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GPX의 주축이 된 미모의 프로게이머 에보스 후니의 프로필

에보스 푸니

Evos Funi 또는 현재 GPX Funi로 알려진 것도 그중 하나입니다. 프로 선수 화제가 되고 있는 인도네시아의 인기 여성. 이번에는 e스포츠 세계에서 그의 프로필과 경력 여정을 살펴보겠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e스포츠 세계의 발전은 실제로 인도네시아를 포함하여 급속한 증가를 경험했습니다.

이것 또한 결국 다양한 e스포츠 커뮤니티의 등장과 함께 상당히 유능한 e스포츠 생태계를 형성했습니다. 

이 커뮤니티는 규모가 상당히 크며 인도네시아의 여러 지역에 퍼져 있어 가장 큰 e스포츠 커뮤니티 중 하나가 있는 국가입니다.

을 위한 모바일 레전드 자신은 부정할 수 없다. 계략 Moonton이 만든 것도 그 중 하나입니다. 계략 많은 매니아와 활성 사용자가 있습니다.

당연하지 파티 개발자 마침내 이 생태계를 더 크고 확실히 경쟁력 있게 만들기 위한 경쟁을 만듭니다.

또한, 이 대회의 목표 중 하나는 나중에 프로의 세계에 진출할 재능 있는 선수를 배출하는 것입니다.

경쟁하는 거의 모든 선수가 남성이기 때문에 Adam은 e스포츠 세계에서 거의 항상 스포트라이트를 받습니다. 

그래도 MPL ID 대회는 여자 선수들이 출전하는 팀이 있었는데, 아직 남자 선수들이 섞여 있었다는 것뿐이다.

시간이 흘러 마침내 참가자들의 무대가 된 특별한 경연이 등장했다. 프로 선수 과시하는 여자들. 이번 대회는 우먼스타리그(WSL)로 얼마 전 막을 내렸다.

Mobile Legends 장면인 MPL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숙녀 또한 스포트라이트를 강조하는 많은 잠재적 플레이어를 자주 불러옵니다.

음, 하나 프로 선수 또한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재능 중 하나는 이제 GPX Esports 팀을 강화한 Evos Funi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BTR Vivian의 독특한 사실, MVP 시즌 4 WSL 선수!

Evos Funi 프로필

에보스 푸니
Evos Funi (출처: Ligagame)

Evos Funi 또는 현재 GPX Funi는 프로 선수 실명이 Fanny Cynthia Dewi인 인도네시아. 그녀는 1999년 10월 26일 수라바야에서 태어난 귀여운 소녀로 올해 23살이 됩니다.

존재와는 별개로 프로 선수, Funi는 Instagram, TikTok 및 YouTube와 같은 여러 소셜 미디어의 콘텐츠 제작자이기도 합니다. 그가 꽤 팬층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현재 수라바야에서 태어난 이 여성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는 약 170만 명입니다. 한편, 틱톡의 팔로워 수도 150만 명으로 매우 많다.

뿐만 아니라 Funi는 Diamond Mobile Legends를 다양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funiku.store라는 이름으로 Diamond Mobile Legends 비즈니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팀 Funi입니까 아니면 Team Vivi입니까?

e스포츠 세계에서 Evos Funi의 커리어 여정

에보스 푸니
Evos Funi (출처: Esportsnesia)

그전에 프로 선수 지금 Evos Funi 또는 현재 GPX Funi와 같은 여성들은 물론 꽤 길고 쉽지 않은 여정을 겪었습니다.

예전에는 참으로 노는 것을 좋아하는 인물이었다. 계략 PC. 다수의 계략 그가 연주한 작품으로는 Ragnarok, GetAmped, CS:GO, AyoDance가 있습니다.

2018년경 오닉 드리안의 소개로 모바일 레전드를 시작했다. 계략 MOBA. 그때부터 모바일 레전드에 대한 관심이 커지기 시작했다.

그의 좋은 능력으로 큰 팀 중 하나인 Evos는 그를 Jeje의 추천으로 여섯 번째 선수로 영입했습니다. 불행히도 당시 그의 존재는 여전히 대중에게 많은 의심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천천히 Evos Funi는 자신이 Evos를 위한 올바른 선택이라는 의심을 깨기 시작했습니다. 실제로 그의 이름은 백호팀에 합류한 이후로 하늘을 찔렀다.

그는 팀을 강화한다 숙녀 Evos Lynx는 서포터로 지명되어 WSL 시즌 2 대회에 처음으로 데뷔했으며, 그 대회에서 Evos Funi는 7Heaven Alexandrite를 상대로 MVP도 수상했습니다.

안타깝게도 2021년 중반, 정확히는 8월에 Evos Funi는 마침내 자신의 이름을 알린 팀을 떠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는 또한 팀과 함께 GPX Esports 팀에 합류했습니다. 숙녀 Evos 팀에서 1년 이상 근무한 후 GPX Basreng으로 명명되었습니다. 그의 좋은 게임은 그를 다양한 대회에서 경쟁하는 BPX Basreng의 주축으로 만들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ONIC 제패, RRQ 호시, MPL 시즌 9 우승

Evos Funi 업적

에보스 푸니
Evos Funi(제공: ONE Esports)

Evos Funi(현재 GPX Funi)는 프로 선수 더 이상 의심할 필요가 없는 능력을 가진 여성.

플레이어 역할 이 지원은 또한 그가 Evos에 있을 때와 현재 GPX Basreng에 있을 때 그의 팀이 타이틀을 획득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Evos Lynx에 합류한 후 그는 팀이 성과를 달성하는 데 그리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습니다. Lynx의 Evos Funi와 그의 동료들은 WSL 시즌 3에서 3위를 차지했습니다.

이 성과는 그가 GPX로 떠나기로 최종 결정하기 전 Evos에게 보여줄 수 있는 처음이자 마지막 성과였습니다.

GPX Basreng에 기반을 둔 Funi는 다시 중요한 선수로 복귀하여 다양한 Mobile Legends 대회에서 그의 팀을 여러 성과로 이끌었습니다.

흥미롭게도 Funi는 WSL 시즌 4에서 다시 한 번 2위 타이틀을 맛보았고, 그의 새 팀과 함께 이 성과를 달성했습니다. 그 외에도 그와 GPX Basreng도 우승했습니다. 준우승자 토너먼트에서 MLBB 여자 인비테이셔널 2022.

또한 읽으십시오: MPL 시즌 9 플레이오프 3일차 최고 인기 영웅

가장 최근에 Funi와 GPX Basreng의 동료들은 UniPin Ladies Series 시즌 2 토너먼트에서 3위를 차지했습니다.

지금까지 Evos Funi의 경력 여정부터 업적에 이르기까지의 프로필에 대한 개요였으며 이제 그는 GPX Basreng의 일원이 되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