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 Terra Luna 예측

테라 루나 예측

루나는 토큰 최근 거의 70% 업그레이드된 Terra 네트워크의 기본입니다. Terra LUNA 예측에 따르면 지난주 가격이 급등했습니다.

이로써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베팅 자산이 되어 이더리움(ETH), 스테이킹 가치는 280억 달러입니다. 그렇다면 테라(LUNA)는 2022년에도 여전히 좋은 투자가 될 수 있을까요? 2022년 9월 Terra LUNA에 대한 예측은 무엇입니까? 알아 보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2022년 9월 Terra LUNA 예측

암호화폐 구매 방법
테라루나 가격 예측

작성 당시 이 토큰의 가격은 하루 동안 0.38% 상승했으며 바이낸스

처음에 이 토큰은 나중에 확정되었지만 최대 수백 퍼센트의 매우 큰 증가를 얻었기 때문에 커뮤니티와 다양한 미디어 포럼에서 동요를 일으켰습니다.

완전히 파괴되지 않은 상태는 또한 많은 미디어 회사와 암호화폐 거래자들로부터 다른 종류의 낙관론을 이끌어냈고, 그들은 장기적으로 Terra LUNA를 예측합니다.

추정에 따르면 텔레가온, 최소 및 최대 가격은 $0.0089 및 $0.015입니다. 한편, Ambcrypto가 보고한 바와 같이 다른 전문가들은 2025년에 $0.015의 평균 가격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되는 이 토큰의 성능을 분석했습니다.

반면에, 코인피디아 LUNA의 미래에 대해 낙관적이지 않으며 이러한 토큰이 $0.002846만큼, $0.001095만큼, 평균 $0.001776만큼 거래될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Telegaon은 LUNA의 미래에 대해 여전히 낙관적입니다. Terra Classic은 2030년에 $5.23 및 $1.93을 $3.11의 가격으로 거래할 것으로 예측합니다.

Bitcoin 지혜는 또한 가격이 $0.002603에서 $0.002834 사이이며 추정치는 $0.002719라고 말합니다.

물론 가격이 즉시 파괴되고 0으로 떨어지는 것을 본다면, 특히 사용된 자본이 큰 경우 이 부동산을 구입하는 데 신중한 고려가 필요하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그렇다면 10% 상승은 가격이 정상으로 돌아올 것이라는 신호가 아닙니다. 따라서 투자자나 소비자는 현명한 선택을 하고 온라인 예측에 의존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홀로체인이란? 여기에서 설명을 확인하세요!

루나 소개 

암호화폐 작동 방식
테라루나 가격 예측

Terra는 알고리즘 스테이블 코인으로 알려진 암호화 자산을 사용하여 분산된 디지털 결제 생태계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구축된 블록체인입니다.

스테이블코인은 명목 화폐로 만들어진 암호화 자산입니다. Terra가 만든 가장 인기 있는 스테이블 코인은 Terra USD(UST)입니다. 또한 Terra는 계약 능력이 뛰어난 블록체인이며 그 안에 DApps 생태계 구축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LUNA는 스테이블코인 거래에 사용되는 암호화폐 자산으로 항상 유통되는 스테이블코인 수만큼 발행되기 때문에 공급 제한이 없습니다.

이 글은 저자의 의견을 대변하며 투자나 거래를 권유하거나 권유하는 글이 아닙니다. 자신의 위험.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비트코인 채굴자가 되는 방법

VCGamers는 암호 토큰도 출시했음을 기억하십시오. VCG 토큰 Indodax 및 BitMax에서 이미 구입할 수 있습니다. 걱정하지 마십시오. 이 토큰은 BAPPEBTI에 의해 규제되었습니다.

흥미로운 정보를 얻고 VCG 토큰 업데이트 VCNews에서만!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