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0월 Shiba Inu 예측

시바견 예측

예측을 기반으로 시바 이누 2022년 10월은 2022년 9월 가격과 동일하게 유지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시바코인은 한때 시장에서 가장 많이 찾는 코인 중 하나였으며 여전히 투자를 포기하고 싶지 않은 투자자들이 있지만 시장 상황은 암호 빠르게 변경하십시오.

모든 투자자가 shiba inu 예측에 관한 모든 업데이트에 대한 정보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shiba inu 분석 및 예측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시바견 예측

시바 불태우기 액션
시바견 가격 예측

작성 당시 Shiba Inu의 가격은 0.00001114 USDT이며 지난 24시간 동안 +0.45%의 가격 상승이 있었습니다.

코인은 많은 변화를 겪었고 현재 가치는 작년 11월 $0.00008이었던 최고가와 거리가 멀다. 앞으로 상황이 어떻게 변할지 불분명하지만 현재 상황을 감안할 때 지금 투자하는 것이 최선의 결정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Shiba Inu는 2020년 8월 시장에 처음 등장한 이후 Dogecoin과 많이 비교되는 밈 코인입니다. 이 코인은 몇 주 만에 27,000%의 가격 상승을 기록하며 상승세를 타고 있습니다.

Shiba Inu가 최근에 본 모든 다양한 유형의 교대를 거치는 방식에 관해서는 상황이 그렇게 장밋빛으로 보이지 않습니다. 다음 날 추가 가격 하락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월요일 소폭의 긍정적인 상승에도 불구하고 카드 게임 시바 이터니티의 출시로 기대했던 긍정적인 영향은 예상대로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Shytoshi Kusama로 알려진 Shiba Inu 개발자는 Shiba Inu 코인의 일부 소각이 다음 기간에 계획되어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분석가들은 이 전체 전략에 대한 약세 전망을 알아차리기 시작했고, 그것이 사람들이 보호를 위해 Shiba Inu에 등을 돌리는 이유입니다. 투자 최선을 다해 그들을.

게임이 얼마나 성공할지 지켜보겠지만 그동안 시장에서 안정적으로 보이는 코인에 투자하는 것은 많은 투자자들의 마음속에 있는 선택입니다.

하락세가 가라앉고 이 코인이 여기에서 어떻게 갈 수 있는지 명확하게 볼 수 있을 때까지 훨씬 더 나은 위치에 있는 다른 코인으로 전환하는 것이 유일한 논리적 단계입니다.

Cryptocurrency 전문가는 2022년 10월에 shiba inu 예측을 발표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최소 거래 수수료는 $0.0000일 수 있으며 최대 거래 수수료는 $0.0000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Shiba Inu의 등급은 약 $0.0000 정도로 추정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lant Vs Undead NFT 게임에서 암호화폐를 얻는 방법

Shiba Inu 코인의 가격이 $1에 도달할까요?

시바 이누 토큰
시바견 가격 예측. 출처: Freepik

Shiba Inu(SHIB)가 현재 성장률을 유지한다면 조만간 $1에 도달할 수 없을 것입니다. Shiba Inu 가격 예측은 보다 현실적인 관점을 취합니다. 그러나 $1이 없어도 매수할 수 있으며 환상적인 투자 기회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암호화폐 시장에서는 어떤 가격 예측에서도 절대로 말하지 마십시오. Elon Musk가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밈 코인에 대한 또 다른 홍보용 트윗을 올릴지 그리고 곧 시바 토큰이 막대한 이익을 보게 될지 누가 알겠습니까?

그러나 더 현실적인 것은 시바견이 도지코인을 장악하는 것이다. 이 코인은 공급량이 적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NFT를 쉽고 빠르게 만드는 방법

추가 정보로 현재 VCGamers는 자체 토큰을 출시했습니다. VCG 토큰 ETH 20 및 BSC 네트워크 위에 위치합니다.

그것을 얻으십시오 VCG 토큰 업데이트 VCNews의 최신 소식!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