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에보스 디바인 최연소 선수 에보스 스트리트 프로필

에보스 스트리트

팬 여러분 신성한 진화 물론 Evos Street라는 플레이어 중 한 명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이 기사에서 그의 프로필 리뷰를 통해 이 지원 인물에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인도네시아에는 다양한 배경을 가진 많은 e스포츠 커뮤니티가 있습니다. 계략, 그 중 하나는 Free Fire입니다. Free Fire 커뮤니티가 너무 많아 e스포츠 생태계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계략 많은 매니아와 적극적인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Garena의 작업은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프리파이어 씬의 발달로 인해 프로 선수, 코치, 팀 관리자 등.

당신에게 꿈일지도 모르는 것은 프로 선수 그리고 많은 프로 선수 당신의 우상이 되는 것이 좋습니다.

Garena는 마침내 공식 Free Fire 대회를 갖게 되었으며, 그 목표 중 하나는 재능 있는 선수를 배출하는 것입니다. 많이있다 프로 선수 경쟁에서 태어났다.

음, 하나 프로 선수 Evos Street는 Free Fire의 경쟁 현장에서 그의 능력과 경험에 의심의 여지가 없는 나라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White Tiger Team 팬 여러분을 위한 Cool Evos 사진

에보스 스트리트 프로필

에보스 스트리트
에보스 스트리트 (출처: Dailysia.com)

Muhammad Afaiq 또는 그 이름에 더 익숙한 사람 인게임 Evos Street는 현재 강화중인 플레이어 중 하나입니다. 에보스 e스포츠 프리 파이어 디비전, 에보스 디바인.

백호팀에서 2003년 6월 2일 베카시에서 태어난 선수는 만 19세로 최연소 선수다. 그는 팀에서 서포터의 자리를 채우고 팀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종종 주축이 됩니다.

존재와는 별개로 프로 선수 Evos Divine 팀의 19세 선수는 콘텐츠 크리에이터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노름. 그는 현재 자신이 소유하고 있는 YouTube 채널에서 종종 Free Fire 콘텐츠를 만듭니다. 가입자 약 150만.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러셔 중 하나가 된 EVOS Mr 05 프로필입니다.

Evos 거리 경력 여행

에보스 스트리트
에보스 스트리트 (출처: Booyah.co.id)

지금과 같은 찬란한 시대에 이르기 전에 Evos Street의 발전은 하나였습니다. 프로 선수 확실히 쉽지 않습니다. 그는 많은 장애물과 희생을 겪었습니다.

그의 이름은 그가 Evos Divine에 합류했을 때 유명해졌지만 다른 팀에서도 강화되었습니다. 

당시, 프로 선수 Bekasi에서 태어난 그녀는 여러 가지 불쾌한 사건을 경험했습니다. 그는 이전 팀의 동료들로부터 종종 불쾌한 대우를 받았습니다.

뿐만 아니라 팀에서 월급을 받지 못하는 e스포츠 팀을 강화할 때도 속았다. 사실, 그의 옛 팀은 리그에 들어갈 때까지 대회에서 뛰었고 Evos Street도 종종 그 팀을 강화했습니다.

그 당시 Evos Street는 아주 어려서 속았을 것이고 그의 팀으로부터 불쾌한 대우를 받았을 것입니다. 이 사건은 확실히 미래에 특히 팀이나 팀원을 선택할 때 교훈입니다.

뿐만 아니라 처음에는 Evos Street도 허가를 받지 못했습니다. 프로 선수. 이슬람 기숙학교에서 공부하던 선수들이 프리파이어 토너먼트에 참가하기 위해 수업을 빼먹는 경우가 많았기 때문이다.

물론 그도 부모님을 설득하여 프로 선수 Free Fire 경쟁에서 경쟁함으로써. 결국 노는 동안 노력과 단정한 외모 덕분에 부모님의 허락은 물론 받았다.

그는 큰 팀 중 하나인 Evos Divine에 합류한 후 영광스러운 시절을 시작했습니다. 백호팀은 에보스 스트리트가 보여준 능청스러운 퍼포먼스에 관심을 보였다.

또한 읽으십시오: Evos Wann, 수많은 경험을 가진 베테랑 프로 플레이어

에보스 스트리트 업적

에보스 스트리트
에보스 스트리트

Evos Street는 실제로 팀에서 가장 어린 선수이지만 다른 팀원과 경쟁할 수 있는 것을 막을 수는 없습니다. 분명히 그는 주축이 될 수 있었고 팀이 많은 성과를 달성하도록 도울 수 있었습니다.

그는 Evos Divine과 함께 국내 및 국제 대회에서 거의 모든 업적을 달성했습니다. 

가장 최근에 그와 그의 팀 동료들은 FFML 시즌 5 디비전 1 대회에서 우승하여 2022 FFWS 월드 챔피언십에서 인도네시아를 대표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제 GPX의 주축이 된 미모의 프로게이머 에보스 후니의 프로필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Evos Street가 달성한 성과 목록을 제공합니다.

  • Free Fire Master League 시즌 1 – 2020 1위
  • Free Fire Master League 시즌 2 – 2020 1위
  • Free Fire Indonesia Masters (FFIM) 2020 가을 1위
  • Free Fire Indonesia Masters (FFIM) 2021 Spring 1위
  • 파이어 마스터 리그 시즌 4 - 2021 디비전 1 준우승
  • FFIM(Free Fire Indonesia Masters) 가을 – 2021년 1위
  • 챔피언 1 디비전 1 파이어 마스터 리그 시즌 5 – 2022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