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ightbound의 첫 번째 프리뷰가 곧 공개됩니다

역병의 결속

게임 세계를 위한 현대 시장은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으며 많은 선택이 있습니다. 게이머들은 점점 더 자유롭게 어떤 게임을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상황에 확실히 만족할 것입니다. 단 하나의 장르에 대해 이야기하면 거의 수백 개의 게임 타이틀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이라는 또 다른 새로운 게임이 있습니다 역병의 결속. 이 게임은 Devolver Digital 및 Studio Ronimo Games에서 만든 게임입니다. 계략 그것은 장르입니다 RPG 멋진 액션 어드벤처로 가득합니다.

이 게임은 여가 시간에 플레이하기에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친구와 함께 이 게임을 플레이하고 재미있는 모험을 할 수도 있습니다. 시중에 나와 있는 게임들보다 이 게임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시다면 미리보기를 함께 살펴보시죠.

역병결속 줄거리

Blightbound는 신비한 안개와 싸워야 하는 영웅의 이야기로 시작됩니다. 안개가 고향을 뒤덮고 생명을 위협합니다. 이 안개의 출현 외에도 근절해야 할 괴물의 역병과 악령의 역병도 있습니다. 그래서 여기의 영웅들은 모든 것을 청소하고 사람들의 삶을 개선하기 위해 많은 일을 할 것입니다.

여기에서 3개의 다른 클래스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전사, 암살자, 마지막으로 마술사 클래스가 있습니다. 이 3개의 클래스가 제공되므로 다양한 능력과 기술을 갖게 됩니다. 또한 모든 영웅에는 완료해야 하는 스토리라인과 퍼즐이 있습니다. 또한 각 스토리의 끝에서 강력한 보스와 싸우면서 얻을 수 있는 수백 가지 아이템이 있습니다.

던전에서 개발자는 실제로 더 많은 영웅과 무기를 선택할 수 있기를 원합니다. 그러나 막다른 아이디어의 한계로 인해 그들은 결국 기존 아이디어를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한계로 인해 실제로 흥미로운 혁신 어드벤처 던전을 찾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그래서 그들이 처음에 후회했던 것이 이 게임이 더 발전할 수 있는 새로운 스토리 아이디어를 대신 주었습니다.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

RPG

이 게임의 좋은 소식은 모든 영웅 캐릭터를 플레이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자신에게 맞는 것을 찾은 후 던전에 사용할 영웅을 더 잘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모든 영웅은 기본적으로 거의 같은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잘 익힐 수만 있다면 어떤 영웅을 사용해도 문제가 없습니다. 이런 식으로 던전의 난이도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던전의 모든 아이템은 매우 다양합니다.

심지어 드랍율도 꽤 좋습니다. 하지만 특정 아이템을 찾는 경우에는 퀘스트를 완료하기 위한 난이도가 더욱 어려워집니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이 흥미로운 RPG 액션 어드벤처로 완전히 보상받을 것입니다. 더욱이 상대의 레벨은 계속해서 성장하며 캐릭터 레벨이 높지 않으면 이길 수 없습니다. 장비도 큰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결론

새로운 얼굴의 RPG 게임을 이야기할 때, 이 게임은 컬렉션을 만들기에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다른 신규 게임의 등장으로 개발자 간의 경쟁 수준도 높아질 것입니다. 하지만 한 게임은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어서 만족감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Blightbound가 나중에 출시되면 시도해 볼 것을 여전히 권장합니다. 이제 여전히 몇 가지 버그와 개선의 여지가 있습니다. 아마도 이것은 개발자에게 작은 문제일 뿐이며 물론 쉽게 해결될 것입니다. 이 게임은 PC 전용으로 얼리 액세스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다른 콘솔의 경우 지금까지 공식 뉴스가 없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로니타 라이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