의 실명은 Mary Olivia입니다.  ID Free Fire 그녀는 134034534이고 그녀의 IGN은 'MeriOlivia✰°'입니다.

그는 무료 소방 게임 마스터입니다. GM 자신은 서버를 운영하고 모든 플레이어가 게임 규칙을 따르도록 할 책임이 있습니다.

따라서 GM이 플레이어가 부정행위를 하고 규칙을 위반하는 것을 발견하면 그의 계정은 즉시 금지될 수 있습니다.

GM은 또한 플레이어와 게임 개발자 간의 연결 고리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게임을 할 때 플레이어의 불만 사항 중 일부는 GM이 개발자에게 제출하는 것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실제로 Kulgar는 PT Garena Indonesia에서 근무하는 총지배인입니다. 또한 Kulgar는 ID FF를 사용하여 게임을 따라가면서 정보를 공유하고 게임 개발을 따라가는 방법으로 YouTube를 사용합니다. 

이제 Kulgar가 종종 GM으로 불리는 이유를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다른 GM 또는 게임 마스터 프로세스와 혼동하지 마십시오.

경기 통계

쿨가르
메리 올리비아 경기 통계. 출처: 유튜브.

Mary Olivia는 총 5018번의 팀 경기를 치렀고 그 중 735번을 이겼습니다. 승률은 14.6%입니다. 그는 게임당 2.71의 K/D 비율과 891 데미지로 11610 킬을 기록했습니다.

그는 또한 1203개의 듀오 경기를 치렀고 그 중 126번을 이겼습니다. 2059탈삼진을 기록하며 K/D 비율 1,91. 

단식 선수로서 그는 1853번의 경기를 치렀고 그 중 167번을 이겼습니다. 그는 이 포지션에서 5375개의 삼진과 3.19의 인상적인 K/D 비율을 기록했습니다.

현재 랭크 단계에서 Kulgar는 Platinum IV 레벨에 배치됩니다. 그는 한 게임만 플레이했고 그 안에서 3명의 적을 죽였습니다. 

그는 또한 7개의 듀오 매치에 참가하여 하나를 이겼습니다. 그는 또한 4.17의 K/D 비율로 25킬을 기록했습니다.

그 동안 그는 114번의 개인전을 치렀고 그 중 9번을 이겼다. 그는 4.08의 인상적인 K/D 비율을 유지하고 있으며 이 위치에서 428명 이상의 킬을 기록했습니다.

쿨가르의 경력 

쿨가르
메리 올리비아의 커리어 여정. 출처: 유튜브.

Mary Olivia는 2018년에 YouTube 여정을 시작했습니다. 그 이후로 채널에 144개 이상의 동영상을 업로드했습니다. 그는 290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동영상 조회수는 2억 500만 회 이상입니다.

Kulgar의 무료 화재 계정은 여전히 10097656 조합과 함께 8자리 ID를 사용하는 이전 계정입니다. Kulgar는 Uncrowned 및 Dominator에서 전투 스타일 순위를 유지합니다. 이 계정에는 영웅 배지가 없으며 배지가 아직 약합니다.

경기 업데이트에 집중하다 보니 스포츠 토크에는 별로 관심을 두지 않았다. 따라서 사양 섹션에서 볼 때 Kulgar는 정상적인 통계만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게임 모드의 총 게임 수는 아직 1000회에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살해된 쿨가르의 수는 그 수의 1000배 이상으로 높았다.

또한 읽으십시오: Evos Kenzo 전체 프로필, 프로선수 FF!

프로 플레이어가 되기 위한 요령 A la Kulgar

쿨가르
프리파이어 프로 선수가 되기 위한 트릭. 원천. 가레나.

Kulgar와 같은 프로 선수가 되려면 다양한 유형의 Free Fire 게임 플레이에서 전략을 찾아야 합니다. 

다양한 기능을 실험하고 하나를 고수하십시오. 솔로, 듀오 또는 스쿼드 플레이 여부에 따라 게임 플레이를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팀과의 커뮤니케이션은 매우 중요합니다. 팀에게 적의 방향에 대한 단서를 제공하고 항상 팀을 방어하십시오. 의사 소통이 부족하면 귀하와 귀하의 팀이 위험에 처할 수 있습니다. 

신중하게 문자를 선택하십시오. 대부분의 캐릭터는 싸지는 않지만 금과 다이아몬드 낭비에 대해 걱정하고 싶지 않습니다. 

이제 다이아몬드 가치가 있는 캐릭터를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먼저 잠금 해제할 캐릭터 목록을 준비합니다. 

둘째, 계획을 잠금 해제하고 레벨을 올리십시오. 그들이 충분히 나이가 들었을 때만 그들은 잠재적인 구멍을 엽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FF 프로 선수가 되는 8가지 방법

Kulgar의 플레이 스타일에 주목하고 자신의 기술과 전략을 연습하십시오. 사격 기술을 계속 배우고 레벨을 올리세요. 현명한 결정을 신속하게 내리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그렇게 하면 Free Fire를 플레이할 때 Kulgar와 같을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