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 Player ML Evos Wan의 전체 프로필

에보스 워너

현재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팀 중 하나인 Evos Esports에서 뛰고 있는 Mobile Legends e스포츠 선수인 Evos Wan의 프로필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그는 현재 MPL에서 MDL로 캐스팅되었습니다. 그는 MPL 1군 명단을 떠났고, 에보스 레전드, 왜냐하면 분위기좋지 않아.

인도네시아의 Evos Esports 팬들에게 희소식입니다. 팀의 주전 중 한 명인 Evos Wan이 마침내 MPL로 복귀했습니다. 알려진 바와 같이 Evos Wan은 최근 MPL 시즌 9에서 거의 볼 수 없었습니다.

완은 MDL이나 모바일 레전드 무대 2부리그에 합류할 에보스 팀을 강화해야 하기 때문이다. 

MPL 인도네시아 시즌 9에 불참하는 Evos Wann뿐만 아니라 한동안 MDL에서 플레이해야 하는 RRQ Hoshi의 Xinnn도 있습니다. 그러나 Evos Wannn은 MPL로 돌아갑니다.

이것은 공식 IG 팀을 통해 Evos Esports에서 직접 발표했습니다. 2021년 MPL 시즌 8에서 그는 미드라이너 역할을 맡게 되었지만 그의 가장 큰 장점은 정글러입니다. 그는 Evos Legends 메인 팀에 들어가기 위해 치열한 경쟁을 느꼈습니다. 가장 친한 친구인 LJ와 밑바닥부터 다시 커리어를 시작하기 전까지는요.

MPL에서 경쟁하는 EVOS Legends 팀에서 그의 위치는 3명의 잠재적인 젊은 재능, 즉 Kings Esports에서 가져온 Midlaner인 Cr1te, Bigetron Esports에서 유조선으로 Dreams, Wyvorz에 합류한 파이터로 제거되었습니다. 카스트 아이코나 MDL 에보.

Wann의 게임이 다소 벗어난 이유는 시즌 7에서 e 스포츠 세계에서 휴식을 취하기로 결정했기 때문입니다. 시즌 8에서 메인 팀에 다시 합류했을 때 그는 약간 압도되어 모바일에 합류하여 처음부터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레전드 개발 리그. 다음은 EVOS Wan의 종교 프로필 및 기타 프로필입니다.

Evos Wan 님의 전체 프로필

에보스 워너
에보스 워너

그의 경력에 대해 알게 된 후 VCGamers는 다음을 포함하여 대중에게 널리 알려지지 않은 Wan의 프로필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실명: 무하마드 리드완

별명: 완 리드완

국적: 인도네시아

Esports 팀: EVOS Esports

분대: EVOS 아이콘

생년월일: 폰티아낙, 2000년 7월 7일

나이: 21세

에보스 완은 인스타그램에 96만7000명의 팔로워가 있는 게시물 68개를 올렸다. 완은 2018년 11월 27일에 YouTube에 합류했으며 약 973,000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약 7,700만 회의 동영상 조회수를 기록하며 Mobile Legends의 콘텐츠 업로드를 장악했습니다.

이번 주 Nimo TV에서 Mobile Legends 채널의 13번째 게임 스트리머인 그는 비디오 스트림에서 거의 50-100,000회 조회수를 기록했으며 516,545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Evos Wan의 프로 선수 경력

에보스 워너
에보스 완 (출처: Esports.ID)

이 프로 선수의 이야기는 Evos Wan의 경력 여정을 따라 기수로 시작하여 프로 선수가 되기까지 가파른 여정을 경험했기 때문에 매우 칭찬할 만합니다.

어렸을 때부터 게임에 관심이 많았지만 인터넷에 접속할 수 없어 친구들과 PC방에 가서 DOTA 2와 리그 오브 레전드를 플레이해야 했습니다.

두 게임에 대한 기회는 없으며, 그는 게임 자키들로부터 돈을 모으고 YouTube를 통해 미래 전망을 본 후 프로 모바일 레전드 선수 또는 운동 선수가 되고 싶어합니다.

이전에는 프로 운동 선수이자 선수가되는 것을 부모로부터 승인받지 못했습니다. Mobile Legends 학습에 대한 그의 끈질긴 설명과 증거와 함께 그는 마침내 자카르타를 떠나 이사하는 것이 허용되었습니다.

자카르타에서 오랜 시간을 여행한 후 Wann은 마침내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e스포츠 팀 중 하나인 ONIC Esports에 합류했지만 그의 경력은 짧은 시간 동안 지속되었고 마침내 Revo Esports로 옮겼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Una Tiktok의 전체 프로필, 파당에서 온 아름다운 소녀!

Revo Esports에서 그는 Donkey를 만났고 게임 세계에서 전국 챔피언십에서 우승하기 위해 처음부터 경력을 다시 시작했습니다. Revo Esports 시즌 3에서 그는 우승에 실패하고 EVOS Esports를 떠났습니다.

EVOS Esports와 함께 MPL 시즌 4에서 우승하며 역사상 최고의 로스터 중 한 명이 되었고 지금까지 프로 선수로서의 생존을 입증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2019 SEA Games에서 인도네시아를 대표했습니다.

Wann은 MPL ID 시즌 4에서 EVOS 경력 데뷔를 했습니다. 당시 Wann은 EVOS 호스트로 성공했습니다. Wann과 EVOS는 영향을 받지 않았고 MPL ID 시즌 4에서 우승했습니다.

EVOS Wan은 또한 다른 많은 뛰어난 성과를 발표할 수 있었습니다. Wann과 EVOS는 2019 인도네시아 e스포츠 내셔널 챔피언십(IENC)과 MLBB 월드컵(M1)에서 우승했습니다.

지금까지 그는 여전히 지원군에 충성했습니다. 에보스 레전드. EVOS 자체는 선발 라인업을 재정비할 시간이 있어 Wann을 오프플레이너로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Wann은 이제 EVOS 캐리어로서 미들급 임무로 돌아왔습니다.

그 자신은 공격적인 게임을 가지고 있으며 감히 뛰어들거나 Evos Legends 포메이션을 이끌 수도 있습니다! MPL ID 시즌 6에서 프로 플레이어의 주요 영웅에는 Moonton에 의해 손상되기 전 Harith, Roger 및 Ling이 포함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NGX SEA 팀 프로필을 확인하세요. 인도네시아 선수가 2명 있습니다!

이 프로 선수 프로필은 e스포츠 선수로 경력을 쌓고자 하는 선수들에게 영감을 줄 수 있습니다. 절대 포기하지 않고 계속 배우는 것이 Wann의 성공 비결입니다. 이제 그는 게임 세계에서 유명한 운동 선수이자 콘텐츠 제작자가 되는 데 성공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