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os Kenzo 전체 프로필, 프로선수 FF!

에보스 겐조

에보스 e스포츠 현재 Free Fire Indonesia에서 최고의 팀 중 하나이며 EVOS Kenzo도 그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프로 선수와 EVOS Esports에 참가하는 모든 팀이 Free Fire 팬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가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본명이 Riki Wando인 이 프로 선수는 현재 EVOS 팀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EVOS Esport에 합류하기 전에 EVOS Kenzo는 Nesc ID 및 DG Esports Guilds에서 뛰었고 DM은 즉시 팀을 강화하기 위해 EVOS Sam 13을 제공받았습니다. 

EVOS Kenzo의 게임 세계에 대한 사랑은 그가 인터넷 카페에서 어렸을 때 시작되었으며, 그가 처음으로 한 게임은 Point Blank였으며, 이 취미는 결국 전쟁 테마 게임을 유지하도록 이끌었습니다.

Free Fire가 출시되었을 때 그는 즉시 중독되어 오늘날까지 플레이했습니다.

에보스 프로필 겐조 

에보스 겐조
프로선수 ff Kenzoo

이 무료 파이어 프로 플레이어에 대해 더 친숙해지고 싶은 분들을 위해 여기 전체 프로필이 있습니다.

이름 : 완도 리키

별명: 리키

애칭: 에보스 켄주

생년월일: 4월 7일

원산지: Cikampak, 북부 수마트라

인스타그램(IG): @evos.kenzooo

유튜브: 켄주

틱톡: @evos_kenzoo

Kenzoo에 대한 사실

에보스 겐조
프로선수 ff Kenzoo

Point Blank는 Kenzoo의 첫 번째 EVOS 게임입니다. 그는 그것이 어린이 카페였다고 인정합니다. 그의 취미는 전쟁 게임을 좋아하기 때문에 포인트 블랭크를 하는 것입니다.

그는 Kenzoo가 전쟁 게임을 좋아한다는 것을 아는 친구의 초대로 Free Fire를 플레이합니다. 그 당시 Free Fire가 막 나왔습니다. 처음에는 한 달 동안 게임을 떠났지만 결국 게임에 복귀하여 오늘날처럼 훌륭해졌습니다.

Mobile Legends는 Free Fire 이전에 플레이했던 모바일 게임입니다. 그 외에도 그는 캐주얼 게임, 즉 Free Fire를 플레이하는 것이 지루할 때 Pou를 좋아합니다. Kenzo가 자신의 팀 외에 동경하는 e스포츠 팀은 RRQ 팀입니다. 그에 따르면 RRQ 하데스 팀의 플레이 스타일은 '으스스함'이었다.

또한 읽으십시오: LJ와 Antiimage가 EVOS를 떠나나요? 여기에 설명이 있습니다!

알고 보니 켄주는 팀 주장의 등번호를 정말 동경하고 있었다. 에보스 샘13 그녀. EVOS TV 비디오 중 하나에서 Kenzoo는 평균 이상인 Sam13의 능력을 칭찬했습니다.

매우 독특한 EVOS Kenzo는 가수가 되는 꿈을 인정합니다. 하지만 부모님을 기쁘게 해드리기 때문에 프로 선수가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물론 플레이하려면 스마트폰이 필요합니다. 프리파이어. 음, EVOS Kenzo는 FF를 플레이할 휴대폰을 살 수 있도록 스팀 머신 세탁기로 일할 시간이 있습니다. 그는 부모님에게 의지하지 않고 열심히 일해서 자신의 돈으로 휴대폰을 살 준비가 되어 있다.

그는 한때 Nesc ID 길드에 가입했습니다. 그는 또한 DG Esports에서 뛰었고 지금까지 EVOS 선수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l Professor EVOS Luminaire의 생체 데이터 및 업적!

그는 종종 네티즌들의 비방의 대상이 된다. 그러나 그는 싫어하는 사람들의 모욕을 자신을 개선하기 위한 동기로 사용합니다. Kenzoo는 네티즌의 혐오스러운 폭언과 달리 자신이 할 수 있음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